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FC, D멤버십 잔여 시즌권 판매
대구FC, D멤버십 잔여 시즌권 판매
  • 이상환
  • 승인 2018.07.30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회권 8만원·5회권 4만원
프로축구 K리그 1(1부리그) 대구FC가 2018시즌 D멤버십 잔여 시즌권을 판매한다.

잔여 시즌권은 ‘10회권’ 8만원, ‘5회권’ 4만원이다. 구매자는 2018시즌 대구FC의 잔여 홈경기 관람이 가능하며, 매표소를 들리지 않고 바로 입장할 수 있다. 한 경기에 여러 명이 동시 입장가능하며, 구매한 시즌권의 횟수는 입장인원에 따라 차감된다.

또 대구스타디움 관중석 중 그라운드와 가장 가까이에 위치한 DG존(가변석) 입장이 가능하다. DG존은 한 경기에 총 120명까지 선착순으로 입장가능하다. DG존에서 경기를 관람할 경우 ‘전용구장급 시야’와 ‘뜨거운 응원 분위기’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구매는 대구FC 홈페이지 팝업창 또는 아래 링크를 통해 가능하다. 구매자에게는 선착순으로 ‘2018 대구로 K-POP FESTIVAL’ 관람권(10회권·VIP석, 5회권·R석 스탠드석)이 주어진다. ‘K-POP FESTIVAL’ 관람권은 전 좌석 선착순 랜덤 배정되며, 여러 장을 원할 경우 1개의 계정으로 다수의 시즌권을 구매하면 된다.

‘2018 대구로 K-POP FESTIVAL’은 오는 9월 9일 오후 6시 두류야구장에서 열린다. 참가 그룹은 워너원, 오마이걸, 아스트로, AOA, SF9 등 정상급 아이돌이다. 이번 잔여시즌권 판매는 대구FC 공식 티켓대행사인 ‘티켓링크’와는 무관하며, 모든 문의사항은 전화로 가능하다. 이상환기자 leesh@idaegu.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