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12월 15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12월 15일)
  • 대구신문
  • 승인 2018.12.14 22: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동방정사(053-561-4984)

12월15일(음11월9일 신사일)

쥐띠
쥐띠

48년생 세월무상이라 몸과마음이 내뜻대로 되지않고 주위사람들도 예전과 다르다. 명예를 지킨다면 허전해도 마음은 평안하리라. 모임등이 많아 피로해질수 있으니 건강관리에 신경쓰라.

60년생 바쁜 가운데 기쁜소식도 들려온다. 승차 또는 감투를 쓰던지 명예가 높아지는 운세이다. 운은 좋을수록 겸손으로 관리를 잘하는 것이 중요하다.

72년생 교통사고나 작은사고 등 낙마수가 보이니 주의하라. 모임이나 여행 또는 출장 등이 있다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좋겠다. 음주운전 우려되니 술자리 모임시엔 차를 두고가라.

84년생 이성과 다툼 또는 가까운 사람과 다툼이 예상되니 언행을 주의하고 현실도피를 위한 거짓들이 큰 흉이 되어 위기가 되니  진실되고 피하지말고 정면돌파가 문제해결에 도움이 되겠다.

 

소띠
소띠

49년생 가족이나 가까운 사람들과 여행이나 가까운 시외로 나가는 것은 좋다. 타인들과 어울리기 보단 가족과 지내는 시간이 필요한 때이니 쉽지 않더라도 시간을 내면 훗날 편안해질 것이다.

61년생 답답한 흐름속에 한줄기 빛이 보일 것이다. 귀인의 도움이 절실한데 서북으로 좋은소식이 기대된다.

73년생 변동이 많은 날이니 바깥으로 분주하게 움직여야 하는 날이다. 실속은 다소 없겠으나 가만히 있는 것 보단 나을터이니 움직여라. 남쪽이 길하다.

85년생 너무 이해타산을 따지다 보면 소중한 사람마저 잃을 수 있다. 꼼꼼함은 필요하지만 너무 좀팽이가 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

 

 

호랑이띠
호랑이띠

50년생 때를 기다려야하니 답답함이 커질 수 있다. 조급함은 일을 그르치니 참고 기다리는 것이 이득이다. 북쪽으로 소식이 들려오겠다.

62년생 갈길은 먼데 어둠은 짙게 깔리니 어렵고 힘이 든다. 금전흐름이 일시적으로 답답하거나 나올 돈이 늦어지기도 한다. 지출이 늘어가니 고민도 깊어지겠다.

희망의 빛은 보이니 정진하라.

74년생 스스로를 빛나게 하면 고귀해지리라. 자신의 가치는 자신이 만들어 가는 것이니 옹졸해지지도 말고  지금의 손실에 너무 연연하지도 마라. 뿌린만큼 거두리라.

86년생 사고수나 실수, 망신수가 우려되니 모임이나 회식 등이 있으면 음주를 줄여라. 스스로를 제어하지 못하면 큰 실수가 나오게 되어있으니 주의하라.

 

토끼띠
토끼띠

51년생 움츠렸던 기운이 상승하는 기세이다. 막혔던 금전이 풀리거나 사람과의 만남에서도 인기가 올라간다. 좋을 때 사람들에게 덕을 쌓아두어 미래를 대비히라.

63년생 비밀이 너무 많으면 주위에 사람이 없다. 외도나 바깥사람을 만나는 일이 있을수 있는데 조심하라. 훗날 큰 흉이 될 수 있으니 비밀스러운 일은  더욱 비밀스럽게 하고 언행을 주의하라.

75년생 새로운 일에 도전하는 일이 있거나 조직이나 모임 등에서 요직을 맡게 되겠다. 비상하는 날개짓이 너무 크면 시기와 음해를 불러오니 주의하고 늘 겸손하며 덕을 쌓도록 하라.

87년생 연인이 있는사람은 새로운 만남을 조심하고 혼자인 사람은 새로운 이성과의 만남이 기대된다. 만남이 있으되 우선은 비밀로 하는 것이 좋겠다.

 

 

용띠
용띠

52년생 고귀함이 빛나는 시기이다. 평소 덕을 쌓은 자는 빛이 날 것이고 그렇지 못한 자는 그저 그렇게 지난다.

64년생 피로가 쌓이니 건강이 우려된다. 쉬어야하나 그렇지 못하는 환경들이 지속되니 스스로 챙겨야 한다. 무리한 일정이나 술자리는 되도록 피하고 줄여라.

76년생 때를 기다린 보람이 있겠다. 막혀있던 금전운이나 문서 부분의 일들이 해소되어가겠다. 서쪽이 길하다.

88년생 원하지 않는 술자리나 모임들로 피로감이 더해간다. 언행을 주의하지 않으면 훗날 큰 흉이 되니 주의하라.

  

 

 

뱀띠
뱀띠

53년생 길을 걷다보니 막다른 길이라 되돌아 갈 수도 나아갈 수도 없으니 답답하다.  계약이나 문서 관련된 일은 진척이 매우 늦거나 답답하다. 귀인의 도움이 절실하고 시일이 다소 늦어져도 기다릴 수밖에 없다.

65년생 가족이나 가까운 사람들의 기쁜 일이 있겠다. 결혼식 등에 참석하게 되면 인사만 간단히 하고 빠른 귀가가 좋겠다.

77년생 일정 등을 무리하게 잡지 않는 것이 좋다. 여행이나 등산,또는 모임 등 사람들과 함께 할 일이 많은데  무리한 일정은 좋지 않다.

89년생 이성과 즐거운 일정이 기대된다. 솔로인 경우는 소개팅이나 모임 참석에서 인연을 만날 기회도 생긴다.

 

 

말띠
말띠

54년생 모임이 많아지니 피로가 쌓인다.  오랜만에  만나는 사람들도 소중하고 즐거운 시간이겠지만  가까이 있는 가족이나 동료가 더 중요함을 잊지마라. 

66년생 시작이 미약하다고 실망하지 말고 초심을 잃지마라.  천리길도 한걸음부터이니 최선을 다해 정진하면 반드시 뜻한 바를 이루리라. 

78년생 다툼, 시비수등 작고 어수선한 사건들이 많다.  평소 기도를 열심히 하였거나 덕을 베푼 자는 막힘없이 넘어가겠지만  그렇지 못한 자는 심난하고 괴롭다. 

90년생 열심히 뛰어다니면서 최선을 다했지만 돌아오는 것은 원망과 비난의 소리가 들린다. 허탈하고 화나는 일이지만 스스로 덕이 부족함을 깨닫는 시간으로 지내라.  

 

 

양띠
양띠

55년생 건강에 적신호가 생기던지 윗사람에게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할 수도 있다. 금전손실도 보이는데 차라리 작은 금전손실이 나을 수 있다.  

67년생 낙마수나 작은 사고,또는 놀랄 일이 생기겠다.  다툼이 생기면 사고로 이어질 수 있으니 다툼을 피하고 모임이 있으면  음주는 삼가하라.  

79년생 바쁜 일상이라도 윗사람이나 가족들을 챙기는데 소홀하지 말라.  늘 가까이 있으니 소중함을 망각할 수 있으나 그보다 소중한 것은 없다. 

91년생 술자리에 참석할 땐 되도록이면 차를 놔두고 가는 것이 좋겠다. 실수나 망신수 있으니 과도한 음주도 주의하라.

 

 

 

원숭이띠
원숭이띠

56년생 혼자의 시간이 필요한 시기이다. 모임 등 여럿이 모이는 자리는 피하고 조용히 산책이나 명상으로 갈무리하는 시간으로 보내는 것이 좋겠다.

68년생 혼자서 모든 일을 해결하려 하니 외롭고 힘에 부친다. 자기만의 세계를 너무 고집하지 말고 더러는 도움의 손길이 필요하다. 우울감이나 무기력감이 들 수도 있는데 사람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라.

80년생 건강에 문제가 발생하거나 감기 몸살 등으로 크게 아프겠다. 몸이 아프지 않으면 금전 손실이 나오니 지출이 커지거나  마음이 크게 상할 일이 생기겠다.

92년생 생각지 않은 돈이 생기거나 빌려준 돈을 받는 등 금전운이 상승한다. 연애운도 좋아지니 소개팅이나 이성과의 만남도 좋은 날이다.

 

 

닭띠
닭띠

57년생 문서 쓸 일이나 계약 등에 유리한 날이다. 남쪽이 길하니 그 방향으로 귀인이 돕거나 그쪽이 길하다.

69년생 여행계획이 있다면 멀리 가는 것은 좋지 않다. 빠른 귀가가 좋겠고 물가에 가는 일이면 더욱 조심하라. 가족이나 여럿이 가는 것이 더 좋겠다.

81년생 시비구설이나 다툼 등이 있을 수 있으니 조심하고 사람과 만나거나 밖으로 나가는 일은 오후에 나가는 것이 좋겠고 계약 등 문서도 밤에 쓰는 것이 좋겠다.

93년생 바쁜 일상속에 빠트린 것은 없는지 자신을 둘러보라. 바빠서 하지 못했다는 핑계는 게으른 자의 산물이다. 늘 최선을 다하고 열심히 하는 사람은 절대 핑계대지 않는다.남쪽이 길하니 여행은 그쪽이 좋다.

 

개띠
개띠

58년생 황당하고 기가 찬 상황 등이 나올 수 있으며 뒤로 넘어져도 코가 깨지는 격이다. 이런날은 바깥출입은 삼가고 집에서 지내는 것이 좋다.

70년생 답답하고 허전한 마음에 모임이나 사람들과 함께 하는 자리를 만드는데, 그것도 완전하진 못하다. 금전 흐름은 좋아 만족되지만  그 또한 내 뜻에 맞지는 못하니 답답하고 허전하다.

82년생 명예가 상승하는 운이니 모임에서 감투를 쓰거나 직장 등에서 인정받는 일이 생기는 등 빛이 나고 사람들의 칭송을 받겠다. 지출이 늘어날 수 있으니 주의하라.

94년생 여행이나 가까운 곳이라도 밖으로 나가는 것이 좋은 날이다. 서남이 길하다. 마음은 다소 허전할 수 있으니 혼자보단 함께 가는 것이 좋다.

 

돼지띠
돼지띠

59년생 금전손실이나 구설 등이 나올 수 있는 날이니 모임 등에 참석할 때는 음주를 줄여 평정심을 잃지 않도록 주의하라. 시기나 음해 등으로 마음 상하거나 그 문제로 다투게 되면 사고로 이어질 수 있으니 조심하라.

71년생 이성과의 문제들로 구설에 오를수 있으니 주의하되 너무 움츠릴 필요는 없다. 가까운 사이라도 비밀을 너무 공개하는 것은 흉이 되니 하지 않는 것이 좋다.

83년생 가족이나 연인 등 가까운 사람들과 똑같은 일상을 보내기 보단 연극이나 영화감상 등 문화와 접하거나 해보지 않았던 새로운 경험이 즐겁겠다.

95년생 지출이 과해지거나 실물수로 아끼는 물건을 잃어버리는 등 금전적 손실이  예상되는 날이니 주의하고 건강에 적신호가 나올수 있으니 무리한 일정이나 과도한 음주 등은 경계하라.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94(신천 3동 283-8)
  • 대표전화 : 053-424-0004
  • 팩스 : 053-426-6644
  • 제호 : 대구신문
  • 등록번호 : 대구 가 00003호 (일간)
  • 등록일 : 1996-09-06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대구, 아00442
  • 발행·편집인 : 김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수경
  • 대구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구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icbae@idaegu.co.kr
ND소프트
많이 본 기사
영상뉴스
SNS에서도 대구신문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