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12월 7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12월 7일)
  • 대구신문
  • 승인 2018.12.06 21: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동방정사(053-561-4984)

12월 7일(음11월1일 계유일)

48년생 아랫사람은 칭찬을 듣고, 윗사람은 존경을 받으니 오늘 하루 기쁘고 좋은 일상이 예상된다.

60년생 재물에 손실이 있을 수 있으니 금전거래는 절대로 하지 말고 투자나 사업 확대는 적정한 때를 기다리는 것이 좋다.

72년생 하는 일마다 승승장구하니 금전거래 빼고는 다해도 무방하다.

84년생 주변 사람들로부터 밥 얻어 먹을 일이 생긴다.

 

 

 

49년생 힘든 일이 생기거나 괴로운 일이 생겨도 주변에 도움을 줄 사람이 있으니 혼자 전전긍긍하지 말고 고민을 터놓으면 쉽게 도움을 받을 수 있다.

61년생 분수에 맞는 행동을 해라. 그렇지 않으면 주변 사람들로 하여금 따가운 시선을 받는다.

73년생 상승 기운이 매우 좋으니, 무엇을 해도 어디를 가도 다 이루어지고 환영받을 형국이다.

85년생 다된 밥에 코 빠트리는 운이다. 경거망동 하지 말고 신중하고 차분하게 일을 처리해라.

 

 

 

50년생 곤란한 상황으로 인해서 하루 종일 머리가 아프겠다. 쉽게 해결 될 형국은 아니나 시간이 해결 해주는 일이므로 과도한 신경은 쓰지 않는 것이 좋다.

62년생 열심히 한 대가가 없다고 해서 크게 실망하거나 절망하지 마라. 스스로가 알고  주변사람들이 알아주니 훗날 곧 인정받을 일이 생긴다.

74년생 최선을 다했으면 그걸로 만족해야 할 하루.

86년생 직장인은 하루 종일 상사의 고집에 기운이 탕진될 운이다. 귀에 담아 두지 말고 흘려버리는 것이 시비를 피하는 길이다.

 

 

 

51년생 집에만 있기에는 우울한 마음을 달래기가 힘이 든다. 짧게든 길게든 여행을 하는 것이 힐링의 최고이다.

63년생 힘든 일을 굳이 고생스럽게 해 나가려고 하지 마라. 잠시 내버려두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75년생 믿는 도끼에 발등이 찍힐 일이 생길 수 있다. 주변을 잘 살피고 특히 금전거래는 하지 않는 것이 좋다.

87년생 주변 사람들에게 시기와 질투의 대상이 된다. 항상 구설이 따르는 하루이니 언행에 조심을 하는 것이 좋다.

 

 

 

52년생 부부지간에는 다르다고 생각하지 말고 맞는 부분을 찾는 것이 빠르다.

64년생 가만히 있어도 주머니에 돈이 들어 올 운이다. 힘을 들이지 않고도 쉽게 돈이 들어오고 횡재수도 있겠다.

76년생 내 돈이 아까우면 남의 돈도 아깝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베풀어야지 돌아오는 법이다.

88년생 거짓말은 또 다른 거짓말을 낳게 되고 밝혀지게 된다. 진심은 최고의 무기라는 말을 기억해라.

 

 

 

53년생 평소에 베푼 선행으로 인해서 지금의 작은 실수는 사람들의 이해를 더불어 크게 문제가 없이 넘어가게 되니, 평소에 선행이나 덕을 베풀어 놓는 것은 살아가는 방법이다.

65년생 스스로의 스트레스로 인해서 일이나 주변 사람들과도 마찰이 끊이지 않을 하루가 되겠다.

77년생 오늘은 옷차림이나 장신구에 변화를 주는 하루가 되라. 늘 변함이 없는 것도 중요하지만, 외모에도 신경을 쓰면 사람들이 달리 보게 된다.

89년생 기회는 왔을때 잡는 법.  망설이다가 기회를 놓칠 수 있으니 평소에 늘 생각해둔 것이 있다면 기회라고 생각하고 추진해라.

 

 

 

54년생 배움은 젊든 나이가 들든 항상 어려운 법.  시간과 노력에 투자하는 것을 아까워하지 말라.

66년생 컨디션이 별로 좋지 않은 하루. 일도 풀리지 않고 기분도 별로라면 당장 해야 하는 일이 아니면 잠시 접고 쉬는 것이 좋다.

78년생 돈 관리에 신경을 써야 하는 하루. 사치와 낭비를 줄이고 절약하는 습관을 길러라. 

90년생 평소에 생각하던 일에 전환점을 맞겠다. 기회는 스스로 믿는 자에게 찾아 오는 법. 뜻하지 않게 찾아온다.

 

 

 

55년생 가족에게 소외당한다는 생각이 드는 하루. 소외는 당하는 것이 아니고 스스로 만드는 것이라고 생각을 해라.

67년생 믿음이 부족해서 늘 의심을 한다. 자신감이 부족하여 늘 의심을 하고 불안하니 스스로에게 용기가 필요하다,.

79년생 직장생활에 비빌 언덕이 없다. 스스로를 먼저 돌아보고 동료에게 다가가면 동지를 얻는다.

91년생 받을 줄만 알고 베풀 줄 모르면 돌아오는 것은 외로움이다. 항상 베풀고 사는 것을 습관화 해라.

 

 

 

55년생 힘들면 힘들다고 말을 하고 슬프면 슬프다고 표현을 해라. 알아주는 사람은 없으니 스스로를 더 힘들게 한다.

68년생 사람들에게 이용을 당할 수 있는 하루이니 거래나 계약은 다음으로 미루거나 꼼꼼히 생각해 보는 것이 현명하다.

80년생 사소한 싸움으로 이성간에 금이 갈 하루. 데이트를 하더라도 스스로 좀 더 낸다는 생각을 가지고 만나라.

92년생 감정에 앞서 다 된 일을 거스르는 일이 생긴다. 영업하는 사람들 오늘 감정운이 별로 좋지 않으므로 말과 행동에 신경을 써라.

 

 

 

57년생 지위와 명예가 높으면 높을수록 주위에 사람이 없을 형국이다. 독단적인 면을 없애고 항상 함께하는 습관을 가져라.

69년생 아닌 길은 가지를 마라.  부부금실에 이별 수가 들었으니 집착과 미련을 버리고 서로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도록 정리하는 것이 좋다.

81년생 가족과 불화가 있을 수 있다. 가족은 늘 함께 함으로 함부로 대한다는 생각은 큰 오산이다.

93년생 예상치 못한 선배나 귀인을 만난다. 구직자는 일자리를 얻게 될 수도 있으니 행운이 깃든 하루이다.

 

 

 

58년생 지렁이도 밟으면 꿈틀거린다. 평소에 믿고 의지하던 사람에게 서운하게 하여 돌아서게 만든다.

70년생 뿌리는 대로 거둔다는 말이 있듯이, 스스로의 행동에 책임을 지는 하루가 되라.

82년생 사사로운 정으로 인해 회사나 일터에서 손해를 본다. 공과 사는 구분을 해서 업무처리를 해라.

94년생 목표의식이 부족한 하루. 마음이 천 갈래 만 갈래 이니 동분서주하겠다.

 

 

 

59년생 여태껏 해온 일이나 사업에 큰 성과가 나니, 고생한 보람을 얻을 하루이다.

71년생 하나를 주고 두 개를 받을 운이다. 횡재수가 있으니 복권을 구입해도 좋다.

83년생 금전거래의 운이 없으므로 대출 계약 투자는 당분간 뒤로 미루는 것이 낭패를 줄이는 길이다.

95년생 고심했던 일이나 꼬여 있던 일이 저절로 풀리니, 이보다 더 좋을 수는 없다. 주위 사람들에게도 환대를 받으니 가는 곳마다 인사를 듣겠다.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94(신천 3동 283-8)
  • 대표전화 : 053-424-0004
  • 팩스 : 053-426-6644
  • 제호 : 대구신문
  • 등록번호 : 대구 가 00003호 (일간)
  • 등록일 : 1996-09-06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대구, 아00442
  • 발행·편집인 : 김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수경
  • 대구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구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icbae@idaegu.co.kr
ND소프트
많이 본 기사
영상뉴스
SNS에서도 대구신문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