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12월 30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12월 30일)
  • 대구신문
  • 승인 2018.12.29 21: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동방정사(053-561-4984)

12월30일(음11월24일 병신일)

쥐띠
쥐띠

 

48년생 먼길 출행을 하고자 한다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사고수 보이니 주의하고 사람들과 다툼 또한 조심하라.

60년생 바쁜 가운데 실속은 적고 금전운은 상승하나 지출 또한 많아진다.

72년생 답답한 가운데 해결의 실마리가 보일 것이다. 최선을 다하고 신념을 잃지 않은 자는 성취도 클 것이다.

84년생 인간관계에서 무조건 양보했다고 진 것이 아니다. 덕을 베푼 자는 훗날 복이 되어 돌아올 것이니 서운해 할 필요가 없다.

소띠
소띠

 

  

49년생 강한 운세이니 문서나 계약 등이 유리한 때이다. 단체여행을 떠나면 즐거울 것이다.

61년생 중용의 도리를 아는자는 길할 것이나 그렇지 못하면 오히려 흉하다. 과하지도 모자람도 없이 묵묵히 지켜나감이 아름답다.

73년생 재물운의 상승으로 의외의 횡재나 나갔던 돈이 들어오겠다. 여행을 떠난다면 서쪽이 좋을 것이다.

85년생 화해하고 친애함이 아름다울 것이다. 그동안 소원했던 사람과도 연락하고 관계를 개선해갈 때 내일이 밝다.

  

호랑이띠
호랑이띠

 

50년생 소인은 힘이 들 것이고 대인은 길하다. 평소 기도를 열심히 하고 덕을 쌓은 자는 막힘이 없을 것이다. 기다리던 소식이 오니 즐겁다.

62년생 경거망동하면 크게 낭패를 볼 수있으니 일정을 취소하고 기도와 명상으로 자신을 다스릴 때이다.

74년생 만사가 순조롭고 기다리던 소식도 오겠다. 여행을 계획했다면 떠나도 좋으며 방향은 서남이 길하다.

86년생 그동안 무리한 것이 몸에 이상으로 돌아오니 힘겹다. 작게는 몸살이나 크게는 몸에 칼댈 일이 생길 수도 있다.

  

토끼띠
토끼띠

 

51년생 부부간에 다툼으로 소리가 문밖까지 나가겠다. 빠른 화해가 필요하며 내가 먼저 손 내미는 것이 좋을 것이다.

63년생 단체여행이면 떠나도 좋고 가족끼리는 운전을 하지않으면 떠나도 좋다. 남쪽으로 떠나는 것이 좋겠다.

75년생 이동운이 강하게 들어오니 움직이는 것이 좋을 것이다. 여행을 떠나거나 가까운 곳이라도 다녀오는 것이 좋다.

87년생 인연운이 상승하니 새로운 만남도 좋고 연인끼리는 사랑이 깊어간다. 짝사랑하는 경우라면 고백을 시도해 봐도 좋을 날이다.

  

용띠
용띠

 

52년생 정신적인 풍요로움 속에 물질은 빈곤을 느끼니 답답하다. 문서나 투자 등은 뒤로 미루는 것이 좋을 것이다.

64년생 험난한 가운데 한줄기 빛은 보인다. 평소 덕을 쌓았거나 기도를 열심히 한 자는 성취할 수 있을 것이다. 차츰 실마리가 보이니 정진하면 뜻을 이룰 것이다.

76년생 해뜨기 직전인 여명이 가장 어둡다. 최선을 다한 자는 성취가 다가오고 있으니 최선을 다하라.

88년생 고단함이 있지만 기쁨도 따라온다. 기대했던 만큼은 아닐지라도 성취는 있을 것이다.

뱀띠
뱀띠

 

  

53년생 병증이 깊어질 수 있으니 걱정이 커지겠고 새로운 것을 계획해도  당장 취하기엔 시간이 다소 걸릴 것이다.

65년생 강한 운세이니 만사형통의 날이다. 득재나 재물운도 상승이고 사람과의 관계도 개선되니 기쁘다.

77년생 거짓된 행동이나 말들은 당장의 이익은 취하겠지만 훗날 큰 흉으로 돌아올 것이니 진실됨을 잃지 않아야 복이 될 것이다.

89년생 만사가 순조롭고 뜻하는 것도 쉽게 성사되니 즐겁다. 좋은 운일수록 교만해짐을 경계해야 복이 지속될 것이다.

  

말띠
말띠

 

54년생 부서지고 소리가 나지만 수습만 잘하면 흉함도 극복할 것이다. 다툼은 경계하고 무리한 행보는 필패이니 때를 기다려라.

66년생 노력의 대가가 나오니 즐겁다. 들뜬 마음은 실패를 부르니 마음을 가라앉히는 것이 중요하다.

78년생 은인자중 할 때이니 일정은 취소하고 휴식하며 내일을 기약하라. 실물수 있으니 절도에 대비하고 물건 간수에 신경쓰라.

90년생 윗사람과 동행하는 여행이면 떠나도 좋다. 남쪽이 길하고 귀인과의 조우도 기대된다.

양띠
양띠

 

 

55년생 기사회생의 기회가 오고 있으니 힘들지만 정진하라.

67년생 손님을 맞이할땐 최선을 다하라. 언짢고 기분이 좋지 않다고 오는 손님들 기분까지 망치면 후회할 것이다.

79년생 내어줄 때 아낌없이 주어라. 옹졸함은 주고도 인사듣지 못하니 아니함만 못하다.

91년생 주변의 환경에 휘둘리지 말고 지금은 자신의 일에 최선을 다할 때이다. 인연운 좋아지니 연인사이 좋으며 새로운 만남도 좋다.

  

원숭이띠
원숭이띠

 

56년생 주변에서 싫은 소리가 들려와도 귀담아 들어야 한다. 아랫사람의 소리마저도 존중하고 덕을 베풀면 훗날 복이될 것이다.

68년생 긴 조정 끝에 마무리가 되어 가는데 승패는 같지만 다르다. 평소 기도를 열심히 하고 덕을 쌓은자는 성취가 있을 것이고 그렇지 못한 자는 아쉬움이 남겠다.

80년생 지갑이 두둑해지니 어깨춤이 절로 난다. 들뜬 마음은 낭비를 불러오니 경계하고 베풀땐 확실하게 베풀어라.

92년생 연인과 사랑이 깊어가니 꿀처럼 달콤하구나. 혼자인 사람은 소개팅 등 새로운 만남도 좋을 것이다.

  

닭띠
닭띠

 

57년생 휴식이 필요한 날이니 누구의 간섭도 받지말고 일정 등도 다 미루고 휴식다운 휴식을 보내도록 하라.

69년생 돈보다 더 소중한 것은 인간의 마음을 얻는 것이며 신뢰를 쌓아가는 것임을 잊지말고 당장의 이익에 급급하지 마라.

81년생 중요한 결정을 앞두고 있다면 세속의 이익에 연연하지 말고 소신있는 행동으로 당장의 이익은 버려도 명예는 지켜라.

93년생 원하고 필요한 것이 있다면 남의 도움으로 취하기 보단  스스로 발로 뛰어 구하고 얻어라. 행동한 자만이 훗날 복을 누릴 것이다.

 

개띠
개띠

 

 

58년생 이심전심이라 행동한 만큼 되돌아오게 되어있으니  지금 당장의 결과에 너무 섭섭하게 생각말라.

70년생 여행이나 모임 등이 있다면 참석시 언행을 주의하라. 당장은 괜찮겠지만 훗날 입방아에 올라 곤욕을 치룰 것이다.

82년생 돌다리도 두드려보고 건너야 하듯 현재 중요한 것을 결정해야 한다면 좀더 시간을 두고 결정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94년생 교통사고, 낙마, 시비, 다툼 등 흉하니 사람들과 만나는 자리에선  자신을 낮추고 말수도 최대한 줄여 분쟁의 가능성을 없애고 마음도 추슬러라.

  

돼지띠
돼지띠

 

59년생 자녀들이나 아랫사람들의 공경심에 감동하게되니 즐겁다. 자신이 아랫사람의 거울이니 나또한 윗사람을 더욱 공경하라.

71년생 답답한 부분은 귀인의 도움으로 해결되어 가겠다. 서남쪽이 길하니 그방향으로 길을 찾아라.

83년생 상대에게 어설픈 기대감을 안기면 훗날 더 큰 실망을 안기게 된다. 항상 솔직하게 말하고 정면돌파로 헤쳐갈 때 흉도 감해진다.

95년생 바쁜 일상이라도 챙길 것은 먼저 챙겨야 한다. 어른이나 선배들에게 먼저 인사드리고 일정을 이어가라.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94(신천 3동 283-8)
  • 대표전화 : 053-424-0004
  • 팩스 : 053-426-6644
  • 제호 : 대구신문
  • 등록번호 : 대구 가 00003호 (일간)
  • 등록일 : 1996-09-06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대구, 아00442
  • 발행·편집인 : 김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수경
  • 대구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구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icbae@idaegu.co.kr
ND소프트
많이 본 기사
영상뉴스
SNS에서도 대구신문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