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사역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 5일 만에 완판
다사역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 5일 만에 완판
  • 윤정
  • 승인 2018.10.11 2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역세권 생활인프라 잘 갖춰져
4차 순환도로 혜택에 수요 몰려
단지내 오피스텔 인기도 높아
다사역삼정그린코아더베스트
최고 67.9대 1의 높은 청약경쟁률을 기록했던 ‘다사역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가 5일 만에 아파트를 분양·완료하는 인기와 관심을 누렸다. 삼정 제공


최고 67.9대 1의 높은 청약경쟁률을 기록했던 ‘다사역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가 정당계약과 예비당첨자 계약 등을 통해 5일 만에 아파트를 분양·완료하는 인기와 관심을 누렸다.

인근 부동산 관계자들은 “다사역 역세권에 생활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고 2020년 개통예정인 4차순환도로의 혜택을 직접적으로 누릴 수 있는 다사IC(예정)에 인접한 점 등이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의 관심을 모아 100% 계약으로 이어진 것”이라고 말했다.

아파트의 단기간 분양완료로 현재 선착순 호수 지정 분양 중인 단지내 오피스텔의 인기도 더 높아지고 있다. 성서1·3·5산업단지 2만9천여명, 왜관1·2산업단지 1만여명 근로자를 비롯해 성주산업단지 근로자, 내년 초 개원을 앞두고 있는 계명대 동산의료원 종사자, 현재 입주중인 왜관3산업단지 근로자(1만2천여명 예정) 등의 직주근접 주거형 오피스텔로 수요가 풍부해 투자자들이 눈여겨볼 임대상품으로 관심을 끌고 있다.

안정적인 수요자를 확보할 수 있는 뛰어난 교통접근성을 자랑한다. 2호선 다사역 300m 거리의 초역세권, 성서IC를 통한 시외권 출입이 편리하고 4차순환도로 다사IC(예정)와 가까워 대구 전역으로 교통접근성이 더욱 좋아지는 것은 물론 이로 인한 개발비전도 기대할 수 있다.

다양한 생활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는 것 또한 장점이다. 수영장, 휘트니스센터, 문화센터, 공연장 등을 갖춘 달성문화센터가 도보거리에 위치하고 동산의료원, 죽곡의 풍부한 상업시설과 편의시설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단지 옆에 산책로가 있는 푸른 숲이 자리하고 근거리에 위치한 금호강변에서 자전거도로, 체육시설 등을 이용하며 힐링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오피스텔은 아파트내의 쾌적한 휴게녹지공간, 생활편의시설, 보안을 누릴 수 있어 수요자들의 선호가 높다. 휘트니스센터·GX룸 등 커뮤니티시설을 이용할 수 있고 특히 일반 단독 오피스텔의 단점 중 하나인 기계식 주차가 아니라 자주식 주차공간으로 실거주자의 만족도가 더 높아진다. 넓이도 기존보다 20cm 더 넓은 폭 2.5m의 확장형 주차장(일부)이 적용될 예정이다.

‘다사역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는 달성군 다사읍 매곡리 574번지 일원에 들어서며 지하2층~지상25층 5개동, 59㎡형, 84㎡형 아파트 464세대와 오피스텔 21㎡형, 37㎡형 99실 규모로 건설된다. 견본주택은 성서 이마트 옆에 위치한다.

윤정기자 yj@idaegu.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