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SDI·대한한공…이공계 채용 러시
삼성SDI·대한한공…이공계 채용 러시
  • 강선일
  • 승인 2018.08.07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 개발·기술·시스템개발
대한항공, 정비 등 기술직 인턴
IBS, 건축사업단 정규직 모집
이공계 구직자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채용소식이 잇따르고 있다. 이공계 취업포털 이엔지잡에 따르면 삼성SDI, 기초과학연구원(IBS), 대한항공, 두산인프라코어 등이 이공계 엔지니어를 중심으로 채용을 진행중이다.

삼성SDI가 소형전지사업부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직무는 개발, 기술, 생산기술연구, 시스템개발 등이며 10일까지 삼성 채용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지원자격은 관련 기업체 경력 4년 이상 보유자(석사는 2년 이상) 등이다.

기초과학연구원 중이온가속기 건설구축사업단이 정규직을 모집한다. 모집직종은 연구직, 기술직, 행정직 등이며 17일까지 홈페이지 채용관리시스템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대한항공이 기술직 인턴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분야는 항공기 정비 및 생산 등이며 9일까지 채용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지원자격은 △모집 대상학과 졸업자 또는 내년 2월 이내 졸업 예정자(10월 입사가능자) △토익 700점, 오픽 레벨 IM 또는 토익스피킹 레벨6 이상인 자 등이다.

두산인프라코어가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설기계(설비관리, 설비보전, 제관) 엔진(엔진성능개발, 기술서비스, 엔진가공생산) 등이며 10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커리어두산)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강선일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