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자원봉사대상 한옥자씨
대구자원봉사대상 한옥자씨
  • 승인 2018.12.06 2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상에 김천수·박만수씨 선정
權 시장, 10일 유공자 39명 표창
한옥자
한옥자씨
김천수
김천수씨
박만수
박만수씨



대구시는 자원봉사자의 날(12.5)을 기념하고 한 해 동안 지역사회를 위해 힘써준 자원봉사자의 노고를 격려하고 자원봉사에 대한 긍지와 소속감을 부여하고자 오는 10일 ‘제22회 대구자원봉사자 대회’를 개최한다.

전국 특·광역시 지자체 합동평가에서 자원봉사부문 3년 연속 최우수도시로 평가를 받은 대구시는 지역의 자원봉사자의 노고를 격려하고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권영진 대구시장, 배지숙 시의회 의장 및 시의원 등 40여명의 내빈과 500여명의 자

원봉사자가 참석한 가운데 대회를 개최될 예정이다.

시상식에는 권영진 대구시장이 ‘제16회 대구자원봉사대상’의 대상과 정부포상 18명, 자원봉사 유공 시장표창 18명 등 총 39명에게 표창을 수여하고, 이성훈 대구MBC 경영국장이 ‘제16회 대구자원봉사대상’ 본상수상자 2명에 대해 표창하며 배지숙 대구시의회 의장은 구·군별 숨은 유공자 9명에게 표창을 수여한다.

주요 수상자는 제16회 대구자원봉사대상 한옥자씨(63·서구 평리동), 본상 김천수씨(60·중구 대봉동)와 박만수씨(79·동구 효목동)다.

2018년 대한민국자원봉사대상에 이계란씨(대한적십자사 대구광역시지사 성당동달서봉사회)가 포장을 수상하며, 윤보경씨(중구자원봉사센터 소장), 김명희씨(서구장애인여성봉사회 회장), 대구도시공사(기업)가 각각 대통령상의 영예를 안았다.



김종현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