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로 본 기해년 운세
띠별로 본 기해년 운세
  • 길상규
  • 승인 2019.01.01 2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매사에 조심하며 돌다리도 두드려보고 건너야 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72세, 심혈관이나 신경계통질환을 조심해야 한다. 60세, 경거망동하면 곤란을 겪을 수 있으니 매사에 신중하라. 48세, 새로운 일의 추진은 신중해야 할 것이다. 36세, 순조로운 운세이니 과욕만 부리지 않는다면 대길의 운세이다. 24세, 취업, 이직, 외국으로의 출행 등 바쁘며 성취 또한 괜찮아 보이니 움직이는 것이 좋은 해이다.

 



소띠/ 흉하거나 길하거나……. 삼재가 드는 해이니 매사가 조심스럽다. 71세, 그런 가운데 평평한 운세이니 나쁘지 않다. 59세, 계약, 문서작성은 신중하라. 47세, 복삼재에 가까우나 다툼과 쟁투가 발생 시 흉하다. 35세는 흉과 길함이 반반이며 건강을 조심해야 한다. 23세, 확실한 복삼재이다.

 

 



범띠/ 선택의 기로에 서게 되니 어디로 가야할 지 고민이 깊어진다. 70세, 위기는 넘겼지만 자만은 금물이다. 58세, 새로운 것에 과감하게 도전하라. 46세, 길과 흉이 교차하니 상반기 좋으면 하반기 흉하고 상반기 흉하면 하반기 좋다. 34세, 갈길은 멀고 마음만 급하니 때를 기다리며 정진해야 할 때이다. 22세, 두려움을 버리고 과감하게 도전하라. 실패해도 괜찮다는 마음이면 이겨낼 것이다.
 

 

토끼띠/ 생각지 못한 장애에 당황스럽다. 69세, 건강 특히 심혈관질환과 간장 쪽을 주의하라. 57세, 금전운은 상승이나 새로운 것을 도모하는 것은 흉하다. 45세, 과로를 주의하고 임기응변이 필요한한 때이다. 33세, 도난, 사기 등을 주의하고 자신의 지식을 맹신하다 낭패를 겪을 수 있다. 21세, 대인관계 이성운 등은 화려한 속에 실속이 부족할 것이다.

 

 

용띠/ 기다렸던 시기가 왔으니 비로소 수확의 열매를 볼 때이다. 80세, 시비와 다툼만 없다면 대길이다. 68세, 아래위가 함께 도우니 탄탄대로이나 문서운은 흉하다. 56세,그동안 쌓아온 역량을 발휘할 때이다. 44세, 한눈을 팔지만 않으면 대길이다. 32세, 노력한 대가를 얻을 것이나 언행을 조심하지 않으면 오히려 대흉이 될 것이다.

 

 

뱀띠/ 삼재가 드는 해인데 길과 흉이 혼재하며 길함은 적고 흉은 크다. 79세, 건강 악화를 조심하며 유행병을 주의하라. 67세, 교통사고 조심하고 물가에 가는 것도 좋지 않다. 55세, 다툼, 시비 등 사람으로 인한 스트레스로 고통스럽다. 43세, 흉한 가운데 길함도 있으니 대비만 잘하면 길할 수 있다. 31세, 급해도 서두르면 실패할 것이고 낙마수나 사고를 조심하라.

 

 

말띠/ 귀가 얇으면 신중하지 못하니 귀를 닫아라. 78세, 매사에 조심해야 흉을 줄일 것이다. 66세, 기쁨과 풍요가 기대되나 금전거래나 문서운은 나쁘다. 방심은 금물이다. 54세, 구설과 음해로 피곤하다. 42세, 감언이설 등 욕심으로 인해 속는 일이 발생하니 조심하라. 30세, 허영과 낭비로 지출이 과해지니 주의하라.

 

양띠/ 좋은 운일수록 겸손해야 복이 지속된다. 77세, 시비, 구설을 조심하면 만사형통이다. 65세, 희망의 깃발을 높이 드니 뜻한 바가 이루어지리라. 53세, 길과 흉이 교체하니 문서나 업무에는 성취가 있겠으나 건강을 주의하라. 41세, 바람이 불어드니 곁눈을 살피겠다. 29세, 취직, 이직, 창업 모두 좋으니 과감하게 도전해볼 때이다.

 

원숭이띠/ 준비한 자만이 성취를 누릴 것이다. 76세, 낙상이나 소화기계통 건강을 주의하라. 64세, 좋았다가 나빠짐을 반복하겠으며 교통사고나 사고수가 걱정이다. 52세, 분수에 맞게만 행동하면 흉하지 않을 것이다. 40세, 평소 덕을 베풀었다면 그것을 되돌려 받을 것이다. 인간이 나를 살릴 것이다. 28세, 전반기는 흉하고 후반기부턴 풀릴 것이다.

 

 

닭띠/ 삼재가 드는 해이니 흉한 가운데 길함도 있다. 75세, 경솔함이 화를 부르니 언행을 주의하라. 63세, 구설수나 음해가 끊이지 않으니 행동과 언행을 주의하라. 51세, 건강에 이상이 올 수 있으니 과로나 과도한 음주 등은 자제하라. 39세, 생각지도 못한 복병이 나타나니 절대 무리한 투자나 횡보는 자제하라. 과욕이 큰 흉을 부른다. 27세, 길과 흉이 혼재되어있으니 작고 실속있게 움직이고 잔꾀를 부리면 큰 낭패를 볼 것이다.
 

 

개띠/ 어둠은 걷히고 서광이 비추도다. 74세, 방심하지만 않으면 대길의 운이다. 62세, 답답함이 풀리고 순조롭지만 자만하면 흉해지니 겸손하라. 50세, 윗사람이 도우니 길이 열리는구나. 38세, 공명정대하면 뜻을 이루나 사리사욕을 부리면 흉해진다. 26세, 몸을 낮추고 윗사람의 조언에 귀 기울이면 길하다.

 

 

돼지띠/ 달리는 말에 채찍질을 하나 종마가 아니니 아쉽다. 73세, 평평한 운세이나 교통사고나 심혈관질환을 주의하라. 61세, 변동이 크게 일어나니 움직이는 것이 좋은 해이다. 49세, 의욕은 앞서나 진척이 답답하니 아직 때가 아닌 것이다. 37세, 길과 흉이 반복되고 과도한 업무나 스트레스로 건강이 걱정이다. 25세, 부족한 것은 채우면서 때를 기다려야 길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