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소식>
<유통가소식>
  • 김지홍
  • 승인 2018.08.01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백화점·NC아울렛 = 핫 썸머 대전

㈜이랜드리테일(동아백화점·NC아울렛)는 7일까지 핫 썸머 대전을 실시한다. 지역 대표지점인 동아백화점 쇼핑점에서는 M할리데이/폴햄/리트머스/클라이드N/튜브/제이빔/더아이잗/멜본/비비안/인디안/샙/피에르가르뎅(캐)/임페리얼/루이까스텔 등이 참여하는 영·남·여·골프의류를 비롯해 락피쉬/아레나/피에르가르뎅/이얀즈/이즈멜본 등이 참여하는 라스트 바캉스대전과 엠폴햄/에드윈 등이 참여하는 사계절 균일가대전을 진행한다.

NC아울렛 엑스코점에서도 클라비스/레코브/모스코나/엔코코/오스본/알토/데이텀/멜본 등이 참여하는 영·여성 대전을 연다. 나이키의류 최대 50~40% OFF 특가 초대전과 인디고키즈/헌트키즈/신디키즈/로엠걸스/페리미츠 등이 참여하는 이랜드 아동브랜드 여름 LAST특가전도 진행한다.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 = 코오롱 스포츠 여름 알뜰 상품전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은 2일부터 5일까지 1층 특설매장에서 ‘코오롱 스포츠 여름 알뜰 상품전’을 진행한다. 최대 40% 할인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도 함께 참여 한다. 주요 품목으로는 코오롱 티셔츠 7만2천원, 바지 9만9천원, 바람막이 재킷 12만6천원, 트레킹화 15만원, 컬럼비아 쿨링 티셔츠3만5천원, 여성 경량다운 점퍼4만9천원 등이다. 코오롱스포츠 1층 본 매장에서는 올해 신상품 튜브롱패딩을 8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남성 정장브랜드 ‘맨잇슈트 여름 정장 특집’도 같은 장소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정장 5만원, 재킷 5만원, 코트 9만8천원 등에 각각 판매한다. 주말 이틀간(4~5일) L.POINT 적립 30만원 이상 구매 시 감사품을 증정한다. 오는 4일 오후 6시·7시 3층 엔제리너스 옆 특설매장에서는 신나는 버스킹 공연을 진행한다.



◇롯데 백화점·세븐일레븐 등 = 온리 페스타(LOTTE Only Festa)

롯데 백화점, 하이마트, 세븐일레븐, 마트 등 8개 계열사 유통사업부문이 2일부터 15일까지 PB브랜드 상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롯데 온리 페스타(LOTTE Only Festa)’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은 롯데TOPS, 엘리든 등 대표 PB브랜드의 여성의류, 가방, 주얼리, 스포츠웨어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롯데하이마트는 ‘하이메이드’ 선풍기, 서큘레이터 등 여름 가전용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냉장고, TV 등 행사 상품 구매 시 엘포인트를 최대 2만 포인트 지급한다. 세븐일레븐은 ‘세븐셀렉트 티라미수 빙수’를 포함한 6종의 인기 PB상품을 1+1으로 판매하며, 롯데마트는 ‘온리프라이스’, ‘요리하다’, ‘초이스엘’에 대해 합산 구매 금액 7만원 이상인 모든 고객에게 5천원 할인권을 즉시 증정하며, 온리프라이스 200대 품목 구매 시 엘포인트를 20배 적립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