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12월 26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12월 26일)
  • 대구신문
  • 승인 2018.12.25 21: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동방정사(053-561-4984)

12월 26일(음11월20일 임진일)

 

쥐띠
쥐띠

 

48년생 잔꾀를 부리지 않고 우직함은 윗사람으로서의 인격이다.

60년생 하는 일에 걸림돌이 생기고 의견이 분분한 하루이니 소신을 가지고 밀고 나가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72년생 일과 사랑 모두 얻는 아주 좋은 날이다. 힘든 일도 지나가고 새로운 일로 발전만 남았으니 고생한 보람이 있다고 할 수 있다.

84년생 상대의 적은 이성이 아니고 동성이니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일수록 서로 다독여주고 의지하면 구설은 면할 수 있다.

 

소띠
소띠

 

49년생 사업가는 일거리가 줄어들고 금전이 말리니 고민이 아닐 수 없다.

61년생 과감한 투자가 필요하다. 기운의 상승세가 왔으니 투자나 과감한 추진은 머지않아 큰 성과나 금전으로 돌아올 것이다.

73년생 움츠려져 있던 기운이 곧 상승하니 주저앉거나 머뭇거리지 말고 힘차게 밀고 나가면 크게 성공할 형국이다.

85년생 연인 사이에 애정운이 매우 좋다. 서로 싸워서 말을 안하는 사이도 화해를 구하면 더 좋은 사이로 발전할 수 있다.

 

호랑이띠
호랑이띠

 

50년생 주위의 말에 크게 신경 쓰지 말고 스스로가 원하는 것을 해라.

62년생 주변사람의 말이나 충고를 무시하거나 받아들이지 않아서 중요한 것을 놓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고 꼼꼼히 챙길 필요가 있다.

74년생 아니 땐 굴뚝에 연기 안 난다는 말이 있듯이 구설이 돌 때는 터무니 없지는 않으므로 항상 말과 행동에 조심을 기해야 한다.

86년생 하는 일이 바뀌면 주변 사람도 바뀌니 처음으로 관계를 형성할 때는 신용과 신중을 기해야 탈이 없다.

 

토끼띠
토끼띠

 

51년생 주머니에 돈이 아까우면 주변에 사람이 없듯이 가족도 마찬가지이니 작은 돈이라도 인심을 내고 베풀면 다시 채워진다는 것을 잊지 마라.

63년생 늘 변함없는 것도 중요하지만 때로는 시각적으로도 큰 변화를 주는 것도 매우 중요하다. 시각적인 변화는 사람을 달리 보게 하는 확실한 방법이다.

75년생 배우든 익히든 돈이 안 들어가면 되는 일이 없으니 투자가 아까우면 크게 성공하려는 생각은 버리는 것이 좋다.

87년생 먼 출장이나 장거리 여행은 삼가는 것이 좋다. 사고 수가 보이니 조심해서 나쁠 것이 없다.

 

용띠
용띠

 

52년생 오래되고 편한 관계일수록 예의를 지키고 베풀어야 관계가 지속될 수 있다는 것을 잊지 마라.

64년생 사랑은 받을 때 보다는 줄 때가 의미가 크고 더 기쁘므로 연인 관계에서도 받으려고만 하지 마라.  사랑하는 사람에게 하나라도 주고 싶은 마음이 진정한 사랑임을 알아야 한다.

76년생 사람을 이용하면 그 사람도 반드시 이용하니 진심이 아닌 관계는 빨리 정리하는 것이 뒤탈이 없다.

88년생 눈에서 멀어지면 마음에서도 멀어지는 법. 서운한 사이가 되기 전에 서로의 노력이 필요한 시기이다.

 

뱀띠
뱀띠

 

53년생 몸이 편해야 마음이 편할 시기이다. 건강이 그만큼 중요하다는 말이므로 건강을 체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65년생 다른 사람의 노고를 날로 먹으려는 심보는 재앙이다.

77년생 때로는 져주는 것이 이기는 것이라 꼬치꼬치 따지고 드는 것 보다는 이해하고 넘어가는 것이 편할 때가 있다.

89년생 일관성은 모든 일에 기본이라는 것을 염두에 두고 하루를 보내라. 갈대처럼 흔들려서 밉보이는 수가 생긴다.

 

말띠
말띠

 

54년생 장거리 여행이나 먼 이동은 가급적 자제하는 것이 좋고 사고수가 보이니 이동할 때 항상 조심하면 좋은 하루이다.

66년생 준비된 자만이 미래가 있다고 했듯이 항상 준비하는 오늘이 되어라.

78년생 안다고 생각하여 표현하지 않으며 아무도 모르니 사랑하는 마음도 표현하는 것이 중요하다.

90년생 아무리 일을 해도 돈이 따라주거나 결과가 따라 주지 않으니 몸과 마음이 많이 지칠 하루이다.

 

양띠
양띠

 

 

55년생 금전과 관련된 거래는 좀 미루는 것이 좋을 하루.

67년생 자랑질과 말이 앞서서 주변사람들이나 거래처로 하여금 안 좋은 영향을 받을 수가 있다.

79년생 뜻하지 않는 소식이 들리고 돈이 수중에 들어오니 재수나 기분이 매우 좋을 하루이다.

91년생 직장이나 동료 사이에 시비로 인해서 멀쩡하던 관계에 찬물을 끼얹는 형국이다.

 

원숭이띠
원숭이띠

 

56년생 부부지간에 크고 작은 싸움이 끊이질 않는다. 대화도 각자 다른 말을 하니 답답하기 그지없다.

68년생 오늘의 이익에 크게 신경 쓰지 마라. 몸이 힘들어 고생스러우니 마음이라도 편히 가져라.

80년생 해결되지 않던 일이나 업무가 후배나 가까운 사람으로부터 도움을 받아서 의외로 쉽게 해결이 된다.

92년생 혀 끝에 독이 들어있거늘, 말을 할 때는 상대방을 잘 생각해서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닭띠
닭띠

 

57년생 마음이 약해져 현혹되기 쉬운 날이니 무엇이 중요한 것인지를 먼저 생각하고 행동하는 것이 현명하다.

69년생 지나간 이에 미련을 두고 혼자만 열심히 하지만 상대방은 이미 모르고 관심이 없으니 그만 하는 것이 옳다.

81년생 독단적이고 독선적인 태도나 행동은 주위에 사람을 사라지게 하니 평소 본인의 모습을 잘 들여다 볼 필요가 있다.

93년생 일과 업무를 가려서 하면 승진이나 성공과는 거리가 멀다는 것을 항상 생각하고 일을 해라.

 

개띠
개띠

 

58년생 오라는 곳도 갈 곳도 없어서 허무한 하루. 집에만 있지 말고 가벼운 산책으로 몸과 마음을 환기시키는 것이 좋다.

70년생 직장에서 힘들고 가정에서 힘들고 관계에서도 힘든 하루. 취미를 갖는 것도 방법이다.

82년생 뜻하지 않게 난처한 일이 생길 수 있는 하루. 사고 수도 보이니 조심하는 것이 좋다.

94년생 급한 일이 생겨도 돌아갈 하루. 신중이 필요한 날이기도 하고 중요한 일을 놓칠 운이니 차분하고 신중한 하루를 보내라.

 

돼지띠
돼지띠

 

59년생 혼자 끙끙대지 말고 주변에 도움을 청하고, 도움 받은 만큼 베풀어야 사람 사는 맛이 난다.

71년생 자기다리 감고 넘어지는 형국이다. 바쁠수록 덜렁대지 말고 차분히 대응하면 좋을 하루.

83년생 힘들게 쌓아온 것들이 무너질 수 있다. 항상 언행에 조심하고 적은 가까이에 있으니 사람을 너무 믿지 마라.

95년생 사고 수가 보이니 교통사고나 낙마수를 주의 해라.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94(신천 3동 283-8)
  • 대표전화 : 053-424-0004
  • 팩스 : 053-426-6644
  • 제호 : 대구신문
  • 등록번호 : 대구 가 00003호 (일간)
  • 등록일 : 1996-09-06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대구, 아00442
  • 발행·편집인 : 김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수경
  • 대구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구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icbae@idaegu.co.kr
ND소프트
많이 본 기사
영상뉴스
SNS에서도 대구신문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