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1월 11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1월 11일)
  • 대구신문
  • 승인 2019.01.10 21: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동방정사(053-561-4984)

1월11일 금요일(음12월6일 무신일)

쥐띠
쥐띠

 

48년생 시비나 송사에 휘말릴 수도 있는데 다툼이나 분쟁이 일어나면  빠르게 화해하는 편이 좋을 것이다. 괜한 고집을 피우다 일을 더 복잡하게 하거나 어렵게 만들 수 있다.

60년생 여행 등 움직임이 많이 생기는 날이다. 여행은 가도 좋으며 금전적인 부분은 쉽지 않으니 무리하지 않는 범위에서 행하라.

72년생 돈이 들어와 머무를 시간이 없이 사라진다. 지출이 커질수 있으니 주의하고 음주도 너무 과하지 않도록 조심하라. 사소한 일로 시비가 생겨 시끄럽거나 아끼는 물건을 분실할 수도 있다.

84년생 연인 사이에 다툼을 주의하라. 사소한 다툼이 커져 이별까지 갈 수 있기 때문이다.

  

소띠
소띠

 

49년생 음식 끝에 질병이 찾아드니 폭식이나 폭음으로 인한 병고가 우려된다. 모임이나 회식 등이 있다면 음주 등을 적당히 하는 것이 좋겠고 휴식이 필요한 시기이니 일정을 간소화하고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61년생 험난한 가운데 귀인의 도움이 기대되니 한줄기빛이 비추도다. 도난이나 파재의 운도 보이니 실물수 조심하고 투기나 투자 등은 자제하라.

73년생 여행이나 바깥활동 등은 좋지 못하니 일정을 연기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이룰수 없는 사랑에 마음 졸이거나 짝사랑으로 심란할 수 있겠다.

85년생 결말이 보이지 않는 일에 매달려 있으니 심신이 피곤하다. 해도 해도 끝이 나지 않는 프로젝트 등을 맡아 어려운 시간을 보내겠다.

  

호랑이띠
호랑이띠

 

50년생 현상유지에 힘쓰면서 지혜를 발휘할 때 성취는 다가오고 있을 것이다. 나아갈 때와 머무를 때를 아는 것이 삶의 기본적인 지혜이다. 지금은 머물러 현상유지로 버텨내는 것이 현명한 때이다.

62년생 윗사람 의견을 존중하고 일을 해결해 내면 의외로 빠른 해결이 될 것이다. 화합하고 수용해야 문제해결이 되니 참고하라.

74년생 수입보다 지출이 많겠고 성취는 있으되 결과는 부족할 수 있다. 현재는 앞만 보고 나아갈 때이니 너무 많은 생각들은 흐름을 망칠 수 있다.

86년생 겨울 속에 따스한 햇살처럼 기분 좋은 소식이 들려오겠다. 기다렸던 소식이 들려오거나 반가운 사람이 오겠다.

  

토끼띠
토끼띠

 

51년생 해외 여행의 기회가 있으면 떠나도 좋다. 이별, 변동 등의 운도 있어 오해 등으로 다투는 일은 삼가도록 하라.

63년생 길과 흉이 교차한다. 사람들의 의견에 귀기울이고 화합한 자는 길하나  독단적이며 자기고집을 피운 자는 장애가 발생할 것이다.

75년생 문서를 쓸 일이 있다면 시간을 끌지말고 빠르게 하는 것이 좋으며 꼼꼼하게 살펴 실수가 없도록 해야 한다. 변동, 이동운 등 강하다.

87년생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장소에서 시비, 다툼 등을 조심하라. 관재로도 이어질 수 있으니 다툼을 자제하고 과도한 음주도 자제하라.

  

용띠
용띠

 

52년생 생각지 못한 변고로 당황스럽거나 금전적 손실이 예상되니 주의하라. 먼길 출행도 불길하고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곳도 좋지 않다.

64년생 허세를 부리면 낭패를 당할 수 있으니 분수에 맞게 행동하라. 타인과의 충돌 등도 불길하니 매사 몸을 낮추고 겸손하라.

76년생 과감한 결단이 필요한 시기이다. 될지 안될지에 대한 의구심과 자신에 대한 신뢰의 부족으로 망설였던 계획을 과감하게 실행해 보자.

88년생 가벼운 감기 몸살이라 생각하고 쉽게 다루었던 병고로 고생할 수도 있으니 건강관리를 철저하게 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젊다고 건강을 맹신하면  큰코 다칠 수도 있는 것이다.

  

뱀띠
뱀띠

 

53년생 소외감이 들어 우울해지는 날이구나. 설상가상으로 몸마저 무겁고 힘겹다. 지출은 늘어가고 수입은 적으니 지갑 무게가 가볍기만 하구나.

65년생 여행이나 장거리 출장 등이 잡히면 미루거나 빨리 일정을 끝내는 것이 좋다. 그릇에 금이 가 물이 새는 형국이니 무언가가 자꾸 빠져나가기만 하는구나.

77년생 마음이 허전하고 힘이들 땐 기도로 극복하는 것이 가장 좋다. 여행은 떠나도 좋으나 혼자보단 여럿이 가는 것이 좋을 것이다.

89년생 유혹이 많은 날이구나. 전체적인 운의 흐름이 좋지 않으니 바깥 일정들은 달갑지 않다. 음주로 인한 다툼, 시비, 사고수 있으니 과도함을 주의하라.

  

말띠
말띠

 

54년생 그동안 계획했던 일의 진척이 기대되고 병자는 병의 호전도 기대된다. 여명의 시기이니 다소 답답함을 느낄 수도 있지만  해뜨기 직전이 가장 어두운 법인 것이다.

66년생 때를 기다릴 줄 아는 지혜가 필요한 때이구나. 기대했던 일의 진척이 더디고 답답하며 사람들과의 소통도 쉽지 않다. 아직 때가 아닌 것 뿐이지 안되는 것은 아니다.

78년생 교통사고나 낙마 등 사고수 보이니 주의하라. 윗사람의 의견을 경청하고 수렴할 때 어려운 일들이 쉽게 풀려갈 것이다.  고집피우다가 되돌아 갈 길마저 잃어버린다.

90년생 남녀관계에 있어 빠른 결과를 보고자 하면 오히려 나쁜 결과를 가져온다. 천천히 때를 기다리고 상대를 알아가는 시간이 필요한 시기이니 절대로 서두르지말라. 서두르다 소중한 인연을 놓칠 수도 있다.

  

양띠
양띠

 

55년생 감사의 마음을 가질 때 주변의 환경도 나를 도울 것이다. 아랫사람이든 윗사람이든 그동안 못했던 감사의 인사를 전해보자.

67년생 기다리던 소식이 오겠구나. 이동, 변동운이 강하게 드니 여행이나 바깥활동이 즐거운 날이다. 장거리나 먼 곳의 여행도 나쁘지않다. 동쪽이 길하다.

79년생 좋은 운일수록 겸손함이 필요하다. 자칫 독선으로 흘러 버리면 오히려 아주 흉하게 되니 경계하고 자신을 낮추고 덕을 쌓을 때 길함은 이어질 것이다.

91년생 고난은 끝나가는데 오히려 슬픔은 커지는구나. 일적인 부분이나 대인관계 등은 개선되겠으나 문서적인 부분은 불길하다. 문서 등을 작성할 일 있으면 철저하게 하고 갑작스런 이별수 보이니 슬프다.

  

원숭이띠
원숭이띠

 

56년생 반가운 손님의 방문이나 오래된 친구의 소식 등으로 기쁜 시간이겠다. 함께 가는 여행도 즐거울 것이다.

68년생 인간관계로 인해 고민이 커지거나 다툼이 우려된다. 화해와 화합이 필요하니 내가 먼저 손내밀거나 양보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80년생 일정이나 일의 추진중에 장애가 발생하겠구나. 방해하는 이나 시비로 마음이 혼란스러울 수 있으니 마음을 다스려라.

92년생 애정운이 강해지니 남녀가 만나 사랑을 나누기 좋은 날이다. 쉽게 깊은 관계로 빠지겠으나 길게 갈지는 의문이다. 욕심내지 말아야 할 것을 욕심내어서는 안될 것이다.

  

닭띠
닭띠

 

57년생 난처한 일을 당할 수 있는 날이다. 이성과의 만남에서 주의하고 여행 등도 미루는 것이 좋겠다. 보증이나 서류 관계된 것의 작성도 절대로 금한다.

69년생 향락이나 도박 등에 빠져들면 크게 낭패를 볼 수 있으니 주의하라. 주위의 충고에 귀 기울이고 들뜬 마음을 가라앉혀 흉에 대비하라.

81년생 금전흐름이 꽉 막혀 답답한 심정이다. 귀인의 도움이 절실한데 늦지만 소식은 올 것이다. 감언이설을 조심하고 현상유지에 힘쓰며 때를 기다려라.

93년생 연인들이 다투면 이별까지 할 수 있는 흉한 날이니 조심하라. 사람을 잃지 않으면 돈을 잃으니 지출 등이 많아질 수도 있겠다.

  

개띠
개띠

 

58년생 출행은 남쪽이 길하나 일정이 미뤄질 수도 있다. 금전흐름은 풀려가니 마음의 안정은 다소 있고 여유도 생길 것이다.

70년생 사소한 오해와 편견으로 마음이 불안하구나. 모든 것의 시작은 자신으로 부터이니 마음을 다스리며 기도로 극복하라.

82년생 여행을 가게되면 짧게 다녀오는 것이 좋을 것이다. 혼자보단 가족이나 가까운 사람들과 간단하게 다녀오는 것이 좋겠다.

94년생 분수를 지키고 윗사람의 말을 따르면 길하다. 그렇지 못하면 금전손실을 입거나 몸을 상할 수도 있다.

  

돼지띠
돼지띠

 

59년생 서운함이 커져 원망의 마음 또한 깊어간다. 가족이나 가까운 사람들에게 그동안 쌓인 서운함이 한꺼번에 터지겠구나. 아니함만 못한 결과로 남을 수 있으니 마음을 삭히는 것이 나을 것이다.

71년생 믿고 의지할 수 있는 인연이 있다는 것은 삶에 큰 자산이다. 남녀의 차이를 떠나 서로의 마음을 터놓을수 있는 사람이 있음은 크나큰 삶의 위안이며 안식처이니 소중하게 이어가라.

83년생 향락의 목적으로 만나면 훗날 후회하게 될 것이다. 인연운이 강해지니 사람과의 만남도 활발해지겠다. 늘 가까이 있으니 소중한 것을 모르고 함부로 하게되니 자신을 되돌아보라.

95년생 여럿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니 삶이 행복이로다. 친구나 단체모임 등 여럿이 함께 하는 시간은 즐겁고 기쁘다. 지출은 늘어가지만 수입 또한 들어오니 나쁘지 않다.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94(신천 3동 283-8)
  • 대표전화 : 053-424-0004
  • 팩스 : 053-426-6644
  • 제호 : 대구신문
  • 등록번호 : 대구 가 00003호 (일간)
  • 등록일 : 1996-09-06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대구, 아00442
  • 발행·편집인 : 김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수경
  • 대구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구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icbae@idaegu.co.kr
ND소프트
많이 본 기사
영상뉴스
SNS에서도 대구신문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