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사역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 오픈 첫 주말 2만명 몰려
‘다사역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 오픈 첫 주말 2만명 몰려
  • 윤정
  • 승인 2018.08.30 2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3일 특별공급 등 본격 분양
확장·실용적 평면 설계 ‘호평’
금호강변서 힐링라이프까지
다사역삼정그린코아더베스트
‘다사역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 견본주택 오픈 첫 주말인 8월 24일~26일 2만여 명의 방문객이 다녀가 대박조짐을 보이고 있다.




올해 대구 분양시장은 순항을 거듭하고 있는 가운데 이러한 분양 열기가 계속 이어질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24일 견본주택을 오픈한 ‘다사역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가 내달 3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4일 1순위, 5일 2순위 청약접수를 실시해 본격적인 분양일정에 돌입한다. 견본주택 오픈 첫 주말인 24~26일 2만여 명의 방문객이 다녀갔고 이후에도 방문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고 있다.

실수요자 중심의 방문객들이 줄을 잇는 가운데 확장형 혁신평면과 실용적인 설계가 호평을 받았다. 84㎡형은 3.5Bay 설계를 적용해 공간활용 및 쾌적함, 개방감을 높였다. 대형 현관창고, 드레스룸, 주방 붙박이장 등 풍부한 수납공간은 다사역 삼정그린코아가 더욱 신경쓴 부분이다. 특히, 안방에 붙박이장을 무상옵션으로 제공해 안방의 수납기능을 강화,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59㎡형은 침실과 주방 등이 충분히 기능을 발휘할 수 있는 공간설계와 씽크대 측면장, 주방 붙박이장 수납공간 등 곳곳에 실속 수납공간을 마련했다.

다사역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는 2호선 다사역에서 300m 거리로 역세권의 편리한 교통과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성서IC를 통한 시외권 출입은 물론, 2020년 개통예정인 4차순환도로 다사IC(예정)에 인접, 대구 전역으로 교통접근성이 더욱 좋아지는 것은 물론 이로 인한 개발 프리미엄까지 기대할 수 있다. 수영장, 휘트니스센터, 문화센터, 공연장 등을 갖춘 달성문화센터가 도보거리에 인접해 있고 내년 개원예정인 동산의료원, 죽곡의 풍부한 상업시설과 편의시설 등 생활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다. 또한 단지 옆에 산책로가 있는 푸른 숲이 자리하고 근거리에 위치한 금호강변에서 자전거도로, 체육시설 등을 이용하며 힐링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자녀교육을 위한 우수한 교육여건도 장점이다. 다사초·중·고가 도보거리에 위치하고 계명대, 달성군립도서관 등도 인접해 있다. 최근 2020년까지 심인중·고등학교가 죽곡지구 내 대실초등학교 옆으로 이전이 확정됨에 따라 교육여건이 한층 더 좋아지게 된다.

오피스텔 1개동도 함께 분양한다. 아파트내의 쾌적한 휴게녹지공간, 생활편의시설, 보안을 누릴 수 있어 수요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단지내 오피스텔이라는 점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성서1·3·5산업단지 2만9천여명, 왜관1·2산업단지 1만여명 근로자를 비롯, 성주산업단지 근로자, 2019년 초 개원을 앞두고 있는 계명대 동산의료원 종사자, 현재 입주중인 왜관3산업단지 근로자(1만2천여명 예정) 등의 직주근접 주거형 오피스텔로 수요가 풍부하다. 다사역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는 달성군 다사읍 매곡리 574번지 일원에 들어서며 지하2층~지상25층 5개동, 59㎡형, 84㎡형 아파트 464세대와 오피스텔 21㎡형, 37㎡형 99실 규모로 건설된다. 견본주택은 성서 이마트 옆에 위치한다.



윤정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