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노리카 코리아, 브랜드별 추석 선물세트 출시
페르노리카 코리아, 브랜드별 추석 선물세트 출시
  • 강선일
  • 승인 2018.09.12 2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가격대 선택폭 넓혀
페르노리카코리아추석선물세트
페르노리카 코리아가 선보인 위스키 선물세트 이미지.


페르노리카 코리아가 추석을 맞아 선물의 품격을 한층 더 높인 프리미엄 위스키 세트를 선보인다.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발렌타인’ ‘로얄 살루트’ ‘임페리얼’ ‘시바스 리갈’ 등 마스터 블렌더의 장인정신과 열정으로 탄생한 최상의 블렌딩을 경험할 수 있는 정통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를 갖고 있다.

특히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각 브랜드별 고유 가치를 고급스럽고 세련되게 해석한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여 받는 이의 취향을 세심하게 고려할 수 있도록 다양한 가격대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프리미엄 위스키 발렌타인이 추석 선물세트 7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발렌타인만의 깊고 그윽한 풍미를 경험할 수 있도록 발렌타인 12년산 세트에는 샷 글라스 세트를, 발렌타인 마스터스와 17년 및 21년 세트에는 온더락 글라스 세트를 제공한다.

럭셔리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로얄 살루트는 왕실 가면무도회의 화려함과 신비로움을 예술작품으로 승화시킨 ‘로얄 살루트 21년 가면무도회 기프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세번째로 선보이는 한정판 에디션으로 18세기 영국 런던의 래닐러 플레져 가든에서 개최된 호화롭고 특별했던 왕실 가면무도회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대한민국 대표 위스키 브랜드 임페리얼은 올해 세계 3대 주류 품평회 연속 골드메달 2관왕을 달성, 세계 권위있는 위스키 전문가들에게 찬사를 받은 바 있는 품격 있는 위스키 ‘임페리얼 19 퀀텀’ 선물세트를 추석 스페셜 패키지로 특별하게 선보인다. 또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의 아이콘 시바스 리갈도 추석을 맞아 더욱 모던하고 세련된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시간이 지나도 변치않는 가치와 깊은 풍미가 인상적 위스키는 선물하는 분과 받는 분 모두에게 만족을 선사할 수 있는 고품격 선물의 대명사”라며 “세련된 디자인에 차별화된 품격을 담아낸 이번 선물 세트와 함께 풍성한 추석이 되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강선일기자 ksi@idaegu.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