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12월 29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12월 29일)
  • 대구신문
  • 승인 2018.12.28 21: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동방정사(053-561-4984)

12월29일(음11월23일 을미일)

쥐띠
쥐띠

 

48년생 금전거래는 절대로 하지 말아야 한다. 나간 돈은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모든 일은 한발 물러서 때를 기다려야 한다.

60년생 해외여행을 떠날 일이 있다면 떠나도 좋다. 투기 등에 손대지 않으면 금전 흐름도 좋아지는 운이니 즐겁다. 기혼자는 이성문제 발생 소지가 있으니 주의하라.

72년생 내실을 다지고 내일을 기약하는 것이 좋다. 문제해결에 있어 편법을 쓰면 당장은 해결되겠지만 훗날 큰 흉이 될 것이다. 진심은 통하니 정면돌파하는 것이 좋아 보인다.

84년생 연애운이 상승하니 새로운 인연을 만나는 일은 즐겁다. 여행은 떠나도 좋지만 일정이 다소 늦어질 수도 있겠다. 혼자보단 여럿이 가는 여행이 좋을 것이다.

  

소띠
소띠

 

49년생 답답하거나 잘 풀리지 않는 일이 있다면 귀인의 도움으로 쉽게 해결될 것이다. 평소 덕을쌓았거나 기도를 열심히 한 자는 빠르고 크게 받을 것이고 그렇지 못한 자는 다소 늦어질 수도 있다. 

61년생 길이 막혀 오도가도 못하는 심정이라 하겠다. 뜻대로 잘 되지 않으니 답답하겠으나 은인자중 할 때이니 웅크려 있는 것이 좋다. 감언이설에 속을 수 있으니 사람의 도움을 구하고자 하는 일도 좋지 않다.

73년생 문서나 새로운 투자 등은 좋은 운세이다.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떠나도 좋다. 즐거운 여행길이 될 것이다.

85년생 도난이나 실물수 있으니 절도나 소매치기 등을 조심하고 낙마나 사고수도 보이니 여행 등은 미루는 것이 좋겠다.

 

호랑이띠
호랑이띠

 

  

50년생 건강을 챙겨야 할 때이니 일정을 최소화하고 휴식을 해야 한다. 여행도 되도록 자제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62년생 앞으로 나아가자니 길이 막혀 있고 그렇다고 되돌아 갈 수는 없으니 진퇴양난의 답답함이 느껴지는 시기이다. 때를 기다려야 하는 시기이다.

74년생 때가 아니니 원하는 것이 쉽게 얻어지지 않아 답답하다. 먼곳 여행을 떠날수도 있는데 해외로 나간다면 길하고 국내는 심신만 힘들다.

86년생 사람을 사귀거나 새로이 만나는 일 모두가 흉하다. 일정을 최소화하고 은인자중 할 때이다. 다툼이 일어나면 소리가 크겠다.

   

토끼띠
토끼띠

 

51년생 관재수에 걸려들 수도 있으니 다툼을 경계하고 행동을 신중히 하라. 새로운 계약이나 문서 쓰는 일도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다.

63년생 여행이 계획되어 있다면 짧고 빨리 다녀오는 것이 좋겠다. 남서쪽이 길하고 사고수 우려되니 장거리 운전은 삼가라.

75년생 여행은 떠나지 않는 것이 좋겠고 무리한 일정 등은 병고를 불러오니  건강을 챙기며 내일을 준비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87년생 절제가 필요한 시기이다. 특히 이성간의 관계는 더욱 그러하니 폭주함을 경계하라.

  

용띠
용띠

 

52년생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떠나도 좋은 시기이다. 그동안 답답했던 일상을 떠나 여유를 찾아 누릴 때이다.

64년생 시일이 다소 걸릴 수 있으니 원하는 것을 얻기에는 쉽지 않다. 서북쪽으로 기대가 되지만 그또한 시일이 걸린다.

76년생 새로운 일을 계획하거나 문서쓰는 일은 뒤로 미루는 것이 좋다. 여행이나 밖으로 나갈 일이 생겨 나가야 할 것이나 피로감만 쌓여가니 즐겁지 않을 것이다.

88년생 사람들과 부딪쳐 소리가 나니 흉하다. 언행을 주의하고 윗사람 말을 경청하여 인간관계를 좋게하라.

  

뱀띠
뱀띠

 

53년생 낙마수나 사고수가 있으니 바깥활동은 자제하고 두문불출 할 때이다. 평소에 덕을 쌓았거나 기도를 열심히 한자는 쉽게 넘어갈 문제이나 그렇지 못하면 조심에 또 조심을 해야할 때이다.

65년생 들어오는 것이 많은만큼 나가는 돈도 많아지는구나. 문제에 부딪치면 윗사람의 조언을 들어 해결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77년생 비가오고 흐린 듯 맑지 않은 일상이 이어지니 답답할 것이다. 사람들과 사소한 것으로 다툼도 일어나겠는데 이럴땐 무조건 참는 것이 능사임을 잊지마라.

89년생 교만하지 않으면 귀인의 도움으로 문제가 쉽게 해결될 것이다. 여행은 즐거울 것이고 금전흐름이 좋아지니 기쁘다.

  

말띠
말띠

 

54년생 건강을 챙겨야 하니 일정들을 미루는 것이 좋을 것이다. 분수를 지켜야 길하니 절제를 잃지않도록 하라.

66년생 이동운이 들어와도 자리를 지키는 것이 좋을 것이다. 가까이 보다 멀리 있는 친구가 반가움을 전해주겠다.

78년생 힘을 한 곳에 모아 위기를 헤쳐나가는 것이 좋을 것이다. 동북으로 귀인의 도움이 기대되나 다소 늦을 수도 있다.

90년생 여행을 계획하고 있으면 떠나도 좋은데 단체여행이 좋을 것이다. 남쪽이 길하며 가까운 곳보단 멀리가는 것이 좋다.

  

양띠
양띠

 

55년생 솔직한 마음이 어려운 문제해결에 도움이 될 것이다.

67년생 시간에 쫓긴다고 바늘허리에 실을 꿰어 쓸 순 없다. 느긋함을 가지고 때를 기다릴 때 성취도 따라올 것이다.

79년생 유혹이 들어오니 머릿 속이 복잡하다. 욕심이 과하면 중요한 것도 잃게되니 주의하라.

91년생 힘을 한 곳으로 집중시키는 것이 좋으니 산만해짐을 경계하라.

  

원숭이띠
원숭이띠

 

56년생 체력이 약해지니 건강이 우려된다. 여행은 연기하고 휴식이 필요한 시기이다.

68년생 아쉽고 부족함이 있어도 믿음을 가지고 보태줄 때  서로의 신뢰감은 높아지고 돈독함은 커져간다.

80년생 스스로 부족함을 느낄땐 말수를 줄이는 것이 좋다. 자랑질이 스스로를 흉하게 할 것이다.

92년생 기다리던 소식이 들어오니 기쁨이다. 귀인의 도움도 기대된다. 동남쪽이 길하다.

  

닭띠
닭띠

 

57년생 할 일은 태산이고 헤쳐나가려니 겁이난다. 미룬다고 되는 것이 아니니 천리길도 한걸음부터이다.

69년생 귀한 손님이 찾아오니 기쁨 또한 크다.

81년생 모처럼의 휴식이나 여행은 연인이나 소중한 사람과 보내면 좋을 것이다. 서북쪽으로 움직이면 행운이 따라든다.

93년생 뜻밖의 행운이나 득재의 운이 들어오니 즐겁다. 지출이 과해질수 있으니 주의하고 들뜬 마음은 가라앉혀야 한다.

  

개띠
개띠

 

58년생 새로운 것을 준비하고 있다면 정신무장부터 해야 한다. 마음이 흐트러지면 해낼 수 있는 것은 아무 것도 없다.

70년생 즐거운 가운데 사람들과 웃음소리가 높아가니 기쁘다. 좋은 운일수록 흉함은 가까이 있으니 교만하지 않도록 주의하라.

82년생 평소 인사못했던 선배나 윗사람들에게 인사를 드려라. 도리를 알고 지키는 자는 반드시 복이 되어 돌아올 것이다.

94년생 답답하여 갈 길을 찾지 못한다. 귀인의 도움이 절실한데 동북이 길하니 그쪽으로 도움이 오겠다.

  

돼지띠
돼지띠

 

59년생 분수를 지키지 않으면 반드시 후회한다. 절제함을 잃지말고 지켜갈 때 어려움도 헤쳐나갈 수 있을 것이다.

71년생 이보전진을 위해 일보후퇴가 필요한 때이다. 급하게 서두르면 흉해지니 느긋함을 가질 때이다.

83년생 여행이나 바깥 출입은 미루는 것이 좋다. 사고수 보이니 교통사고 주의하고 음주운전 등은 절대로 해서는 안된다.

95년생 새로운 인연과 만남이나 연인의 애정이 깊어가는 시기이다. 곁눈을 살피면 오히려 흉해지니 경계하라.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94(신천 3동 283-8)
  • 대표전화 : 053-424-0004
  • 팩스 : 053-426-6644
  • 제호 : 대구신문
  • 등록번호 : 대구 가 00003호 (일간)
  • 등록일 : 1996-09-06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대구, 아00442
  • 발행·편집인 : 김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수경
  • 대구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구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icbae@idaegu.co.kr
ND소프트
많이 본 기사
영상뉴스
SNS에서도 대구신문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