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11월 15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11월 15일)
  • 대구신문
  • 승인 2018.11.14 21: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동방정사(053-561-4984)

쥐띠

48년생 마른 하늘에 날벼락 운세. 구설수나 시비가 있을 수 있다. 별 대수롭지 않은 언행도 화를 입을 수 있으니 조심해라.

60년생 작고 사소한 일에 마음이 상할 일이 생긴다. 쌓여있던 감정에 말 한마디를 더해서 생기는 것이니 너그럽게 이해해라.

72년생 힘들고 지쳐도 꿋꿋이 버티면 화려한 날이 곧 돌아오니, 너무 억울해 하지 않아도 된다.

84년생 욕심은 버리고 마음으로 베풀어야 복이 돌아온다. 오늘 하루 작은 욕심을 부리고 싶은 기운이 상승하나 가라앉히고 마음을 써라.

 

 

소띠

  

49년생 세상에 믿을 것은 자신 뿐 이라는 것을 명심하자. 사기를 당하거나 장신구를 도난 당할 수 있으니 각별히 조심하자.

61년생 혼자 사는 세상은 없는 법이다. 힘이 되어줄 사람이 옆에 있으니 찾아서 도움을 요청해라. 크게 도와 줄 것이다.

73년생 지치고 힘들고 험난한 날들이 올 것 같지만 맑은 날만 기다리는 기운 좋은 운세이다, 스스로에게 용기를 줘라.

85년생 주위를 돌아보며 살아라. 도움받을 일도 도움 줄 일도 없다는 식의 삶은 곧 낭패로 이어질 것이다.

 

 

호랑이띠

 

50년생 항상 가는 말이 고와야 오는 말이 곱다는 속담이 있다. 구설수가 끊이지 않을 운세이므로 언행에 각별히 조심해야 할 하루이다.

62년생 처진다고 집에만 있지 말고 활동성 있는 일을 찾으러 다녀라. 다니는 것 만큼 보람된 일을 찾을 것이다.

74년생 여길 가도 잔치요 저길 가도 잔치니 먹을 복이 있을 하루이다.

86년생 목말라 보이는 사람에게 물 한잔 건네는 여유를 부려보자.

 

 

토끼띠

  

51년생 되로 주고 말로 받을 수 있다. 사소한 시비에 끼어들거나 관여를 하면 도리에 큰 화를 입고 구설에 말릴 수 있으니 항상 조심하게 하루를 보내라.

63년생 사리분별이 흐리면 급하게 서두르지 말고 둘러서 가라.

75년생 직장인은 업무를 해도 결재가 되지 않는 답답한 하루이다.

87년생 본색을 감추려고 하지 마라,  언젠가는 드러나는 색이 본색이거늘 감추고 숨기는 것 만큼 주위로부터 질타를 받을 운세이다. 진심이 무기라는 점을 잊지마라.

  

용띠

52년생 건강한 몸에서 건강한 정신이 깃든다. 바른 말 고운 말 써서 해가 되는 일은 없으니 참고해라.

64년생 도움을 주고도 보따리 내 놓을 형국이다. 해줘도 인덕이 없으니 깊이 관여하지 마라.

76년생 가까운 친구지간에 서운한 감정이 생긴다, 양보하고 이해해줘라.

88년생 때와 장소를 가리고 경거망동 하지 마라. 직장에서 높은 위치에 있다고 경솔하게 굴면 주위에 사람이 없다.

 

 

뱀띠

  

53년생 종일 마음이 허전하겠다. 친구랑 가도 좋고 가족과 가도 좋고 연인과 가도 좋으니 장거리 여행을 다녀 오면 마음이 풀릴 것이다.

65년생 사리분별이 별로 좋지 않을 날이니 급한 일은 조금 미루거나 다음 기회로 넘기면 뒤탈은 없을 것이다.

77년생 인연이 아닌 인연에 절대 얽매이지 마라. 회자정리라는 말을 잊지 마라.

89년생 친구 간에 서운한 마음으로 인해서 상처를 받는다.

 

 

  

말띠

54년생 말 한마디에 천 냥 빚을 갚는다.  마음을 베풀면 인사를 듣고 좋은 일이 생긴다,

66년생 마음속에 짜증이 나고 화가 생기는 하루이다. 자비로운 마음으로 너그럽게 생각하고 마음을 가다듬어야 하루가 편하다.

78년생 연인 간에 애정 운이 상승한다.  만남의 자리에서 좋은 인연을 만날 수도 있는 기운 좋은 하루이다.

90년생 몸이 떠나면 마음이 떠난다고 했다. 미련을 두지 말고 떠나보내야 할 것은 미련을 버려라.

 

 

양띠

  

55년생 조심해서 나쁠 것 없는 하루이다. 꺼진 불도 다시 보는 운세라 꼼꼼히 체크하는 하루로 살아라.

67년생 마음이 고와야 복을 받는다는 속담이 있다. 심보를 곱게 써야 무탈하고 평온한 하루가 될 것이다.

79년생 작은 결과 보다는 큰 결과에 집중해라. 쌓아 온 것들이 어디 가질 않고 모여 있는 형국이니 큰 결과를 기대해도 무방하다.

91년생 배신 당할 위험이 있으니 사람 조심해라. 너무 믿지도 말고 현혹되는 일이 없도록 명심 또 명심해야 할 것이다.

 

 

원숭이띠

  

56년생 건방진 태도로 지인이나 직장 동료들 사이에서 왕따를 당할 수 있다. 항상 자세를 낮추고 배려하는 마음으로 직장 생활을 해라.

68년생 주머니에 돈이 없다. 돈 없다고 궁상 떨 필요는 없으니 당당하게 행동해라.

80년생 풀어도 풀리지 않고 꽁꽁 쌓여 있던 일이 해결 될 기운이 강하다. 미뤄왔던 결재나 업무에 성과가 나기 시작하니 다시 도전을 해도 좋다.

92년생 사소한 오해로 사이가 금이 갈 수 있으니, 서운함이 쌓이지 않도록 각별히 조심하고 관계를 유지하는 것도 중요하다.

 

 

닭띠

  

57년생 빚쟁이로부터 빌려 준 돈을 받을 운세이다. 재수도 좋은 하루이니 금전거래, 투자, 매매, 계약 등 모든 거래도 무탈하게 잘 성사 될 것이다.

69년생 집착은 싸움의 화근이라 집착을 버리고 마음 정리를 해라.

81년생 새로운 만남 새로운 일을 계획해도 좋다. 좋은 인연이나 새로운 추진력이 생기니 무엇을 해도 재수가 좋을 하루이다.

93년생 소문이나 주변인들의 말에 현혹 되거나 충동적으로 반응하지 마라. 구설수에 휘말릴 수 있으니 각별히 조심해라.

 

 

개띠

 

58년생 감정을 소모할 일이 생긴다.

70년생 옛 연인을 만날 운세이다. 회포를 풀되 이성적인 만남은 자제하는 것이 좋다.

82년생 여기저기서 기쁠 일이 생기고 가는 곳 마다 칭찬 거리가 가득하다. 주위사람들과 기쁨을 같이 할수록 존경의 대상이 된다.

94년생 일이 끝이 보이지 않고 안개 속에 답답함이 그지없는 하루이다. 결과가 좋지 않다고 모든 것이 헛된 것은 아니니 실망하지 마라.

 

 

돼지띠

59년생 뜻하지 않는 불로 소득이 들어온다,  재수가 좋을 하루가 될 터이니 한 번 쯤 복권을 구입해도 좋다.

71년생 과거의 기억을 지우고 싶을 심정이나 지우고 싶을수록 떠오르는 형국이다. 잘못을 했거나 쌓여있던 감정은 떨어 버리고 반성하고 뉘우치지 않으면, 복을 받을 수가 없으니 명심해라.

83년생 길게 해온 투자나 일에 결과가 보이고 성과와 이익이 눈에 보이는 형국이니, 고생스럽고 수고로웠던 자신에게 창찬을 아낌없이 해줘라.

95년생 하는 일 없이 바쁜 하루이고, 주변인과의 마찰도 예상되는 하루이니, 가급적 차분하게 대응하고 자기 자신을 챙기는 하루로 지내면 구설수는 피할 수 있다.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94(신천 3동 283-8)
  • 대표전화 : 053-424-0004
  • 팩스 : 053-426-6644
  • 제호 : 대구신문
  • 등록번호 : 대구 가 00003호 (일간)
  • 등록일 : 1996-09-06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대구, 아00442
  • 발행·편집인 : 김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수경
  • 대구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구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icbae@idaegu.co.kr
ND소프트
많이 본 기사
영상뉴스
SNS에서도 대구신문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