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 소식
유통가 소식
  • 김지홍
  • 승인 2018.08.15 2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백화점·NC아울렛 = 여름상품 초특가대전

대구경북권 ㈜이랜드리테일(동아백화점·NC아울렛)에선 오는 21일까지 여름상품 초특가대전을 실시한다. 지역 NC 아울렛 대표지점인 엑스코점에선 시슬리/비키/르샵/엔코코/알토/멜본/리즐리자/니꼴밀러/리트머스/인터크루/인디고뱅크/클라이드/올젠/피에르가르뎅 등이 참여하는 여름상품 초특가대전을 연다. 또 소이/신디키즈/페리미츠 등이 참여하는 아동 주니어 여름 라스트전& 간절기 특가전과 팝업스토어 리틀브렌 오픈행사 및 튜브/프렐린/베스띠벨리/와일드로즈/포인포 등이 참여하는 사계절 특가대전도 함께 연다.

동아백화점 쇼핑점에서도 같은 기간 흄/겟유즈드/클리지/클라비스/앤디스클라인/모라도/잉어/피에르가르뎅/인디안/샙/크로커다일/마코스포츠/에이글/김영주골프/머렐/웨스트우드/픽스키즈 등이 참여하는 여름상품 초특가대전을 연다. 피에르가르뎅/로엠걸즈/수아팜 등이 참여하는 바캉스대전과 에꼴리끄/밀리밤 등이 참여하는 아동 가을인기 상품 제안전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대구점 = 명품 브랜드 ‘럭셔리 페스티벌’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19일까지 지하2층 점 행사장과 2층 본매장에서 ‘해외명품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행사는 에트로/오일릴리/페세리코/소니아리키엘 등 30여개의 해외 유명브랜드가 참여해 명품을 기존 가격 대비 최고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특히 셀린느/발렌시아가/지방시 등 백화점 미입점 브랜드의 병행수입 상품도 대거 참여한다. 행사 기간 동안 오일릴리 패딩점퍼는 29만2천500원에 판매하고, 아르마니 핸드백 48만5천원, 훌라 럭키 핸드백과 롱샴 핸드백은 29만원과 12만5천원에 각각 판매한다. 셀린느 토트백 315만원, 발렌시아가 클러치백 68만원, 골든구스 스니커즈를 46만9천원에 한정 판매한다. 다양한 사은행사도 마련했다. 당일 60만원 이상 구매시 5%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고, 17일부터 19일까지는 롯데카드로 50만원 이상 구매 시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대구백화점 프라자점 = 여성 가을패션&쌤소나이트 보상판매 특집전

대구백화점은 19일까지 프라자점 지하 2층 이벤트홀에서 한여름에 만나는 ‘여성 TOP 디자이너 가을패션 특집전’을 연다. 디자이너 브랜드 양성숙·최연옥·신장경·이동수·앤디앤뎁·캐시미어하우스 등이 참여하며 양성숙 디자이너의 이월품목을 최대 90% 할인해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만날 수 있다. 특가 한정 상품으로 이동수 블라우스 5만원부터/바지 7만9천원부터, 최연옥 재킷 9만원부터/바지 7만원부터, 신장경 원피스는 15만원부터 구입할 수 있다.

대구백화점 프라자점 3층 ‘쌤소나이트’ 매장에서는 1년에 단 한번 진행하는 50% 할인 ‘보상판매 특집전’을 연다. 기존 사용하던 해당 브랜드의 여행용 캐리어를 가져오면 정해진 신제품 캐리어(REXA 캐리어 블루/블랙/레드 총 3가지)를 50% 할인가(20인치 19만9천원/25인치 24만원)에 구입 할 수 있다. 쌤소나이트 신제품 캐리어 REXA 구매 수익금 중 일부를 미래숲 조정 사업에 기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