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1월9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1월9일)
  • 대구신문
  • 승인 2019.01.08 21: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동방정사(053-561-4984)

1월9일 수요일(음12월4일 병오일)

쥐띠
쥐띠

 

48년생 일이 힘들고 앞이 보이지 않을땐 간절한 마음으로 기도를 올려보자. 세상사 공짜는 절대 없고 자신이 노력한 만큼의 댓가는 당장은 아니라도 한만큼 돌려받게 되어있다.

60년생 출장이나 먼길을 가야할 일 생길 수도 있는데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 교통사고 등이 우려되기 때문이다. 일상에서도 낙상이나 낙마 등 사고수를 대비하여 긴장을 늦추지 말아야겠다.

72년생 비내리고 천둥번개가 요란하니 우산없이 길을 나설순 없구나. 준비된 사람은 뜻한 바를 실행해도 괜찮으나 그렇지 못한 자는 때를 기다려야 할 때이다.

84년생 분수를 알고 몸을 낮추면 행로는 평탄할 것이다. 자신에게 맞지 않는 옷을 억지로 끼워 맞추듯 과한 허영이나 사치로 자신을 꾸며봐도 가치가 상승하진 않는다.

  

소띠
소띠

 

49년생 병고에 시달릴수 있으니 건강을 챙겨야겠다. 가벼운 감기몸살 등 병치레를 할수 있으니 무리한 일정 등은 삼가고 몸을 추스르는 것이 좋을 것이다. 과로도 조심하자.

61년생 고민이 깊어지니 선택의 기로에 서는구나. 계획한 일이나 추진중인 일들이 답답한 흐름에 처하겠다. 열심히 기도하여 난국을 헤쳐나가도록 하라.

73년생 감언이설이나 유혹의 말들이 마음을 흔든다. 심지를 굳게하고 가까울수록 거절하기 힘든 부탁이라도 책임지지 못하면 과감하게 거절하고 귀를 닫는 것이 좋겠다.

85년생 자신의 능력으로 해결이 힘들어 보이면 주저말고 윗사람 등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문제해결에 도움이 될 것이다. 체면을 살리고자 떠안고 있으면 아무것도 해내지 못하고 일만 커진다.

 

호랑이띠
호랑이띠

 

 

50년생 인기와 명예가 올라가니 어깨가 들썩인다. 사람들의 칭송과 박수소리 들리지만 얻고자 하는 것은 쉽지 않다. 풍요 속에 빈곤을 느끼는 시간들이겠다.

62년생 문서나 금전운은 상승중이나 구설시비 등 말로 인한 흉이 우려된다. 언행을 주의하고 행동 또한 겸양으로 행하라.

74년생 독불장군은 해낼 일이 없구나. 자신의 생각이 옳더라도 사람들과 화합하고 의견을 경청하라.

86년생 무사태평하고 게으름을 피웠다면 흉하기 그지없다. 세상사 그저 얻는 것이 없으니 노력하지 않은 결과는 허상일 뿐이다.

  

토끼띠
토끼띠

 

51년생 괜시리 허무하고 살아온 세월무상이 느껴지는 하루이다. 마음이 안정되지 않고 흔들리니 기도로서 마음을 다스릴 때이다.

63년생 부푼 가슴을 안고 대망의 뜻을 펼쳐보자. 새로운 계약이나 문서작성 등에 좋은 날이다. 동쪽이 길하니 움직인다면 그쪽이 좋겠다.

75년생 경쟁자가 나타나 힘이 겹지만 한단계 업그레이드 되는 단계로  생각하고 현재상황을 즐기는 것이 도움된다. 자신감을 가지고 최선을 다할 때 성취도 따를 것이다.

87년생 헤어졌던 이성에게 연락이 오거나 한동안 뜸했던 사람에게서  반가운 소식이 오겠다. 인연은 소중하니 끝나지 않은 것은 인위적으로 정리할 이유는 결코 없다.

  

용띠
용띠

 

52년생 덕을 쌓고 사람들을 두루 살피면 길할 것이나 그렇지 못하면 흉한데 사기나 모략 등 사람으로 인한 흉살이 드니 사람을 조심해야 할 것이다.

64년생 꺼져가는 불씨가 새로이 피어나니 다시 한번 시작해 보자. 끝날때 까지 끝난 것은 아니니 현재의 어려움에 실망말고 정진하라.

76년생 변동과 이동수가 들어오는 날이니 안에서 활동하기 보단 밖으로 나가자. 노력의 결실은 여물어 가니 머지않은 시간에 성취하리라.

88년생 간절하지만 손아귀에 쥐어지지 않으니 답답하구나. 신에게 기도하면서 내일을 기약하면 원하는 것을 얻으리라.

 

뱀띠
뱀띠

 

 

53년생 몸이 고되고 마음마저 무겁다. 외롭고 쓸쓸함이 몰려드는구나. 안에서 내실을 다지며 내일을 준비하라.

65년생 순리를 따르면 당장은 어려워도 성취가 있을 것이다. 귀인이 도우니 힘겨운 발걸음이 가벼워지겠다.

77년생 뜻밖의 득재가 기대되는 날이구나. 그동안 못받은 돈이 있다면 연락 한 번 해보는 것도 좋겠다.

89년생 약속은 단단하게 하여 무산되지 않게 다짐을 받아둬라. 문서작성이나 결정하는 일에도 철저하게 마무리해둬야 뒷 말이 없다.

  

말띠
말띠

 

54년생 음식 끝에 탈이 날 수있으니 조심해야할 것이다. 겨울철이라도 식중독이 발생할 수있으니  날 것으로 먹는 것은 피하는 것이 좋겠다.

66년생 바쁘고 분주한 가운데 실속은 다소 부진하고  시기나 음해하는 말들은 도처에서 생겨나니 흉하다.

78년생 공든 탑이 무너질 수 있으니 언사에 조심하고 행동 또한 신중하라. 사람들과 화합하고 도움이 있어야 유지되니 평소 덕을 쌓아 흉을 피해가고 기도로서 길함을 유지해 가도록 하라.

90년생 가족들과 다툼으로 불화가 생길 수 있다. 모든 것은 자신의 탓이니 화나는 일이 있어도 참고 넘어가야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양띠
양띠

 

55년생 양보하고 타협할 때 아름답다. 아랫사람에게 양보하고 윗사람에겐 타협하는 자세로 자신을 낮출 때 어려움도 쉽게 풀려갈 것이다.

67년생 바쁜 가운데 실속은 없을 수 있다. 조력자가 도운다면 성취는 남다를 수 있으니 덕이 있음과 없음에 따라 차이는 극명하다.

79년생 주변에서 성원과 용기를 북돋아주니 힘이 난다. 덕을 쌓은 자는 귀인의 도움도 따를 것이나 그렇지 못한 자는 부족함을 느끼는 시간일 것이다.

91년생 열정을 가지고 임할 때 선신도 도울것이고 장애물도 능히 극복해갈 것이다.

  

원숭이띠
원숭이띠

 

56년생 사소한 방심이 대세를 그르치게 하니 늘 신중하고 긴장하라.

68년생 바람불어 뼈 속까지 시리니 병고로 고생할수 있겠다. 무리한 일정이나 과로는 병을 불러오니 느긋함과 여유가 필요한 시기이다.

80년생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심정이 들 정도로 난감하다. 귀인의 도움이 절실한데 쉽지 않고 와도 시간이 걸리겠다.

92년생 활력이 넘치고 힘차게 움직이면 성취도 남다를 것이나 그렇지 못하면 오히려 흉하여 손실이 발생하겠다. 넘치는 의욕에 다툼이 생길 수도 있는데 빠른 화해로 훗날 흉을 대비하라.

  

닭띠
닭띠

 

57년생 지출이 많아지니 지갑이 얇아지는구나. 어차피 나가야할 돈이라면 옹졸해지진 않는 것이 좋을 것이다.

69년생 막힘이 많은 날이니 짜증스러움도 높아간다. 사람과 다투면 시비송사로도 이어지니 마음을 다스리고 인내하라.

81년생 이성보다 우정의 깊이가 소중하게 느껴지는 날이다. 진심은 통하니 거짓됨은 버리고 진솔함으로 친구를 소중하게 다뤄라. 사람이 곧 자산인 것이다.

93년생 인간관계에서 참고 배려해야 관계가 유지될 것이다. 다툼이나 사소한 오해 등으로 흔들릴 수 있는데 양보하고 배려하여 관계를 유지하도록 하라.

  

개띠
개띠

 

58년생 정성이 하늘에 닿으면 어떤 어려움도 극복해내니  늘 기도하고 사람들에게 덕을 베풀어 복덕을 쌓아가라.

70년생 투기나 무리한 투자 등을 경계하라. 마음이 들떠 판단이 흐려질 수 있으니  마음을 다스려 냉정함을 잃지 않아야 할 것이다.

82년생 곳간은 비어가고 수확은 멀었으니 난감하다. 생활고로 근심이 깊어질 수 있는데 이성의 도움으로 난관을 헤쳐갈 것이다.

94년생 함께하는 동료나 친구들과 의견충돌로 심란하다. 자신의 생각이 맞더라도 관철하려 들지말고 시간을 두고 결정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자기주장이 너무 강하면 독선으로 비춰져 흉하다,

  

돼지띠
돼지띠

 

59년생 마른하늘에 천둥번개가 치는 격이다. 평탄한 가운데 흉함은 묻어 들어오고 있으니 대비가 필요하다.

71년생 새로운 것을 시작하기보단 하던 일을 다시 한번 재정비하여 추진하라. 답답하고 힘든 가운데 성취의 가능성이 차츰 열리고 있다.

83년생 거침없음에 막힘도 없이 순조롭다. 의욕이 너무 앞서면 다툼이나 시기를 불러오니 주의하라.

95년생 다른 이를 쳐다보고 있는 형국이니 흉하다. 연인관계에서 서로에 대한 불신이 우려되니 거짓됨이 없어야 관계가 유지될 것이다.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94(신천 3동 283-8)
  • 대표전화 : 053-424-0004
  • 팩스 : 053-426-6644
  • 제호 : 대구신문
  • 등록번호 : 대구 가 00003호 (일간)
  • 등록일 : 1996-09-06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대구, 아00442
  • 발행·편집인 : 김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수경
  • 대구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구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icbae@idaegu.co.kr
ND소프트
많이 본 기사
영상뉴스
SNS에서도 대구신문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