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왕, 국토부 ‘시공·품질·안전점검’ 우수
태왕, 국토부 ‘시공·품질·안전점검’ 우수
  • 윤정
  • 승인 2019.01.09 2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개 현장, 유공자 표창 받아
태왕국토부건성유공자표창장수상
태왕은 8일 국토부 시공·품질·안전점검에서 2개 현장이 우수현장으로 선정, 건설유공자 표창장을 수상했다. 왼쪽부터, 태왕 송영욱 이사, 정태화 부산국토청장, 태왕 서명석 부장. 태왕 제공


태왕은 국토교통부 시공·품질·안전점검에서 2개 현장이 우수현장으로 선정, 현장소장들이 건설유공자 표창장을 수상했다.

태왕은 8일, 국토부 부산지방국토관리청에서 진행된 2018년도 건설유공자 표창장 수여식에서 태왕E&C 서명석 부장(앞산 태왕아너스 현장소장)이 국토부장관상을, 송영욱 이사(한의사신협 현장소장)가 부산지방국토관리청장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부산국토청은 지난해 12월, 영남권 28개 건설현장을 대상으로 강도 높은 ‘시공·품질·안전분야’점검을 통해 공사중지 등 66건의 시정명령을 내리는 등 체계적인 품질·안전관리에 나선 바 있다.

부산국토청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부산국토청 시행건설공사의 성공적인 추진에 기여한 분을 대상으로한 포상”이라며 “미흡한 현장은 엄중하게 시정하고 우수한 현장은 적극 포상해 앞으로도 품질안전관리를 더욱 철저히 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장관상을 수상한 서명석 부장은 “앞으로도 최고의 품질을 위해 기본에 충실하며 기술과 정성을 다해 최고의 집을 짓겠다”고 말했다.

태왕 노기원 대표이사는 “타사의 많은 건설현장에서 공사중지·시정 등의 명령을 받는 가운데 태왕이 우수현장으로 인정받아 매우 기쁘고 최선을 다해준 현장임직원들에게 감사하다”고 밝혔다.

한편 태왕은 지난해 연말 달성군 서재지역에서 ‘메가시티 태왕아너스’ 총 939가구 중 아파트 857가구를 계약 5일 만에 100% 완판했으며 올 해 첫 사업으로 ‘방촌역 태왕아너스(아파트 84㎡·78㎡ 214가구, 오피스텔 59㎡·55㎡B 42호실 등 총 256가구)’ 모델하우스를 1월중 공개할 예정이다. 모델하우스는 동대구로 현대시티아울렛(구 대백아울렛) 바로 옆(동구 동대구로 458번지)에 준비 중이다.

윤정기자 yj@idaegu.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동영상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