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매천시장’의 얼굴이 되어주세요
뮤지컬 ‘매천시장’의 얼굴이 되어주세요
  • 황인옥
  • 승인 2018.08.23 2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구문화재단, 배역 모집
(재)행복북구문화재단(대표 이태현)에서 제작하는 뮤지컬 ‘매천시장-새벽을 여는 사람들’에 출연할 배우를 모집한다.

뮤지컬 ‘매천시장’은 대구 북구지역에 위치한 한강이남 최대의 농수산물 도매시장인 ‘매천시장’을 주무대로 제작됐다. 지역의 젊은 작가로 활발히 집필하고 있는 ‘김지식’ 작가와 꾸준히 음악작업을 하고 있는 ‘김영’ 음악감독과 전 대구시립극단 수석단원 출신인 ‘김은환’ 연출이 힘을 합쳤다.

특히 제작을 맡은 행복북구문화재단과 함께 기획단계에서부터 이들을 참여시켜 지역의 문화원형자원을 조사하고 발굴한 소재를 선택해 작품을 구성하고 완성하기까지 협업관계로 제작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대구 농수산물 도매시장인 매천시장은 1988년 개장한 대구 유일의 공영 도매시장이자 한강이남 최대 규모의 도매시장이다. 과실류, 채소류, 수산물의 경매와 도소매가 활발히 이루어져 일반인들도 자주 찾는 지역 대표시장이다.

이번 오디션에는 주·조연 배우를 포함해 앙상블 배역 등 모든 배역을 뽑는다. 접수는 9월 7일까지며 9월 10일 어울아트센터에서 현장오디션을 통해 노래, 안무, 연기 등 뮤지컬에 맞는 능력을 갖춘 배우를 뽑을 예정이며, 전국을 대상으로 모집한다.

한편 뮤지컬 ‘매천시장’은 2018년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문예회관 레퍼토리개발 프로그램지원’ 사업에 선정된 작품이다. 053-320-5120 황인옥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