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배 삼정그린코아 포레스트… ‘몰세권’ 1553세대 대단지
월배 삼정그린코아 포레스트… ‘몰세권’ 1553세대 대단지
  • 윤정
  • 승인 2018.10.25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용면적 84㎡ 112㎡ 남향위주
텍폴·과학산단 직주근접 편리
인근 근린공원·상업지구 예정
오늘 월성동 견본주택 공개
월배삼정그린코아포레스트
‘월배 삼정그린코아 포레스트’ 투시도.


아파트에 있어 택지개발지구라면 최고의 선택이다. 택지지구는 토지주택공사나 지방자치단체 등에 의해 체계적으로 조성되는 대규모 주거단지이기 때문에 개발계획을 수립하는 과정에서부터 사업이 완료될 때까지 사업주체와 지자체간 사전협의를 통해 적정규모의 인구 및 가구 수, 각종 기반시설이 조성된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택지지구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투자가치다. 택지지구는 소규모 주거단지에 비해 주택가격 상승률이 대부분 높다. 이는 민간업체들이 주도하는 주거단지의 경우 난개발에 대한 우려가 존재하는 반면 택지지구는 공공개발을 전제로 주거에 필수적인 환경이 체계적·효율적으로 조성되기 때문에 가격상승에도 영향을 미치게 된다.

특히 달서구 월배택지지구는 성서공단과 대구 국가과학산업단지, 대구테크노폴리스 등 주변 공단과 가까워 직주근접의 요건을 갖추었을 뿐만 아니라 개발 호재 또한 풍부하다. 조암네거리~월배차량기지창 간의 도로공사도 구간별로 추진 중이다.

입증된 택지지구, 월배지구에 1천533세대 대단지 아파트 ‘월배 삼정그린코아 포레스트’가 26일 견본주택을 공개하고 본격 분양에 돌입한다.

하반기 분양하는 단지 중에 택지개발지구의 장점에 가장 부합하는 단지가 바로 ‘월배 삼정그린코아 포레스트’다. 월배지구에서 대단지 아파트를 건설할 수 있는 택지는 거의 마지막이다. 그 중에서도 투자자와 실수요자들의 관심을 오랫동안 받아온 3블럭이라면 최고의 조건이다. 월배지구 3블럭에 건설되는 삼정그린코아 포레스트는 1천533세대 대단지에 전 세대 남향위주 배치, 판상형 4Bay 설계로 선보인다.

또한 실수요자 중심으로 구성된 84㎡ 112㎡ 타입은 지하층 및 최상층 특화설계를 적용해 차별화된 공간 프리미엄을 제공한다. 건강과 돌봄 위주의 입주민 커뮤니티 시설에는 유아 열람실이 별도로 설계된 작은도서관이 있어 자녀들이 책을 가까이 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텃밭공원, 숲마당 쉼터 등 녹지공간을 최대화한 단지 내 조경의 쾌적함은 단지 바로 옆의 근린공원과 연계돼 그린 프리미엄까지 넘볼 수 있다. 실내에서는 첨단 테크놀러지가 적용된 홈시스템으로 24시간 스마트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다.

‘월배 삼정그린코아 포레스트’의 잠재된 프리미엄은 바로 단지 옆 중심상업지구와 근린공원이 들어설 예정이라는 점이다. 근린공원은 생활의 여유와 쾌적함을 더해 줄 뿐만 아니라 단지와의 근접성으로 입지의 프리미엄을 더욱 높여주는 요소다.

‘월배 삼정그린코아 포레스트’는 월배지구의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그대로 누리면서도 도보거리로 용천초, 진천역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차량 이용 시에는 달서대로, 남대구IC, 중부내륙고속도로로 이어지는 유천 IC를 통한 이동이 편리하다.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백화점 등 인근 생활편의시설도 고스란히 누릴 수 있다. 견본주택은 조암네거리 인근 대구시 달서구 월성동 1572번지에 마련된다. 분양문의 1668-0015

윤정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동영상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