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시티 태왕아너스’ 16일 견본주택 공개
‘메가시티 태왕아너스’ 16일 견본주택 공개
  • 윤정
  • 승인 2018.11.15 2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대구 고속철도역 최대수혜
전 평형 1순위 100% 추첨제
메가시티태왕아너스투시도-태왕제공
‘메가시티 태왕아너스’ 투시도. 태왕 제공


서대구 고속철도역 신설의 최대수혜단지가 될 것으로 전망되는 ‘메가시티 태왕아너스’가 16일 모델하우스를 공개하고 분양에 나선다.

태왕은 대구 달성군 다사읍 서재리 일대에 전용 77㎡, 84㎡, 114㎡, 117㎡ 펜트하우스, 오피스텔 전용 84㎡ 등 총 939세대 중대형 대단지에 첨단 ICT 시스템을 적용한 ‘메가시티 태왕아너스’를 합리적 분양가에 공급할 계획이다.

‘메가시티 태왕아너스’는 서대구 고속철도역에서 약 6km거리에 위치하며 공사 중인 서재로 확장이 완료되면 서대구 고속철도역까지 10분 이내 거리로 단축돼 연내 착공이 확실시 되는 ‘서대구 고속철도역’의 최대수혜단지가 될 전망이다. 또한 4km내에 계명대 동산의료원이 내년 2월 개원예정으로 상급종합병원을 낀 도심주거지가 될 전망이다.

특히 이 단지는 청약제도 개정안 실행이전 마지막 단지로 전타입 1순위가 가점제 없이 100% 추첨제로 진행된다. 유주택자도 1순위 청약이 가능하며 60세 이상 유주택자와 3년 동거 시 부양가족으로 인정된다. 신혼부부의 경우, 입주자 모집공고일 기준 무주택 세대구성원이면 특별공급 자격이 주어지며 분양권·입주권을 주택소유로 보지 않는 마지막 기회이기도 하다.

서대구 금호강변 메가시티 중심에 서재지구 13년 만에 처음으로 들어서는 서재지구 유일의 중대형 대단지로 이 지역에 중대형 고급아파트를 기다리는 수요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하4층, 지상 38층 규모로 서재는 물론 성서·세천지구를 포함해 최고층으로 건설되며 무려 142m에 달하는 동간 사이를 푸른 공원으로 조성해 바람과 빛의 소통은 물론 프라이버시까지 보호하는 쾌적단지로 조성된다.

태왕은 메가시티 태왕아너스를 이 지역 최고의 프리미엄 마크로 세우고 대구에 처음 프리미엄아파트 시대를 열었던 황금동 태왕아너스의 명예를 되살린다는 전략이다. 모델하우스는 달서구 장기동 성서이마트 인근에 위치하며 고객편의를 위해 16∼18일까지 15분 간격의 셔틀버스를 운행한다.

윤정기자 yj@idaegu.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