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11월 11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11월 11일)
  • 대구신문
  • 승인 2018.11.10 23: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동방정사(053-561-4984)

쥐띠

48년생 매사가 지연되고 일이막힌다. 서두른다고 해결될일이 아니니 지금은 때를 기다리며 지킬때이다. 구설을 조심하고 다툼은 심할 경우 관재구설로 이어지니 주의하라.

60년생 사람과의 만남이 길한 날이다.계약이나 문서작성등이 유리하고 사람과 만나 행하는것들이 모두 유리하다. 과로를 주의하고 기다리던 소식이 오겠으니 기쁘다.

72년생 여행은 혼자는 불길하니 함께함이 좋겠고 체력이 떨어지니 건강에 적신호가 올수도 있으니 주의하라. 북서쪽에서 귀인이 오겠으나 늦을수도 있겠다.

84년생 다소 답답할 수는 있겠으나 차츰 해결의 실마리가 보인다. 낙상등 사고수가 보이니 조심하는 것이 좋겠다. 있는 것을 지키고 때를 기다려야 할때이니 자중하라.

  

소띠

49년생 티끌모아 태산이라 그동안 검소한것에 대한 성취가 있겠다. 건강에는 다소 불리하니 과로를 조심하고 체크가 필요하다. 동북쪽이 길하니 움직임이 좋겠고 서두르지는 마라.

61년생 잠시 멈추어쉬면서 때를 기다려야 할때이다. 앞뒤가 다막혀 갈길을 찾지못하니 답답하지만 다음을 기약할때이다. 다툼을 주의하고 실물수도 있으니 주의하라.

73년생 이성과의 문제에 주의하고 몸을 낮추고 겸손해야 할때이다. 교만하고 스스로의 분수를 뛰어넘는 일을 하면 반드시 화가 되어 돌아오니 그점을 경계해야할때이다.

85년생 참고 인내한자,원하는 것을 얻으리라. 내일을 위해 오늘을 인내하고 투자할때이다. 주위에 내편을 좀더 만들어 놓는 것이 필요한때이니  화해하고 타협할 때이다.

  

호랑이띠

50년생 건강을 체크하고 흐린날에 비비람이 부는 격이니 흉하다. 아랫사람의 조언도 귀담아 들을때이며 동북으로 귀인이 나타나 길을 열어주니 기쁘다.

62년생 꼼수를 부리지말고 정면돌파를 하는 것이 문제해결에 유리하다. 솔직하고 정직하게 자신을 보일 때 어려움도 능히 해결된다. 호미로 막을일을 가래로도 못막는일은 만들지마라.

74년생 여행은 좋으나 이성이 함께가는 여행은 조심하라. 새로운 투자는 기다림이 좋겠고 일시적인 자금흐름이 답답할수 있으나 차츰 개선되니 조바심은 내지마라.

86년생 다소 황당하고 당혹스러운일 생길수도 있겠다. 금전거래나 선의의 친절등이 오히려 해가되니 주의하라. 사고나 실물수를 조심하고 내실을 다지면서 때를 기다려라.

  

토끼띠

51년생 새로운투자는 미루고 사고나 실물수를 주의하라. 사람과 다툼도 좋지않으니 되도록 양보하고 참아야 할때이다. 엎친데 덮친격이 되는 흉운이니 조심할때이다.

63년생 구름낀 흐린날속에 햇살이 고개를 내민다. 금전거래는 불길하니 절대하지말고 거래나 계약등은 오전보다 오후에 하는 것이 좋겠고 북서쪽이 길하다.

75년생 기다리는 일이 늦어질수도 있겠다. 비온뒤에 땅이 굳어지듯 지금은 어렵지만 좋은날이 오고 있다.꾸준히 정진하면 반드시 뜻을 이룰 것이다.

87년생 부동산거래 등은 유리하나 취업,이직등의 문서는 불리하다. 내실을 다지고 내일을 기다려야 할때이니 자중하고 교만과 아집은 구설을 부르니 몸을낮추고 다툼을 주의하라.

  

용띠

52년생 움직이지 않고 때를 기다리는 것이 좋을 운이다. 섣부른 욕심은 화가되니 과욕을 부리지말고 순리를 따르라. 다툼을 주의하고 의리를 지키는 사람에게 복이온다.

64년생 이보전진을 위한 일보후퇴가 필요한때이다. 수술등 몸에 칼 댈일이 발생할수 있으니 주의하라. 유종의 미를 생각하고 최선을 다하면 좋은결과로 돌아온다.

76년생 가까운 곳의 여행도 길하고 움직이는 것이 좋은날이다. 투기 등은 절대 하지말아야 하며 금전운은 상승중이나  좋을수록 주의하고 지키는 것이 중요하다.

88년생 이성과 만남에서 주의하라. 다툼또는 시비구설이 있겠다. 과하면 모자람보다 못하니 교만하지말고 스스로를 낮춰라. 금전운은 서서히 좋아지겠으나 낭비를 경계하라.

  

뱀띠

53년생 낙마나 사고수를 조심해야 한다. 아랫사람에게 베풀고 포용함은 물러섬이 아니라 스스로가 높아지는 것이니 베풀고 포용하라,그러면 덕이 쌓일 것이다.

65년생 건강을 먼저 챙길때이다. 고집스러움이 자칫 스스로를 외롭게 할수있으니  자신을 되돌아 보고 대화로 사람들을 살펴볼 때이다.

77년생 답답함에 나아가려 해도 길이 보이질 않구나. 때를 기다리고 가까운 사람의 조언이 필요할 때이다. 재물을 얻어도 바로 나갈운이니 굳이 지금 얻고자 애쓰지마라.

89년생 북서쪽으로 길을 찾아 나서면 다소 늦으나 결과는 있겠다. 분수에 맞지않은 일을 행하면 큰화가 될수있으니  자중하고 스스로를 낮추는게 필요하겠다.

  

말띠

54년생 앞으로 나아가기 보단 내실을 다질 때이다. 마음이 허전하고 답답할 때인데 종교에 의지하여 마음의 안정이 필요할 때이다. 시기와 모함이 있을수 있으니 마음을 다스려라.

66년생 변동이 많은 날이며 노력한만큼의 성과는 기대하기 어렵다. 노력의 결과치가 부족하다. 실망말고 최선을 다했음에 만족하라. 실속을 챙기는게 필요한 때이니 무리하지 않는 것이 좋겠다.

78년생 옛 것을 지키고 분수에 맞는 행동을 해야할 때이다. 근면, 성실하면 복이 오나니 힘들어도 지키면 이루어질 것이다. 재물운은 일시적 상승이니 과욕하지 않으면 여유롭다.

90년생 문서운등 취업,이직이 불리하니 다소 늦어지겠다. 이성 만남과 여행하기에 좋은날이다.

 

원숭이띠

  

56년생 이해타산적이면 가까운 사람을 잃을수 있으니 경계하라. 배려하고 남을 먼저 챙기는 마음이 필요할때이다. 스트레스로 건강을 잃을수 있으니 마음을 비우는게 좋겠다.

68년생 소중한 인연과 더 가까워질수 있는 날이다. 가까운 곳으로 여행을 가는것도 좋겠고 함께 식사하면서 우정을 키워가면 좋을날이다.내가 먼저 손을 내밀어라.

80년생 자신의 내면을 되돌아 보면서 내실을 다질 때이다. 이성과 만남은 자칫 언쟁이 높아지고 다툼이 우려되니 조심하라. 양보하는 마음은 다툼을 피해가니 양보와 배려가 필요하다.

92년생 능력이 부족하다고 속상해말라. 지금은 부족해도 정진하면 체워질수 있으니 자신감을 가지고 나아가면 못할 것도 없음이라.

 

닭띠

  

57년생 생각이 깊어지나 오히려 단순함이 문제해결에 도움이된다. 스트레스로 건강악화가 우려되니 차분하게 때를 기다려라. 편법은 문제해결에 화가되니 정도를 임하는게 좋겠다.

69년생 오늘은 휴식이 필요한 날이다. 여기저기에서 부르는 곳이 많아도 쉬어야 할 때이다. 금전거래 흉하고 낙마수가 있으니 사고를 조심하라.

81년생 구설수가 생길수 있는날이니 언행을 조심하고 다툼을 경계하라. 가까운 사람이면 빨리 화해하고 풀어 버리는 것이 좋겠다. 유혹이 들어오는 날이니 의지를 굳세게 하고 흔들리지 마라.

93년생 인기가 높아지니 스스로 교만해지기 쉽다. 스스로를 낮추고 친절할 때 좋은 인연은 이어진다. 낭비할 우려가 있으니 유흥업소 출입은 금하라.

 

개띠

  

 58년생 생각지 않았던 금전운이 생기겠다. 좋은일이 있으면 늘 흉운도 따라드니 시기와 질투를 받을수 있으니 기쁜 일을 자랑말고 베푸는 것이 좋겠다.

70년생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동쪽은 길하고 남쪽은 불길하다. 이성과 함께라면 구설이 걱정되니 여럿이 함께가는게 좋겠다. 목표를 높이 세워도 무방한 길한날이다.

82년생 그림속의 떡이라 원하는 것을 얻기에 쉽지 않다. 사업자는 새로운 투자는 미루고 원하는 돈이 늦어지겠다. 신경성 질환을 조심하고 답답해도 때를 기다려라.

94년생 쉼없이 정진함이 옳고 지금은 휴식보다 목표에 집중하라. 고진감래라 고생 끝에 낙은 오게 마련이니 이겨내면 기쁨이 올 것이다.

  

돼지띠

59년생 가족과 다툼이 있을수 있는데 나 자신을 돌아볼 때이다. 서운한 감정을 앞서 내가 배려하고 양보하면 그것이 행복이다. 신경성으로 병이 올 수 있으니 경계하고 마음을 비워라.

71년생 순리를 따르면 복이 있나니 뜻하지않은 기쁜일도 있겠으니 욕심내지 말고 순리대로 모든 것을 순응해가라. 투자가 성공해도 투자금을 늘이지 않는 것이 좋겠다.

83년생 상사나 윗사람에게 핀잔이나 상처받을수도 있겠다. 모든 것은 내탓이라 생각하고 좀더 최선을 다하라. 내자신을 되돌아볼 때 복이 되어 돌아오니 너무 실망마라.

95년생 이성과 인연운이 좋은날이다. 그동안 연락 기다렸던 사람에게서 반가운 소식이 오겠다. 좋은 운일수록 차분하게 받아들여야 운이 지속된다.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94(신천 3동 283-8)
  • 대표전화 : 053-424-0004
  • 팩스 : 053-426-6644
  • 제호 : 대구신문
  • 등록번호 : 대구 가 00003호 (일간)
  • 등록일 : 1996-09-06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대구, 아00442
  • 발행·편집인 : 김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수경
  • 대구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구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icbae@idaegu.co.kr
ND소프트
많이 본 기사
영상뉴스
SNS에서도 대구신문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