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한 자외선에 노출됐던 피부 달래 주세요”
“강한 자외선에 노출됐던 피부 달래 주세요”
  • 김지홍
  • 승인 2018.08.22 2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패키지 상품 선보여
수분크림으로 촉촉함 유지
손상된 부위에 영양 공급도
피로 풀어낼 입욕제도 나와
피부과화장품XYZ
대구백화점 체험형 뷰티 편집숍 코스메피아에선 수딩젤이나 진정팩 등 ‘에프터’ 바캉스 케어 제품을 선보인다. 대구백화점 제공


유난히 뜨거웠던 여름 휴가를 보내고 일상으로 돌아오는 시기다. 강한 자외선에 장시간 노출된 그을린 피부와 햇빛 알레르기, 홍조처럼 붉어진 피부 등 각종 트러블을 진정시키기 위해 수딩젤이나 진정팩 등 ‘에프터’ 바캉스케어에 관심을 보이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대구백화점 본점 체험형 뷰티 편집숍 코스메피아에선 다양한 피부관리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즈엔트리 수딩젤은 알로에베라잎즙이 함유돼있어 풍부한 수분감과 피부의 열을 내려주는 데 효과가 있다. 땡큐파머 딥세럼도 수분 세럼으로 기존의 제품보다 수분 함량이 높고, 피부에 흡수가 잘돼 촉촉함을 오래 유지시켜준다. 또 햇빛에 손상돼 붉어진 피부 등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탄력을 높여준다. 피부를 진정시키고 영양을 공급하는 보습 크림도 필수 아이템으로 꼽힌다. 본점과 프라자점에서 판매 중인 XYZ 세라크라운 메모리 크림은 고농축 집중 보습크림으로 피부 재생 효과가 뛰어난 제품이다.

롯데백화점 대구점 지하1층 빌리프 매장에서도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수분 폭탄 케어’ 제품을 선보인다. 아쿠아 밤 슬리핑 마스크 제품은 잠을 자는 동안 바르고 자는 수분 팩으로 단시간에 피부 회복이 가능하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모이스춰라이징 밤’도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풍부한 보습감을 준다.

뷰티 디바이스도 인기다. 페이스타이 LED 기기와 페이스FX 피부관리 기기는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만족도가 좋아 최근 고객들의 문의가 많다.

피부 뿐 아니라 무너진 신체 리듬과 심리적인 안정을 위해 건강보조식품이나 아로마 제품을 찾는 사람들도 느는 추세다. 대구백화점 아로마&디퓨저 전문 매장 ‘플랜터스’에선 전신욕 및 반신욕을 위한 입욕제 10여종을 선보인다. 에크나시아 바스 에센스는 아로마 오일이 물에 쉽게 섞일 수 있는 제형으로 블랜딩된 제품이다. ‘아로마 패디 솔트’는 해양성분과 허브칵테일이 배합된 족욕 소금으로, 피로 회복에 도움을 준다. ‘이지 디퓨져’도 시트러스와 민트향이 잘 조화된 제품으로 특유의 개운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심리적인 릴렉싱 효과가 뛰어난 아로마 제품이다.

이 외에도 GNC 매장에선 비타민C를 주성분으로 한 항산화 기능이 뛰어난 프리마 비타민C1000 제품이,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스킨 플러스 콜라겐 젤리’ 건강기능식품이 잘 팔린다.

김지홍기자 kjh@idaegu.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