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잘 지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집 잘 지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윤정
  • 승인 2018.08.05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시흥 은계지구
네이처포레 입주예정자들
화성산업에 감사패 전달
화성산업 입주자들로부터 감사패 받아
시흥은계지구 네이처포레 입주예정자들로부터 감사패를 받은 화성산업. 화성산업 제공


화성산업(대표이사 이홍중)은 2일 경기도 시흥 은계지구 네이처포레 내집 방문 행사에서 입주예정자들로부터 최고 품질시공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감사패’를 받았다고 밝혔다.

입주예정자들은 “대단지임에서 불구하고 단지 외부에서부터 내부 마감에 이르기까지 열과 성을 다해 최고의 품질로 시공한 화성산업의 노고에 감사하다”며 입주예정자들의 뜻을 함께 모아 감사패를 전달했다.

또한, 입주예정자들은 ‘왜 이렇게 잘 지어 주셨어요!’,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등이 적힌 현수막을 단지 내 곳곳에 부착하여 화성산업에 대한 감사의 뜻을 표현하기도 했다.

입주예정자 카페모임 김동욱 회장은 “화성산업에서 정성껏 지어준 최고의 품질아파트에 입주하게 돼 기쁘다. 입주예정자들의 마음과 정성을 담아 이번에 감사의 뜻을 전달했다”며 “사전점검 행사에서도 체계적이면서 친절하게 상담과 안내를 해주는 모습에서 깊은 감동을 받았으며 특히, 멋진 조경과 수경시설은 아이들이 무척 좋아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화성산업 황인경 현장소장은 “항상 입주민의 행복한 보금자리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현장관계자 모두가 열과 성을 다해 시공했고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으로부터 무재해 2배수 달성을 인증받았다”며 “입주예정자 내집 방문행사에서 감사패를 받는 경우는 흔하지 않은 일인데 매우 기쁘고 더 열심히 노력해 최고의 품질가치 실현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시흥은계지구 네이처포레는 한국토지주택공사(LH)에서 발주하고 화성산업에서 시공중인 공동주택으로서 연면적 201,989㎡, 지하1층~지상 15~29층, 14개동 규모에 전용면적 59㎡, 74㎡, 84㎡로 구성되어 있으며 총 1천594세대의 대단지 아파트다. 윤정기자 yj@idaegu.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