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철, 고객대응 우수활동 현장 찾아 격려
포철, 고객대응 우수활동 현장 찾아 격려
  • 이시형
  • 승인 2018.08.23 21: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냉연공장, 혁신활동 돋보여
문제 해결·자재 절감 ‘두 토끼’
고객대응-우수활동2
오형수 포항제철소장은 QSS+ 혁신활동으로 고객사의 개선 요청을 해결한 1냉연공장 현장을 방문해 직원들을 격려했다. 사진은 오형수 포항제철소장(뒷줄 왼쪽에서 5번째)이 우수활동 사례로 선정된 1냉연공장 직원들과 함께 단체 기념 사진을 찍은 모습.

포스코 포항제철소(소장 오형수)는 QSS+ 혁신활동으로 고객사의 개선 요청을 해결한 1냉연공장 현장을 방문해 직원들을 격려했다.

1냉연공장은 제품 표면에 방청유의 자국이 남는다는 고객사의 의견을 듣고 기존 설비를 개선해 문제점을 해결하는 한편 방청유도 절감해 고객대응 우수활동 사례로 선정됐다. 오형수 포항제철소장은 “품질 개선과 함께 직원들의 생명을 지키는 안전관리에도 힘써달라”고 강조했다.

포항=이시형기자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94(신천 3동 283-8)
  • 대표전화 : 053-424-0004
  • 팩스 : 053-426-6644
  • 제호 : 대구신문
  • 등록번호 : 대구 가 00003호 (일간)
  • 등록일 : 1996-09-06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대구, 아00442
  • 발행·편집인 : 김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수경
  • 대구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구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icbae@idaegu.co.kr
ND소프트
많이 본 기사
영상뉴스
SNS에서도 대구신문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