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전역 동화아이위시’ 오픈 사흘간 2만명
‘죽전역 동화아이위시’ 오픈 사흘간 2만명
  • 윤정
  • 승인 2019.01.08 2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약제 개편에도 뜨거운 관심
계약금·중도금 무이자 혜택
발코니 확장·시스템에어컨 등
프리미엄급 옵션에 반응 후끈
당첨 발표 15일·정당계약 28일
죽전역동화아이위시-투시도
‘죽전역 동화아이위시’ 투시도. 동화건설 제공





역세권을 넘어 몰세권·학세권·숲세권까지 두루 갖춘 올(all)세권 환경의 동화건설 시그니처하우스 ‘죽전역 동화아이위시’가 지난 4일 모델하우스를 오픈한 가운데 3일 동안 2만여 명에 이르는 방문객이 운집해 뜨거운 관심을 나타냈다.

분양상담 창구에는 새롭게 개편된 청약제도에 대해 물어보려는 실수요자들로 빈자리를 찾기 어려울 정도였고 내부에 마련된 모형도 및 아파트 유니트를 꼼꼼히 살펴보려는 고객들로 연일 북새통을 이뤘다.

동화 관계자는 “입지나 제품이 좋아서 반응이 좋을 거라 예상하기는 했지만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많은 분들이 찾아줘서 감사하다”며 “모델하우스 유니트를 직접 둘러보신 분들의 만족도가 높고 특히 실질적인 금전적 혜택으로 제공되는 계약금 10%, 중도금 무이자 혜택과 발코니확장 무상시공, 시스템에어컨 무상제공 등 파격적인 시그니처 프리미엄 옵션에 방문객들의 반응이 뜨겁다”고 전했다.

지하 3층~지상 37층, 3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82㎡, △84㎡, △104㎡ 총 392세대 중대형으로 구성되는 죽전역 동화아이위시는 지하철 2호선 죽전역을 도보거리에 이용할 수 있어 출퇴근이나 자녀 통학에 편리한 교통환경을 갖췄다.

죽전역 동화아이위시는 최고 37층 높이의 특별한 시그니처 하우스로 입주민의 자부심을 높일 계획이다. 입주민들은 단지 1~2층에 조성되는 근린생활시설에서 음식점, 병의원, 교육시설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을 원스톱으로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또 음성으로 가전기기를 제어하고 외출 및 귀가시 조명·난방·가스·가전 제어, 집 밖에서도 스마트폰으로 방문자 확인, 에너지 사용량 확인, 절전모드 등을 실행하는 등 앱 하나로 더 편리하고 스마트한 생활을 만끽할 수 있다. 스마트홈 서비스는 입주민을 배려해 2년간 무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프리미엄 옵션도 함께 제공한다. 계약금 10% 혜택과 중도금 무이자 혜택으로 수요자들의 부담을 덜어준다. 또한 난방효과 및 소음차단이 가능한 현관중문 무상시공, 싱크대 및 주방상판을 엔지니어스톤 강화대리석으로 무상시공, 발코니 확장까지 무상으로 시공한다. 이외에도 유해가스 배출로부터 안전한 인덕션을 무상 제공하고 각 실별 천장형 시스템에어컨도 무상으로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15일이며 정당계약은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죽전역 동화아이위시 모델하우스에서 진행한다. 모델하우스는 성서 이마트 맞은편에 위치해 있다.




윤정기자 yj@idaegu.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