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12월 28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12월 28일)
  • 대구신문
  • 승인 2018.12.27 21: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동방정사(053-561-4984)

12월 28일(음11월21일 갑오일)

 

쥐띠
쥐띠

 

48년생 상황이 안 좋아도 지금껏 쌓아놓은 덕이 있어서 도움을 쉽게 받기도 하고 은혜를 갚는 사람도 있어서 쉽게 해결된다.

60년생 가정에 근심 걱정이 생길 수 있고 경제적으로 어려움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72년생 애정운이 그리 좋지 않으니, 상대방이 서운해하거나 투정을 부린다면 그 뜻을 잘 헤아리고 다독여 준다면 아무런 문제가 없다.

84년생 이성과의 말다툼이 이별로 갈 수도 있으니 평소 감정은 쌓아두지 말고 즉시 푸는 것이 좋다.

 

소띠
소띠

 

49년생 항상 성실하고 기준점이 확실해서 큰 돈을 벌지는 못할 운이나, 주위로부터 신뢰나 신망은 굉장히 두텁다.

61년생 상황이 뜻대로 되지 않고 불안감과 의심이 드니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높다.

73년생 일이 계획대로 될 듯 말 듯 애를 태우나, 기다리면 해결되니 조바심은 버려라.

85년생 막혀있던 부분에서 헤매고 있을 때 결정적인 도움을 받으므로 일이 스스로 풀려나가는 형국이다.

 

호랑이띠
호랑이띠

 

50년생 건강에 돈을 아끼는 것이 제일 어리석은 일이다.

62년생 예민해지기 쉬운 하루. 감정대로 행동하면 장애를 만날 수 있으니 관망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74년생 계획한 일이 꼬이더라도 조급해 하지 말고 여유도 필요하다는 것을 명심해라.

86년생 애정 운이 상승세이므로 미혼자는 좋은 인연을 만날 기회가 주어진다. 기회를 놓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토끼띠
토끼띠

 

51년생 문서운이나 매매계약 등 금전이 오가는 거래를 해도 무난하고 무탈하다.

63년생 평소에 사이가 별로 좋지 않았던 동료로부터 스트레스가 심한 하루이다.

75년생 직감을 예민하게 살리면 판단력이나 결정력이 좋아져서 실수를 하는 일이 없을 것이다.

87년생 너무 많은 생각을 가지고 이성을 대하지는 마라. 마음이 가는 대로 행동해도 좋다.

 

용띠
용띠

 

 

52년생 주식이나 투자 등 모험이 강한 금전거래는 피하는 것이 좋다.

64년생 단기 투자 보다는 장기 투자가 좋고 급한 성격대로 투자하면 오히려 낭패를 보니 시간을 길게 잡고 계획을 세우면 실패할 확률이 거의 없다.

76년생 승진을 노려본다면 먼저 나서서 일을 처리하는 태도를 보이는 것이 바람직하다.

88년생 이성에게 현혹되기 쉬운 것은 애정운이 상당히 약하기 때문이다. 현혹되지 않도록 한다.

 

뱀띠
뱀띠

 

53년생 부부 사이에 풀리지 않는 앙금이 있으므로 이별의 도화선이 될 수도 있다. 모든 것은 대화가 필요하니 대화로 오해를 풀고 빠른 화해가 필요하다.

65년생 온종일 머리가 멍하고 정신이 혼미한 하루. 컨디션도 난조이므로 이른 귀가가 좋다.

77년생 마음은 콩팥에 가있고 가정에는 소홀하니 마음을 빨리 정리하는 것이 좋다.

89년생 운도 좋고 의욕도 왕성하고 자신감이 넘치는 하루. 일도 막힘 없이 순조롭게 잘 되니 금상첨화이다.

 

말띠
말띠

 

54년생 스트레스 해소에는 수다만큼 또 좋은 것이 없으므로 친구나 가까운 사람들과 많은 얘기를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66년생 금전으로 인해서 가족이나 친구로부터 서운한 일이 생긴다. 돈은 빌려줄 때는 쉬우나 받을 때는 어려우니 가급적 금전거래는 안 하는 것이 좋다.

78년생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에는 무리가 없으나, 동업을 하기에는 운이 별로 좋지 않으니 투자는 받되 같은 장소에서 동업을 하는 것은 무리가 있다.

90년생 가는 것이 있으면 오는 것이 있는 하루

 

양띠
양띠

 

 

55년생 나이가 있다고 해서 실수를 인정하지 않기 보다는 겸허하게 인정할 줄 아는 것이 아랫사람들에게 본보기가 된다.

67년생 마음이 안정되지 않아서 몸이 급해지니 사고가 날 수 있으므로 조심해야 할 하루.

79년생 연애운이 별로 좋지 않고 크게 맞지 않아서 대충 사귀는 경우는 이별을 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

91년생 연인 사이에서도 시비가 있어서 싸울 때에는 옳고 그름을 명확하게 하고 넘어가는 것이 좋다.

 

원숭이띠
원숭이띠

 

56년생 돈이 좋다고 생각하고 살면 큰 오산이다. 돈 보다 더 소중한 것을 잃을 수도 있다는 사실을 명심해야 한다.

68년생 마음이 허전하여 갈 곳을 모르니 작은 일에라도 마음과 정신을 집중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

80년생 젊을 때 고생은 사서도 한다고 했지만 굳이 고생을 사서까지 할 필요는 없다.

92년생 생각은 무슨 일이든 다 할 것 같고, 몸은 힘든 일은 거부하니 생각부터 정돈 하는 것이 옳다.

 

닭띠
닭띠

 

 

57년생 몸이 가야 마음이 가는지 마음이 가야 몸이 가는지는 크게 중요하지 않다. 베풂에 있어서도 의미가 중요하다.

69년생 인생에 있어서 몇 가지 시련 중 이별이라는 시련이 찾아올 수도 있다.

81년생 문단속을 잘하고 낯선 사람을 경계하는 것이 좋을 하루이다.

93년생 딴 사람 말을 쉽게 옮기는 올바르지 못한 행동으로 큰 사태가 일어날 수 있다.

 

개띠
개띠

 

58년생 다 이루었다고 생각해도 남은 과제는 있으니 인간관계의 정리는 마음에 상처가 되지 않게 정리 하는 것이 옳다.

70년생 이별은 누구의 잘못도 아니니, 그로 인해서 너무 심한 마음의 상처는 받지 말고 빨리 잊는 것이 현명하다.

82년생 너무 좋아서 앞 뒤 구분을 못해서 생기는 구설수가 있으니 주위에 피해가 가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

94년생 길게 오랫동안 공부를 해온 사람은 곧 좋은 소식이 보이니 조금만 더 노력을 기울여라. 

 

돼지띠
돼지띠

 

59년생 거만은 누구나 알아보고 존경을 받을 수 없으니 자세를 낮추고 남을 배려하는 태도가 중요하다.

71년생 각자 타고난 복은 다르니 길고 짧은 것은 대 봐야 한다.

83년생 좀 더 깊이 있고 넓은 시선으로 일을 한다면 스스로 성취하거나 기회를 얻을 일이 더 많이 생긴다.

95년생 기회가 주어져도 기회인줄 모르는 것은 미래에 대한 준비가 덜 된 자이다.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94(신천 3동 283-8)
  • 대표전화 : 053-424-0004
  • 팩스 : 053-426-6644
  • 제호 : 대구신문
  • 등록번호 : 대구 가 00003호 (일간)
  • 등록일 : 1996-09-06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대구, 아00442
  • 발행·편집인 : 김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수경
  • 대구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구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icbae@idaegu.co.kr
ND소프트
많이 본 기사
영상뉴스
SNS에서도 대구신문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