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11월 13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11월 13일)
  • 대구신문
  • 승인 2018.11.12 21: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동방정사(053-561-4984)

 

쥐띠

  

48년생 놀 때 놀고 일할 때 일해라. 마음이 혼탁해지기 쉬운 운세이니 마음을 바르게 해라.

60년생 고래 싸움에 새우 등 터진 형국이다. 큰 싸움은 피하고 강 건너 불 보듯 해야 분란이 없다.

72년생 심사숙고하면 안 되는 일이 없다. 주위 사람의 말에 현혹되지 말고 본인의 생각이 정답이다.

84년생 힘들고 불안해도 인내심을 가져라.

 

 

소띠

  

49년생 오늘 일을 내일로 미루면 손해다. 주워진 밥 그릇 놓칠 운세이니 미루지 말고 해라.

61년생 다른 사람 말에 현혹되기 쉬운 하루다. 우직한 면이 없으면 얻는 것도 없으니 한 길로 가라.

73년생 바람 맞을 일이 생긴다. 소개팅 자리이든 만남의 자리이든 바람 맞을 운세이다. 좋은 인연을 만나기는 좋지 않을 기운이니 다음 기회를 봐라.

85년생 종일 일을 해도 헛 고생 한다. 목표와 집념을 가지고 일해라.

 

 

호랑이띠

  

50년생 공과 사의 구분을 확실하게 해라. 인정에 얽매여 일을 그르칠 수 있으니 각별히 조심해야 한다.

62년생 남의 것이 커 보여도 탐내지 마라. 내 것이 미비해 보이고 남의 것이 커 보여도 가지고 나면 손해볼 일이 생긴다.

74년생 작은 것 노리다가 큰 거 손해 볼 운세이다. 작은 것에 현혹되지 말고 마음의 욕심을 버려라.

86년생 사치나 낭비는 금물. 금전거래의 운이 좋지 않으므로 필요이상으로 지출을 한다거나 소비를 하는 것은 좋지 않다.

 

 

토끼띠

  

51년생 바라는 것이 많으면 나가는 것이 많을 하루이니, 물 한 모금이라도 베풀면 손해 보지 않고 무난한 하루가 될 것이다,

63년생 혼자 결정 하지 말고 주변의 조언을 충분히 들어라. 독단적인 결정이 다 된 일을 망칠 수 있으니 항상 조언에 귀기울여라.

75년생 바람 잘 날 없는 하루 해결하고나면 또 일이 생기고 조용하게 앉아서 쉴 틈이 없이 분주한 하루다.

87년생 물건이나 지갑을 분실할 위험이 있으니 신상의 소지품 간수에 신경을 써라.

 

 

용띠

  

52년생 지나친 호기심은 금물이다. 봐도 못 본 척 들어도 못 들은 척 하는 것이 본인 마음이 편할 수 있는 하루다.

64년생 열심히 일을 해도 본전인 하루다. 마음이 바쁘고 일을 해도 힘만 드니 결과도 성과도 찾기 힘든 암울한 형국이다,

76년생 남의 일에 간섭하지 말고 본인 일에 집중하고 신경을 써라. 하루 끝에 돌아오는 것은 질타와 욕을 먹을 수 있는 운세이다.

88년생차분한 하루를 보내면 심기가 편하다. 주위가 복잡하고 신경이 예민해도 스스로 마음을 차분하게 가지면 큰 실수와 탈일 없이 지나갈 것이다.

 

 

뱀띠

53년생 자존심에 목숨을 걸지 마라. 내 일에 성과를 얻고 싶으면 자존심은 버리면 좋을 하루이다.

65년생 어딜 가도 오늘은 인기가 좋을 하루다. 가는 곳 마다 인사를 듣고 칭찬이니 이보다 더 좋을 수 없다.

77년생 조용히 혼자 하는 여행 좋다. 마음이 복잡하고 머리가 혼란해도 친구와의 여행 보다는 혼자 하는 자유여행이 좋다.

89년생 일이 풀리지 않고 고민이 많을 하루이지만, 오후가 되면 돕는 자가 나타나니 조언과 도움을 받아서 일이 순조롭게 풀릴 형국이다.

 

 

말띠

  

54년생 굳이 나설 필요가 없는 하루이다. 쓸데없는 참견과 관심은 상대방에게 피해를 줄 수 있으므로 항상 명심해라.

66년생 상대방에게 짐을 지우지 마라. 내가 하기 싫으면 다른 사람도 하기 싫다는 점을 명심하고 떠넘기지 마라. 곧 배로 돌아 올 일이 생긴다.

78년생 재물 운이 운수대통 하는 날이다. 거래를 하거나 투자를 해도 무방하겠고, 금전거래에서도 크게 손해 볼 일이 없이 좋은 하루이다.

90년생 고생 끝에 낙이 올 기운이다.  힘들게 살아온 인생이라도 한 번은 운이 온다는 기운이니 크게 실망 하지 말고 기다리면 곧 좋은 소식이 기다리고 있을 것이다,

  

양띠

55년생 일이나 업무가 매끄럽게 처리 되지 않고 자꾸 꼬이는 하루다. 마음을 비우고 정신을 가다듬고 순응하는 것이 후사에 좋을 하루이다.

67년생 설상가상. 궂은일을 마쳐도 또 궂은 일이 생기니 헤어 날 길이 없다. 

79년생 연인들 사이에 애정운이 상승하니 가까운 곳이나 혹은 먼 곳이라도 데이트 하기에 딱 좋을 기운이다.

91년생 가는 곳 마다 잔치요 가는 곳마다 어깨가 덩실거리니 기분 좋은 일이 저절로 생길 운세이다.

 

 

원숭이띠

56년생 생각지도 못한 지출이 생길 하루이다. 나갈 돈은 나가는 법. 움켜쥐고 있다고 해서 모일 형국은 아니니 기분 좋게 써라.

68년생 오늘은 외출은 가급적 삼가는 것이 좋을 듯하다. 뜻하지 않는 사고수가 보이니 항상 매사에 조심 또 조심하는 것이 좋다.

80년생 음주 가무는 피해라. 그로 인해서 구설수가 따르니 소문이 안 좋게 날 수 있으니 하는 행동마다 조심을 해야 한다,

92년생 생각지도 못한 돈이 들어 올 운세이다.

 

 

닭띠

  

57년생 순조롭고 평화로운 하루 일상이다. 무탈하고 마음이 안정되니 하는 일도 순조롭게 잘 진행 될 것이다.

69년생 내가 가진 재능을 기부해라. 별 것이 아니라고 생각하지 말고 크게 봉사할 생각 말고 내가 가지고 있는 재능을 기부하는 것도 큰 봉사이다,

81년생 주변 사람들에게 선배로써 조언을 함부로 하지마라. 듣기 좋은 소리도 한 두 번이라 아랫사람에게 욕먹을 일 생긴다.

93년생 사업가는 투자 했던 일에, 공부하는 자는 성과에 큰 결과가 있을 것이다, 미적대고 있던 일도 술술 해결 될 형국이니 앞으로는 큰 고민 없이 일이 잘 풀릴 운세이다.

 

개띠

  

58년생 주머니에서 돈 나갈 일이 생긴다. 주위에 물건이나 주위 사람들에게 현혹되어 주머니에서 돈이 나갈 형국이니 지출에 각별히 신경을 써라.

70년생 주머니 사정이 좋지 않을 때는 지출을 삼가라.  멋모르고 하는 지출은 곧 낭비고, 돈을 쓰고도 인사를 못 들으니 지출과 낭비에 신경을 써라.

82년생 마음에 담아 두고 있으면 바로 해결해라. 해야지 하는 마음만 먹고 있는 일이 있다면 주저하지 말고 해라. 아마도 안 되던 일도 해결 될 것이다,

94년생 새로운 장소 새로운 인연을 만나는 것에 대해서 두려워하지 마라. 새로운 장소에서 귀인을 만날 운세이니 집에만 있지 말고 밖으로 나가면 나갈수록 좋은 일이 생긴다.

 

 

돼지띠

59년생 상대방의 말에 귀 기울이면 답을 얻을 수 있는 형국이니  독단적으로 생각하고 판단하지 말고 항상 주변인들의 말을 들어라.

71년생 뜻밖의 지출이 생긴다.  돈 쓸 일이 생겨도 기분 좋게 지출을 하면 곧 주머니는 채워진다.

83년생 건강하다고 방심하면 큰 병원에 갈 일이 생긴다. 시간이 난다면 미심쩍은 곳에 건강검진을 받아봐라.

95년생 말 조심해야 하는 하루이다. 가는 말이 고와야 오는 말이 곱다는 말을 명심해도 좋다.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94(신천 3동 283-8)
  • 대표전화 : 053-424-0004
  • 팩스 : 053-426-6644
  • 제호 : 대구신문
  • 등록번호 : 대구 가 00003호 (일간)
  • 등록일 : 1996-09-06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대구, 아00442
  • 발행·편집인 : 김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수경
  • 대구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구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icbae@idaegu.co.kr
ND소프트
많이 본 기사
영상뉴스
SNS에서도 대구신문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