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11월 14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11월 14일)
  • 대구신문
  • 승인 2018.11.13 21: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동방정사(053-561-4984)

  

쥐띠

48년생 방심하다가 소 잃고 외양간 고치는 일이 생긴다. 덤벙대지 말고 주위를 꼼꼼히 살펴라.

60년생 실직자는 일자리를 얻을 형국이고, 사업가는 투자 받을 일이 생기니 좋은 기운이 상승하고 재수가 좋을 하루이다.

72년생 마음이 즐거워야 하는 일이 잘 되 듯, 조급한 마음을 버리고 편안한 마음으로 일을 하다보면 좋을 일만 생길 운세이니 마음가짐을 온화하게 해라.

84년생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많을 날이다,  몸이 힘들면 정신적으로도 피곤하고 스트레스가 쌓이니 가벼운 운동으로 몸의 컨디션을 유지하도록 해라.

  

 

소띠

49년생 적극적인 자세가 필요하다. 사업이든 관계든 소극적인 것은 필요치 않다.

61년생 편견을 버리면 모든 것이 눈에 들어 올 것이다. 자만심과 편견을 올바른 것을 판단 할 수 가 없으므로 항상 독단적인 생각은 버리는 것이 좋다.

73년생 믿음을 가지면 인간관계가 회복된다, 부부지간이든 연인지간이든 믿으면 바로 관계가 회복되니 잊지 말고 실행에 옮겨 봐라.

85년생 각자의 배우자에게 좋을 일이 생길 운세이다.

 

 

호랑이띠

  

50년생 이성간의 질투가 심해서 자칫하면 싸움이 일어 날 수 있고, 이로 인해서 이별을 맞을 수 있으니 양보하고 말조심해라.

62년생 과한 욕심은 버리고 현재에 만족할 줄 알아야 한다, 욕심으로 인해서 얻는 결과는 없다.

74년생 언쟁이 있으면 피해라.  말려들어서 좋을 일이 없다.

86년생 잔소리는 한 번 만으로 끝내라. 듣기 좋은 노래도 한 두 번이라 안 좋은 소리를 자꾸 하면 도리어 화를 입는다.

 

 

토끼띠

  

51년생 돈을 많이 벌고 바빠도 항상 쉬면서 일을 해라. 건강에 이상 신호가 보이니 몸 상하면 모든 것이 끝이니 반드시 건강검진을 하는 것이 좋다,

63년생 싸움은 말리고 흥정은 붙이라는 말이 있다.  먼저 베풀고 인정을 쌓으면 곧 머지않아 바로 큰 복으로 돌아올 운세이다.

75년생 아무리 새 사람을 찾아도 마음에 안드니 구관이 명관이라는 말을 꼭 명심해라.

87년생 의기소침하고 우울한 날.  기분을 달래고 즐거운 음악을 들어도 쉽게 풀리지 않는 기분이다.

 

 

용띠

  

52년생 금전거래나 투자 매매계약 대출 업무는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다. 금전운의 기운이 좋지 않으니 가급적 피하고 남에게 돈을 빌려 줄 일이 생기면 못 받는다.

64년생 동업은 절대 금물. 돈 잃고 사람 잃는 형국이다. 동업을 해서 좋을 기운이 하나도 없으니 무조건 피하는 것이 좋다.

76년생 이거다 싶으면 바로 잡아라.  미적대고 재거나 다음 기회를 엿보면 좋은 호기를 놓친다.

88년생 순리를 거스르지 말고 억지 쓰지 마라. 오던 복도 달아 날 운세이다.

  

뱀띠

53년생 혼자 있으면 무조건 우울하거나 우울증이 올 수 있으니 집이나 실내에서만 머무르지 말고 외출을 해도 좋다.

65년생 너그러움이 미덕이 되 하루이다. 까칠하다고 욕 먹는 것 보다는 베풀고 나눠주면 두 배의 복으로 돌아온다.

77년생 금전거래에 최고로 좋을 날,  복권을 사도 행운이 깃들어 재수가 좋을 날이다.

89년생 믿음을 가지면 이성간의 문제는 반드시 해결 된다.

 

 

말띠

  

54년생 매사에 언행을 조심해라. 사사로운 말에 감정이 실리니 큰 싸움으로 벌질 기운이 가득하다.

66년생 오늘은 주머니 사정이 별로 좋지 않으니 절약하고 지출을 삼가라.

78년생 뜻하지 않은 지출이 생겨서 돈이 새나간다. 항상 절약하고 낭비하지마라.

90년생 옛 사랑이 궁금해질 하루이다. 바쁘게 사는 것도 좋지만 때로는 옛 기억을 찾아서 더듬어 보면 사는 것도 바쁜 오늘의 명상이다.

 

 

양띠

  

55년생 가진 돈으로 허세를 부리면 곧 망한다. 겸손의 미덕을 가지고 '내 돈이 아니다'라는 마음가짐으로 항상 주위에 베풀어라.

67년생 새로운 곳과 새로운 인연이 내가 하는 일에 큰 도움을 줄 운세이니 변화를 두려워하지 말고 항상 앞서나간다는 생각을 가져라,

79년생 힘들고 불안한 하루. 오후가 되면 그 마음이 술술 풀리니 걱정하지 말고 하던 일에 집중을 해라,

91년생 결혼한 부부는 이별수가 있고, 사귀는 연인 사이에는 나쁜 기운이 상승하니 서로를 배려하는 마음으로 극복해야 할 것이다.

 

 

원숭이띠

  

56년생 주위에 불협화음이 생긴다. 말을 건네거나 끼어들면 도리어 화를 입을 수 있으니 그냥 무관심하게 행동하는 것도 방법이다.

68년생 순풍에 돛 단 배처럼 오늘 하루 무탈하고 무사하고 평온한 하루가 틀림 없을 것이다.

80년생 짧은 인연이라도 허투루 여기지 마라. 돌아서면 귀인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92년생 안 풀리고 해결이 안된다고 포기하지 마라. 자신의 색깔을 가지고 자신 있게 전진하면 모든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는다.

 

 

닭띠

  

57년생 힘들고 안되는 일이라도 포기하기엔 이르다. 결과가 곧 눈에 보이기 시작하는 형국이니 포기하지 않으면 큰 이익으로 돌아올 운세이다.

69년생 부부지간에 이별수가 있겠다. 깊고 깊게 생긴 골에 찬 얼음물이 고이니 돌이킬 수 없는 상태가 된다.

81년생 일 한만큼 큰 보람이 있을 하루이다. 몸과 마음이 힘들어도 결과가 좋을 것이고 금전이 생길 운이니, 고생스럽다 생각하지 않아도 된다.

93년생 혼자 아무리 발버둥을 쳐도 알아주는 이 없으니 혼자 하려고 애쓰지 마라. 주변인의 도움이나 조언을 충고삼아 쉽게 가는 방법이 있을 것이다.

 

 

개띠

  

58년생 현실에 얽매여서 골치가 아프다면 좀 내려놓는 것도 방법이다, 무조건 힘들게 짊어지고 간다는 생각은 버려도 된다.

70년생 장거리 여행은 피하는 것이 좋다. 사고수가 있으니 장거리 여행보다는 가까운 곳에서 지내는 것이 좋다.

82년생 동료 간에 사소한 행동으로 시비가 생기겠다.

94년생 자만하지 말고 알던 길도 물어서 가라. 하는 일마다 실수가 따르니 천천히 꼼꼼하게 체크하지 않으면 하루 종일 일이 힘든 형국이다.

  

 

돼지띠

59년생 해도 해도 끝이 보이지 않고 결과만 허무한 날이다. 이런 날도 있구나 인정하고 일찍 퇴근해서 집에서 즐거움을 찾아라.

71년생 크고 작은 사고수가 보인다. 항상 매사에 조심하고 주위를 살피면서 다녀라. 운전자는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좋다,

83년생 거래나 재투자를 하면 훗날 돌아오는 이익이 클 것이다. 과감한 투자도 미래를 위해서는 충분히 승산이 있으므로 망설이지 마라.

95년생 참는다고 능사는 아니다. 직장 상사이든 동료든 할 말을 하고 지내라.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94(신천 3동 283-8)
  • 대표전화 : 053-424-0004
  • 팩스 : 053-426-6644
  • 제호 : 대구신문
  • 등록번호 : 대구 가 00003호 (일간)
  • 등록일 : 1996-09-06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대구, 아00442
  • 발행·편집인 : 김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수경
  • 대구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구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icbae@idaegu.co.kr
ND소프트
많이 본 기사
영상뉴스
SNS에서도 대구신문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