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까지 개인·팀 참가 가능
종합 홈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영상공모전을 연다.
한샘은 오는 23일까지 새로운 고객 커뮤니케이션 트렌드인 영상 콘텐츠를 통한 참신한 공간 전문 크레에이터를 발굴하고자 제1회 ‘한샘 브이로그(비디오+블로그)영상 공모전’을 연다고 12일 밝혔다.
행사에는 누구나 가능하고 개인 또는 팀(4인 이하)으로 참가하면 된다. 주변에 있는 한샘 가구, 생활용품 등을 찾아 신선하고 재미있는 2분 미만 상품 소개 영상을 만들면 된다. 플래그샵과 디자인파크 등 전국 12개 매장에 방문해 제품을 체험해도 된다. 영상은 500MB 미만으로 제작하면 된다.
우수작 선정 기준은 창의적인 아이디어, 브랜드 이해도, 전달력 등이다.
수상자에겐 대상 300만원 등 총 750만원 상당 상금과 2019년 한샘 영업직 공채 지원시 서류전형 면제 혜택, 당사 홍보모델인 한샘서포터즈 크리에이터로 활동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접수는 23일까지, 발표는 27일 한샘공식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지홍기자 kjh@idaegu.co.kr
한샘은 오는 23일까지 새로운 고객 커뮤니케이션 트렌드인 영상 콘텐츠를 통한 참신한 공간 전문 크레에이터를 발굴하고자 제1회 ‘한샘 브이로그(비디오+블로그)영상 공모전’을 연다고 12일 밝혔다.
행사에는 누구나 가능하고 개인 또는 팀(4인 이하)으로 참가하면 된다. 주변에 있는 한샘 가구, 생활용품 등을 찾아 신선하고 재미있는 2분 미만 상품 소개 영상을 만들면 된다. 플래그샵과 디자인파크 등 전국 12개 매장에 방문해 제품을 체험해도 된다. 영상은 500MB 미만으로 제작하면 된다.
우수작 선정 기준은 창의적인 아이디어, 브랜드 이해도, 전달력 등이다.
수상자에겐 대상 300만원 등 총 750만원 상당 상금과 2019년 한샘 영업직 공채 지원시 서류전형 면제 혜택, 당사 홍보모델인 한샘서포터즈 크리에이터로 활동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접수는 23일까지, 발표는 27일 한샘공식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지홍기자 kjh@idaegu.co.kr
저작권자 © 대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