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1월4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1월4일)
  • 대구신문
  • 승인 2019.01.03 21: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동방정사(053-561-4984)

1월4일 금요일(음11월29일 신축일)

쥐띠
쥐띠

 

48년생 뜻하지 않은 재난에 당혹스럽구나. 평소 덕을 쌓고 기도한 자는 무탈하나 그렇지 못한 자는 힘겹다.

60년생 이동운 발동하고 지출이 커지겠다. 여행을 계획하면 가까운 곳이 좋겠고 동남쪽이 좋을 것이다.

72년생 우연은 필연처럼 그렇게 시작된다. 사람과의 인연은 우연이 필연처럼 그렇게 시작되는 것이다.

84년생 성취는 멀고 몸은 고되니 힘겹다. 이럴땐 열심히 기도하면서 극복해가면 길이 보일 것이다.

  

소띠
소띠

 

49년생 망망대해 갈 곳 잃은 조각배로다. 시기, 음해, 구설 등 생각지 못한 고초가 생길 수 있다. 기도하고 덕을 쌓아 위기를 기회로 만들어가라.

61년생 사람들과 화해하면 뜻을 이루리. 다툼은 빠르게 화해하는 것이 서로에게 좋고 계획한 일이 있다면 힘을 합쳐 만들어 가야할 것이다.

73년생 나아가자니 힘겹고 진퇴양난이다. 물러설 수도 그만둘 수도 없으니 결정이 쉽지 않다. 때를 기다리면서 기도하는 것이 도움될 것이다.

85년생 소망 하나 불붙이니 밝게 빛나리라. 희망의 불씨가 피어나고 있으니 성취를 기대해 보자.

  

호랑이띠
호랑이띠

50년생 널리 이롭게하니 칭송이 더해진다. 위로는 공경을 아래로는 덕을 베푸니 사람들이 칭송하리라. 덕을 쌓은 자, 복은 오래도록 지속될 것이다.

62년생 좋고 나쁨이 혼재되니 덕을 쌓아 극복하라. 문서운이나 금전운은 상승이나 시비구설, 사고수가 우려된다. 오히려 반대로 나타날 수 있으니 좋을수록 경계하라.

74년생 귀 기울이고 의견을 모으니 아름답다. 윗사람의 의견을 수렴하고 아랫사람의 의견까지 경청하니 결과가 나쁘더라도 위로받지 비난은 받지 않을 것이다.

86년생 부정한 일은 반드시 흉함을 몰고온다. 연애운이 상승하는 시기인데 곁눈을 팔면 훗날 크게 흉할 것이다.

  

토끼띠
토끼띠

 

51년생 움직여야 하니 밖으로 나가보자. 여행이나 산책 모두 좋으니 바깥활동을 해보자.

63년생 과유불급이라 순리를 따르라. 좋은 운이지만 욕심을 부리면 반드시 흉하게 된다.

75년생 사고수 보이니 대중교통을 이용하자. 여행이나 장거리 출장 등이 계획되어 있다면 대중교통을 이용하고 여행은 혼자보다 여럿이 가는 것이 좋을 것이다.

87년생 무리함만 없다면 대길이로다. 두손에 빵을 쥐고도 남의 빵을 탐하니 보기가 흉하다. 취하고자 한다면 능히 취하겠지만 그러지 않는 것이 아름답다.

  

용띠
용띠

 

52년생 돈은 들어와도 나가기가 바쁘구나. 금전운이 상승하여 흐름이 일시적으로 좋아지겠지만 지출 또한 많아지는구나.

64년생 여자 목소리가 담을 넘으니 흉하구나. 부부싸움이나 가까운 사이에 다툼이 우려되니 서로 양보하여 분쟁을 방비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76년생 윗사람에 부탁하여 위기를 극복하라. 힘겹고 어려운 일에 봉착할 때 어렵게 생각말고  윗사람에게 도움의 손길을 요청하라. 그러해야 해결될 것이다.

88년생 여난이 우려되니 마음가짐을 다스려라. 남자의 경우 도화가 발동되어 인기가 상승한다. 일시적이지만 배우자나 연인이 있는 경우 아주 주의하라.

  

뱀띠
뱀띠

 

53년생 노력의 결과가 다가서니 기쁘구나. 그동안 힘든 시간을 견디어온 결과가 기대된다.

65년생 과로가 걱정이니 일정을 줄여보자. 피로가 누적되어 병고를 겪을 수 있어 걱정이다.

77년생 우물 속의 보석이라 찾으면 취하리라. 그동안 눈여겨 보지 못했던 사람이 갑작스레 눈에 들어올 수 있다.

89년생 화려함 뒤에 눈물지으니 외롭구나. 군중속에 고독감이라, 시끄럽고 분주함이 지난뒤 몰려드는 공허함이다.

  

말띠
말띠

 

54년생 일장춘몽이라 삶은 덧없음이로구나. 지나온 세월들이 주마등처럼 스쳐지나 허무감을 더해간다. 기도로서 마음을 다스리고 힘을 낼 때이다.

66년생 생각지 못한 조력자가 나타나거나 귀인이 돕겠다. 서북방향이 길하니 기대해 보자.

78년생 내부에 도둑이 들었으니 살펴야겠다. 평소 믿거나 가까운 사이에서 배신이나 음해가 나올 수 있으니 사람을 너무 믿는 것은 좋지 않다. 그또한 나의 덕이다.

90년생 백지장도 맞들면 힘이 된다. 힘겨운 일정들 속에 도움의 손길이 간절하다.

 

양띠
양띠

 

 

55년생 낮에는 따뜻하나 밤에는 눈보라치네. 낮까지는 평평한 운세이나 어둠이 들어오면 흉해지니  바깥출입을 삼가는 것이 좋을 것이다.

67년생 일탈을 꿈꾸지만 용기가 없구나. 다람쥐 쳇바퀴 도는 삶에 일탈을 꿈꾸지만 쉽지 않구나.

79년생 새롭게 시작하는 출사표를 던져라. 반복되는 새해결심이 작심삼일될까 걱정이지만 새로운 계획을 세워보자.

91년생 이쪽저쪽 결정이 쉽지 않구나. 사람을 사이에 두고 누구를 선택할까 고민이 발생하겠구나. 나를 편안하게 해주는 이가 가장 좋은 사람일 것이다.

  

원숭이띠
원숭이띠

 

56년생 화해는 빠를수록 좋을 것이다. 가족간에 소리나고 다툼 있다면 빠르게 화해하라.

68년생 길을 나서니 도처에 장애물이구나. 사고나 낙상, 교통사고 등이 우려되니 조심하고 또 조심하자.

80년생 여성의 도움이 필요할 때이다. 배우자, 연인, 아니면 여사친이라도 복잡한 문제해결엔  여성의 조언을 들어 해결하는 것이 순조로울 것이다.

92년생 감언이설에 흔들리면 소인배로다. 주위에 달콤한 말로 유혹하는일이 생겨 마음이 요동치갰구나. 마음을 다스려 훗날 후회할 일을 만들지 말아야 할 것이다.

닭띠
닭띠

 

57년생 이보전진을 위한 일보후퇴가 필요하다. 앞으로 나아가려 해도 쉽지가 않으니 일단 때를 기다리자.

69년생 바람불어 흔들지만 자리를 지켜야 한다. 이성문제, 구설, 시비, 음해 등 흉한 일들이 우려된다. 기도하고 마음을 가라앉혀 위기를 헤쳐가라.

81년생 화려함속에 내실은 부실하구나. 바쁘고 분주하며 사람들과의 교류도 활발하다. 성과는 그리 크지못하니 아쉽지만 내일을 기약하라.

93년생 더불어 함께 하니 힘겨움도 사라진다. 힘이 들 땐 혼자 해결하려 말고 아래위로 도움을 요청하여  함께 극복하려 할 때 쉽게 해결될 것이다.

  

개띠
개띠

 

58년생 혼자의 힘으로는 해결이 쉽지않으니 귀인의 도움이 절실하다. 남쪽으로 귀인이 도와 즐겁구나.

70년생 돌발상황들이 혼란스럽게 하는구나. 생각지 못한 사고나 다툼, 시비 등이 우려되니 몸가짐을 신중히하라.

82년생 맞잡은 손길 속에 희망은 피어난다. 이성의 도움이 필요한 시기이니 함께 위기를 극복하면 기쁨이 클 것이다.

94년생 모든 분쟁은 말로서 시작되니 언사에 매사 조심하라. 잘못된 언행으로 겪을 고초가 걱정이다.

  

돼지띠
돼지띠

 

59년생 현상유지 지켜내면 내일이 즐겁겠다. 지금은 때가 아니니 현상을 유지하고 지켜낼 때이다.

71년생 고목나무에 꽃이 피니 경사로다. 이루어지지 않을 것 같은 일이 성사되거나 힘들어 보이던 문제가 풀리겠다.

83년생 떠나고 싶다면 멀리는 가지말고 떠나라. 이동운이 발동되니 밖으로 나가는 것이 좋으나 장거리 여행은 좋지 않다.

95년생 과욕은 필패라 겸손하고 순리를 지켜라. 욕심을 부리게 되면 현재 있는 것도 잃을 수 있음이다.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94(신천 3동 283-8)
  • 대표전화 : 053-424-0004
  • 팩스 : 053-426-6644
  • 제호 : 대구신문
  • 등록번호 : 대구 가 00003호 (일간)
  • 등록일 : 1996-09-06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대구, 아00442
  • 발행·편집인 : 김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수경
  • 대구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구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icbae@idaegu.co.kr
ND소프트
많이 본 기사
영상뉴스
SNS에서도 대구신문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