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의 민원상담기관인 ‘120달구벌콜센터(국번없이 120)’가 한국표준협회 주관의 ‘2018KS-CQI(한국콜센터품질지수)’ 조사에서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
120달구벌콜센터는 공공기관 콜센터 평가부문에서 지난 5월 한국능률협회에 이어 올해에만 2번 연속 우수 콜센터에 선정됐다.
120달구벌콜센터는 공공기관 및 지자체 콜센터를 대상으로 한 KS-CQI 조사에서 전화모니터링 평가(50%) 및 콜센터이용 만족도(50%) 점수 합계가 상위 40%에 포함돼 우수 콜센터에 이름을 올렸다.
강선일기자 ksi@idaegu.co.kr
120달구벌콜센터는 공공기관 콜센터 평가부문에서 지난 5월 한국능률협회에 이어 올해에만 2번 연속 우수 콜센터에 선정됐다.
120달구벌콜센터는 공공기관 및 지자체 콜센터를 대상으로 한 KS-CQI 조사에서 전화모니터링 평가(50%) 및 콜센터이용 만족도(50%) 점수 합계가 상위 40%에 포함돼 우수 콜센터에 이름을 올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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