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 소식>
<유통가 소식>
  • 김지홍
  • 승인 2018.08.22 2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 가을 산행 아웃도어 특집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에선 23일부터 29일까지 1층 특별행사장에서 가을을 앞두고 등산복과 용품, 다운점퍼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아웃도어 특집전’을 진행한다.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와 ‘블랙야크’, ‘머렐’등이 참여하며 기존 가격 대비 최대 40%할인 판매한다. 주요 품목으로는 네파 롱다운점퍼 25만2천원, 등산화 11만9천원, 블랙야크 구스롱다운점퍼 29만원, 내피재킷 5만9천원에 각각 판매한다. 2층에서는 네파키즈가 새롭게 오픈했다. 오픈 기념 이벤트로 오는 31일까지 운동화 3만9천600원을 30점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고, 10/20만원 이상 구매시 반다나/티셔츠를 선착순 증정하는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대구백화점= 개점 25주년 기념 문화 행사

대구백화점은 프라자점 개점 25주년을 맞아 문화 이벤트로 대백 추억담기 공모전을 마련한다. 접수 방법은 대백과의 추억을 담은 사진과 자료(광고전단·쇼핑백·할인쿠폰 등)을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톡 메신저(debec365), 본점·프라자점 안내데스크에 접수(8월 24일~9월 2일) 하면 된다. 수상 특전으로 최우수상(1명)에게 대백상품권 20만원 / 우수상(4명) 상품권 10만원 / 추억상(선착순 60명) 식품구매권 5천 원을 증정한다. 본점은 25일 단 하루 스페셜 데이 행사를 마련한다. 선착순 100명에게 행운의 럭키박스(5천원 럭키박스 구매 시 1~5만원 다양한 상품) 행사를, 당일 5만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투썸플레이스 무료 커피 쿠폰(선착순 300명, 1인당 1잔)을 증정한다.



◇동아백화점·NC아울렛= 여름상품 마감대전

대구·경북권 ㈜이랜드리테일(동아백화점·NC아울렛)은 28일까지 여름상품 마감대전을 실시한다. 동아백화점 쇼핑점은 리트머스/겟유즈드/비꼴리끄/에스깔리에/크로크다일레이디/숲 등이 참여하는 여름상품 마감대전을 비롯해 발렌시아가/JJ지고트/로엠/트루젠/바쏘 등이 참여하는 가을상품 제안전과 애니바디/밸리걸 균일가전 및 에꼴리에/리틀브랜 등이 참여하는 아동의류 가을 이월 최대 70~50% OFF 행사를 진행한다. NC아울렛 엑스코점에서도 레코브/리스트/앤코코/끄레아또레/데이텀/알토 등이 참여하는 행사를 비롯해 팝업스토어 리틀브렌 오픈행사 및 레노마레이디/오스본/발렌시아 등이 참여하는 여성의류 사계절 특가대전과 인디고키즈/펠릭스키즈/헌트키즈/오후 등이 참여하는 이랜드 아동 여름 라스트 50% OFF 행사를 진행한다.



◇세븐일레븐= 자판기형 편의점 시범 운영

세븐일레븐은 자판기형 편의점 ‘세븐일레븐 익스프레스’를 시범 운영한다. 내달부터 상용화가 이뤄질 예정이다. 음료·스낵·푸드·가공식품·비식품 등 5개 상품 카테고리에 걸쳐 200여 개 상품을 판매한다. 결제는 신용카드와 교통카드로만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