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서가족문화센터, 가을학기 수강생 모집
달서가족문화센터, 가을학기 수강생 모집
  • 황인옥
  • 승인 2018.08.06 0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150여개 정규강좌 개설
가족 참여형 프로그램 확대
(재)달서문화재단 달서가족문화센터가 가을학기 정규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 모집은 지난 6일부터 시작됐으며, 각 강좌 선착순 마감이다. 수강기간은 9월 3일부터 11월30일까지다.

이번 가을학기에는 보다 많은 수강생들의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다양한 과정을 마련한다. 총 150여개의 강좌를 개설하고 주1회 12주 과정은 물론 4주와 6주 형태의 단기과정, 1일 체험 과정 등의 특별과정을 신설한다.

특히 지난 여름학기에 이어 ‘가족’과 관련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한다. 온 가족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가족 콘서트와 엄마 아빠와 함께 쿠킹, 코딩, 드론 수업을 들을 수 있다.

또한 부부참여 수업으로 남편과 함께 듣는 태교를 위한 임산부 요가를 신설한다. 가족을 위한 취미 수업인 건강 밥상 차리기, 소풍 도시락 만들기, 아이 간식 만들기, 스마트 폰으로 아이 사진 잘 찍는 법 등이 있다.

특별기획의 일환인 ‘스페셜 데이’는 수요 가족 콘서트와 월요 정원 콘서트를 진행한다. 또한 9월 한달 동안은 월요 정원 콘서트로 매주 월요일 오후 5시마다 달서가족문화센터 1층 야외무대에서 전자음악, 뮤지컬 갈라, 국악, 어쿠스틱을 무료로 선보인다.

예술 이론도 맛보기 특강으로 재정비했다. 수필, 영화, 미술 분야로 두 번의 특강과 4주 단기 과정으로 개설해 부담 없이 들을 수 있도록 했다. 어린이 대상 강좌도 확대 편성한다. 인문학과 과학, 미술, 음악, 미술, 쿠킹 과정 등이 있다. 053-632-3800~1.



황인옥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