경일대, 고교 진학담당 교사 초청 수시 입시설명회
경일대, 고교 진학담당 교사 초청 수시 입시설명회
  • 윤부섭
  • 승인 2018.07.24 2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체 정원의 84.2% 선발 계획
“학생·교육·취업의 질 높일 것”
경일대는 최근 대구인터불고 호텔 컨벤션홀에서 대구권 고교 진학담당 교사들을 초청해 ‘2019학년도 수시모집 대학입시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입시설명회는 대구권 고교 70개 진학담당 3학년 교사 전원을 초청해 진행됐다.

설명회에서는 대학현황 및 2019학년도 수시 전형 등 다양한 입시정보를 공유하며 학교 전반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경일대의 2019학년도 수시 모집 주요사항으로는 △전형별 복수지원 가능 △출신고의 계열(이문·자연계) 구분 없이 모든 모집단위 교차지원 가능 △수시모집 인원은 전체 모집정원(정원내 1천585명, 정원외 167명)의 84.2% 인 1천476명 선발 등이 있다.

정현태 총장은 “학생의 질, 교육의 질, 취업의 질을 높이는 데 주력할 것”이라며 제2의 도약기를 맞이하기 위해 준비한 새로운 비전과 인재상도 공개했다.

대학의 비전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신(新·信·伸)인재 키움(KIUM)대학’으로 설정하고 건학 이래 55년 간 이어져 온 교훈인 ‘진의((眞意), 창의(創意), 열의(熱意)’를 시대변화에 맞춰 새롭게 해석한 ‘신인재’로 육성할 것을 강조했다.

언제 어디서나 새로움을 추구하고(新), 누구나 신뢰하고(信), 무엇이든 도전하는 열의(伸)를 갖춘 인재라고 설명했다.

정 총장은 “제자들이 경일대에 진학하면 괄목상대할 훌륭한 인재로 키워 멋진 직장을 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했다.

남승현기자 namsh2c@idaegu.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