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11월 1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11월 1일)
  • 대구신문
  • 승인 2018.10.31 23: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 : 동방정사 (053-561-4984)

쥐띠

36년생 쉽게 생각하고 쉽게 결정하지 마라. 본인이 먼저 사과할 일이 생긴다.

48년생 순간이 힘들고 좌절 되더라도 절대로 절망하거나 비약하지마라. 실마리가 풀려서 좋게 매듭짓는 일이 생긴다.

60년생 이리저리 신경쓸 일이 많은 날이다. 급하게 서두르지 말고 차근차근 정신차리면서 일에 전념해라

72년생 현재 희망이 보이지 않는다고 섣불리 판단하지마라. 어두울수록 새벽이 가깝다

84년생 한 곳에 머무르지말고 항상 나아가라. 한단계씩 나아갈 수 있는 좋은 기회들이 온다.

 

소띠

37년생 과한 욕심으로 인해서 피해를 볼 수 있다. 마음을 평온하게 가지고, 늘 대인관계에 신경쓰는게 좋다.

49년생 필요없는 말로 인해서언쟁이 생길수 있는 하루다. 먼저 생각하고, 말을 아끼고 중심이 필요하다.

61년생 노력해도 결과가 없다고 좌절하지마라. 노력만큼 득이 보인다

73년생 평소에 생각하고 추진하던 일에 좋은 소식이 들릴 운세다. 추진하던 일에 결정을 미루지 말고 확신을 가지고 일을 해라

85년생 하던일이 잘 풀리지 않을 수 있다. 성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차분히 기다리는것도 한 방법이다.

 

호랑이띠

38년생 장거리 여행 계획이 있다면 일정을 미루는것 좋다. 크고 작은 사고가 잇따를수 있다.

50년생 나이 어린 사람에게 배울것이 있다. 듣기 싫어하거나 나무라지말고 귀를 기우리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62년생 배움을 게을리 하지마라 하는 일이나 업에 도움이 된다면 망설이지 말고 지출해라

74년생 미안한 마음이 들면 먼저 용서를 구해라. 솔직함이 사태를 수습하는데 큰 도움이 된다

 

토끼띠

39년생 크고 작은 실수로 인해 부끄러운 일이 생길 수 있다. 말을 줄이고 매사에 긴장을 풀지않고 입 조심을 해야한다.

51년생 가화만사성이다. 가족간에도 말다툼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고, 큰 싸움이 일어날 수 있으니 모쪼록 주의해야한다.

63년생 항상 노력하고 최선을 다해도 알아주는 이가 없다. 섭섭한 마음을 금할 수 없는 하루다.

75년생 좋은 소식이 있을 하루다. 큰 물에서 놀 수 있는 기회가 생길 수 있다

87년생 믿는 도끼에 발등이 찍힐 수 있는 하루다. 솔직하게 들린다 하더라도 신중함을 앞세우자.

 

용띠

40년생 고집을 부리다가 손해보는 일이 생긴다. 순리대로 받아들이는 하루가 되는게 좋다,

52년생 소중한 인연과 더 가까워질 기회가 생긴다. 먼저 다가가고 생기는 기회를 놓지지마라,

64년생 관계가 불편해지면 내것을 조금 더 양보해라. 오늘 하루 손해본다고 생각하고 하루를 보내라.

76년생 자신의 내면에 힘을 써야할 주이다. 날씨가 좋아서 바깥 나들이도 좋지만, 책상에 앉아서 내 시간을 갖는것도 중요하다.

88년생 능력이 부족하다고 속상해 하지마라. 자신감을 잃으면 모든것을 잃는다.

 

뱀띠

41년생 여유롭고  느긋한 마음의 자세가 필요하다. 농부라면 성급한 마음이 농사를 망친다. 씨를 뿌렸으면 관망하는 자세도 필요하다.

53년생 친구간이나 친한 직장동료간이라도 당분가 만남을 자제하라. 필시 다투거나, 서로간에 우정에 금이 갈 일일 생길수 있는 운세다.

65년생 나쁜일에 유혹 당할 수 있는 하루다. 반칙을 해서 얻는 결과는 결코 오래가지 못한다.

77년생 구설수가 생길 하루다. 길이 아니면 가지를 마라. 당장의 유희는 반드시 뒷 탈이 생기는법이다.

89년생 지금까지 무탈했다면 조금은 몸을 사리는 하루가 되는것도 좋다. 좋은 일에는 마가 따르는 법. 조심스런 하루를 보내는 것이 좋다.

 

말띠

42년생 다툼이 생기고, 지출이 늘어날 운세. 한 마디의 말이라고 생각해 보고 내뱉고, 주변을 잘 살펴보는 기혜도 필요하다.

54년생 재수가 좋은 날. 망설였던 일이나 계획했던 일을 추진하는것도 좋고, 중요한 일은 결정하기에 무리수가 없는 하루이다.

66년생 가까운 사람이나 주변사람에게 배신감을 느끼는 하루이다. 그럴 일을 겪었을땐 억울하다는 생각만 가지지 말고 내 자신과 주변을 돌아볼 수 있는 마음이 필요하다.

78년생 욕심을 버리고, 자기 자신에게 충실하는게 좋다. 실력과 능력이 없으면 노력과 자심감으로 경험치를 쌓는것도 좋은 방법이다.

90년생 가는 곳 마다 환대 받을 운세. 하는 일도 순조롭고 거스르거나 꼬이는 일이 없다. 연애나 여행하기에 좋은 하루다.

 

양띠

43년생 간절히 원했던 일이 성사되거나 이루어질 운세다. 일이 잘 풀릴 운세라 뜻하지 않은 기회를 놓치지마라.

55년생 무소식이 희소식이다. 발을 굴린다고 해결되는 일은 없으니, 순리에 맞는 하루를 보내는것이 좋다.

67년생 구설수가 생길수 있는 하루이니 조심하는것이 좋다. 회식자리나 평소에 말이 많은 모임은 피하고, 말을 아끼면 손해볼 일 없는 하루이다.

79년생 들뜬 마음을 가라앉히고 실수를 하지않도록 주의가 필요한 날이다. 공든 탑이 무너질 수 있으니 차분한 마음자세가 중요하다.

91년생 연애를 한다면 의견 충돌로 사이가 서운해질 수 있는 날이다.갈등을 유발하지말고 문제점만 해결하는 대화방법이 필요하다.

 

원숭이띠

44년생 이해타산적인 마음가짐이 옛친구를 잃게 만들수 있다. 항상 손해보더라도 먼저 이해하는 마음이 중요하다.

56년생 스트레스로 인해서 건강을 헤칠 수 있다. 본인의 성격으로 인해 신경성 위장병이나 신경성 대장염에 주의해야 할 것이다.

68년생 사업을 한다면 사업에 소홀해져서 득보다는 실이 많을 수 있다. 쇼핑이나 유흥을 즐기면 재물운이 약해질수 있다.

80년생 기분좋은 일이 생기고 기운이 상승할 운세이다. 생각지도 못했던 결과나 인연이 나타날 수 있고, 기분좋은 소식이 날아올  수도 있다.

92년생사랑하는 연인이 있다면 고백을 해도 괜찮을 운세이다. 연인도 좋지만 사이가 소원해진 부부도 솔직한 대화로 사이가 좋아질 수 있는 날이다.

 

닭띠

 45년생 집안일과 같이 힘든일을 하게될 수도 있는 하루다. 남자라면 아내가 시키는 일에 두 말 않고 도와주는것이 현명하다.

57년생 생각이 깊어지거나 집착하면 일이 꼬이니 물흐르는대로 그냥 두는것도 좋은 방법이다. 때로는 마음을 비우는것이 좋다.

69년생 받지 못했던 금전이 있다면 집으로 들어올 수 있는 운세다. 경제적으로 힘듬이 풀리기 시작하고, 자신에게 유리하게 상황이 바뀔 수 있는 운세다.

81년생 주위에 도움을 청해도 거절당할 수 있는 날이다. 힘들어도 혼자 힘으로 이겨나가보고, 버겁다면 잠시 쉬어가도 좋을 시기다.

93년생 평소에 생각나던 좋은 스승님이 있다면 찾아가보는것도 좋다. 헷갈리고 정리가 안되던 생각들의 해답을 쉽게 찾을 수가 있다. 책에서만 배움이 있다는 생각은 버리는것도 좋다.

 

개띠

46년생 초라해져 보이는 날일 수도 있다. 열등의식이 생길 수 도 있으나 스스로 책망하는것은 상황을 나쁘게 만들수 있다.

58년생 투자대비 득이 없을 수 있는 날이다. 목표를 무리하게 설정하지말고, 내실을 다지면서 기회를 엿보는것도 나쁘지않다.

70년생 의욕만 넘치고 일의 성과가 보이지 않는 허무한 날이다. 밑져야 본전이라는 생각도 나쁘지 않고, 자책하거나 책망하는 않는것이 건강에 이롭다.

82년생 작은 일에 만족할 운세이다. 때를 기다리는것이 시간을 소비하는 일은 결코 아님을 아는것도 지혜로운 일이다.

94년생 신중하게 대처만 할 수 있다면 무난하게 상과를 쌓아나갈 수 있을 운세다. 사회초년생이라면 꼼꼼하고 신중하게 차근차근히 일을 배우면 분명히 큰 도움을 받게 될 것이다.

 

돼지띠

47년생 가족에게 바라는게 많은지 생각해볼 필요가 있는 날이다. 사랑은 받는것이 아니라 주는것이 행복하다는것을 깨닫는것이 중요한 날이다.

59년생 횡재수가 있을 수 있는 날이다. 뜻하지 않는 곳에서 선물을 받는다던지, 빌려준 돈을 받을 운세이다. 주머니에 돈이 들어 올 운세이니 잘 살펴보는게 좋다.

71년생 사람과의 관계에 신경을 쓸 필요가 있는 날이다. 평안하고 분위기 좋은 곳에 큰소리가 날 수도 있으니, 주변인을 잘 배려하며 하루를 보내는 것도 나쁘지않다.

83년생 직장에서 칭찬받을 운세다. 진행하고 있던 프로젝트가 있다면 좋은 결과가 기대되는 운세다.

95년생 연락이 안되던 친구나 지인에게서 소식을 들을 운세다. 연락이 닿는다면 인연으로 발전해서 도움을 받을 수도 있다. 사람과의 관계를 정리할 때는 항상 좋게 마무리하는것도 좋은 방법이다.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94(신천 3동 283-8)
  • 대표전화 : 053-424-0004
  • 팩스 : 053-426-6644
  • 제호 : 대구신문
  • 등록번호 : 대구 가 00003호 (일간)
  • 등록일 : 1996-09-06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대구, 아00442
  • 발행·편집인 : 김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수경
  • 대구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구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icbae@idaegu.co.kr
ND소프트
많이 본 기사
영상뉴스
SNS에서도 대구신문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