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리테일 창립 38주년 ‘쇼핑제’
이랜드리테일 창립 38주년 ‘쇼핑제’
  • 김지홍
  • 승인 2018.11.18 2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27일 특가상품 등 기획
전지점서 경품 이벤트 진행
동아백화점·NC아울렛 등 이랜드리테일이 이랜드 창립 38주년을 맞아 ‘창업 쇼핑제’를 연다.

대구·경북 이랜드리테일 전지점은 21일부터 27일까지 일주일간 창업 38주년을 기념해 브랜드데이·특가상품 등을 기획한 쇼핑제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전지점에선 경품 이벤트 ‘성원에 힘입어 3만8천개의 행운을 드립니다’를 진행한다. 당일 영수증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이 영수증 하단에 있는 응모권으로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는 내달 14일 이랜드리테일 홈페이지에 발표한다. 대표 경품은 1등 제주켄싱턴호텔 3박4일 2인 여행권 또는 애슐리 1년 자유이용권, 노트북, 다이슨 드라이기, 애플 에어팟 등 3만8천개 상품이 준비돼있다.

행사 테마별로는 프리미엄 패딩대전을 비롯해 발열·보온 아이템전과 퍼 아우터 컬렉션 및 겨울 스타일링·필수 아이템 제안전을 진행한다. 동아백화점 쇼핑점의 경우 창립 38주년 기념 11대 쇼핑제 특별가·한정 상품행사를, 동아백화점 수성점에선 유명 골프·스포츠 겨울나기 쇼핑 특가대전을, 동아아울렛 강북점에선 동아 인기브랜드 겨울베스트상품 50% OFF행사를 진행한다. 동아백화점 구미점에선도 인기아동·생활주방 특가대전을, NC아울렛 엑스코점에서는 골프·아웃도어 겨울상품 베스트 제안전을, NC아울렛 경산점에서는 키즈·어덜트 겨울상품 최대 70& OFF 이월특가전을 진행한다.

이외에도 대구경북권 모던하우스 입점 지점에선 오는 25일까지 보온 감사제 극세사 침구 전품목 20% OFF 행사를, 대구경북권 식품매장인 킴스클럽 입점 매장에선 창업 38주년 수량·가격 한정기념행사로 8대 베스트 대전을 진행한다. 동원·대상 상품도 2만원 이상 구매시 추가 10% 할인 행사와 덴마크&동원 유제품 1만원 이상 구매시 10% 추가 할인행사, LG생활건강 행사대상품목(100여개) 2만원 이상 구매시 추가 2천원 할인한다.

김지홍기자 kjh@idaegu.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동영상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