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1월 12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1월 12일)
  • 대구신문
  • 승인 2019.01.11 21: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동방정사(053-561-4984)

1월12일 토요일(음12월7일 기유일)

쥐띠
쥐띠

 

48년생 마음이 들떠 일이 손에 잡히지 않거나 마음이 불안하다. 심적인 불안감때문이니 마음을 가라앉히고 기도로 극복해보자.

60년생 티끌모아 태산을 이루듯 성실함이 빛을 발하는 시기이다. 꾸준하고 성실한 이는 길함이 이어지겠지만 그러하지 못하면 흉하다. 여난을 겪을 수도 있으니 주의하라.

72년생 여행은 단체여행 등이 좋고 혼자 떠나는 것은 좋지 않다. 서북방향이 길하며 향락에 빠질 우려 있으니 평정심을 유지하자.

84년생 인연운 아주 좋은 날이니 소개팅이나 이성과 만남을 가지기 좋은 날이다. 사랑이 움트고 좋은 인연과의 조우도 기대된다.

  

소띠
소띠

 

49년생 과로를 경계하여 무리한 일정들은 잡지않는 것이 좋을 것이다. 이성과 만남이 있을 수도 있는데 썩 좋은 것은 아니니 경계하고 여행 등 바깥활동이 활발한데 지출이 많아지니 낭비를 주의하라.

61년생 당혹스럽고 황당한 사고 등을 겪을 수 있으니 주의하라. 여행계획 있다면 미루는 것이 좋겠다. 교통사고, 낙상, 낙마수를 조심하라.

73년생 부정한 일이나 부정적인 일과의 연계가 보이니 투기나 도박 등을 할 수도 있다. 그리 나쁜 운세는 아니라 손해는 보지 않겠다. 사람과의 관계는 훗날 큰 흉이 되니 그저 스쳐지나는 인연인 것이 좋다.

85년생 재물운은 나쁘지 않으나 들어오기 바쁘게 나가겠다. 시비나 다툼 우려되고 여난의 징조 있으니 마음을 가라앉히고 평정심을 유지하도록 기도하면서 지내는 것이 좋을 것이다.

  

호랑이띠
호랑이띠

 

50년생 마음이 외롭고 지치니 허전한 마음 다랠 길이 없다. 인생무상이 느껴지고 마음이 허하다. 기도로서 마음을 다스리고 내일을 준비하는 것이 좋겠다.

62년생 두문불출이 생각나는 날이다. 경거망동 하지 말고 두문불출하면서 휴식하고 지내는 것이 가장 좋은 날이다.

74년생 내 것을 먼저 내어줘야 상대의 마음을 잡을 수 있을 것이다. 계약이나 인간관계에서 내 것을 먼저 내어보이고 양보할 때 쉽게  풀려갈 것이니 이익 보려고 머리 굴리지 말고 단순하게 접근하라.

86년생 할 일은 태산인데 나아갈 길이 쉬이 보이지 않는구나. 때를 기다려야 하니 경거망동 하지말고 현상유지하는 것에 힘쓰는 것이 좋다. 노력의 대가를 얻기 힘드니 마음도 상한다. 그렇다고 다투지는 마라.

  

토끼띠
토끼띠

 

51년생 몸과 마음이 힘든 시기이며 병고가 있는 자는 회복이 여의치 않다.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큰 것이니 작은 소망 가지고 작은것에도 감사하며 기뻐하라. 위만보고 다니면 돌부리에 걸려 넘어질 수 있는 것이다. 

63년생 겸손한 자는 길하나 그렇지 못한 자는 흉하다. 자신을 낮추고 겸양한 자세를 가질 때 흉도 감해진다. 언행을 주의하고 낙상사고도 주의하라.

75년생 변동이 심한 날이니 길하다가도 흉함이 밀려든다. 여행은 떠나도 좋으며 구설이 자칫 관재수로도 발생할 수 있으니 사람과 다투거나 인간관계에 있어 행동가짐을 특히 주의하라.

87년생 도화꽃이 붉게 피어오르니 분냄새가 진동한다. 바람기 있는 자는 여난을 겪을 수 있으니 주의하고 도박 등도 주의하라.

  

용띠
용띠

 

52년생 미운 놈에게 떡 하나 더 준다고 마음에 들지 않는 동료나 후배에게 오히려 관심과 사랑을 베풀어 훗날을 위해 덕을 쌓아두자.

64년생 마음은 들떠있고 방해하는 사람이 생기거나 생각지못한 장애들이 생긴다. 원하는 것을 성취하기 쉽지 않으니 욕심 부리지 말고 여행이나 먼거리 출장 등도 좋지 않으니 되도록 연기하되 어쩔 수 없으면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빨리 다녀와라.

76년생 해외여행을 떠날 계획이면 떠나도 좋다. 융화하는 시기이니 먼저 양보하여 사람들과 만남을 즐겁게 하라.

88년생 기도하기 좋은 날이다. 종교여행을 떠나는 것도 좋은 날이다. 지출이 많아지니 낭비를 줄여라.

  

뱀띠
뱀띠

 

53년생 자신이 정당하고 옳더라도 절대로 다투거나 싸워서는 안된다. 억울한 일을 당할수 있는데 공명심이 불러오니 그저 묵묵히 지나쳐라.

65년생 귀인의 도움이 기대되고 막히는 듯 어려움이 쉽게 해결되어간다. 여행이나 바깥으로 나가면 즐거운일 이 많겠다.

77년생 감춰진 사람이 드러나 당혹스럽거나 낭패를 겪을 수 있으니 주의하라. 비밀은 가까운 사람일수록 더욱 감추는 것이 좋을 것이다.

89년생 선배나 윗사람들의 도움이 절실하다. 이성교제도 그렇게 이어질 수 있는 날인데 느낌이 좋다. 달콤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말띠
말띠

 

 

54년생 분수를 지켜야 마음이 평화로울 것이다. 눈앞에 보이는 것이 전부가 아닌데 욕심부린다고 내 것이 되는 것도 아니다.

66년생 여행하기 좋은 날이구나. 집에 있기보단 가까운 곳이라도 나가는 것이 좋은 날이다. 안에 머물면 마음이 우울해져 심란함이 커질 것이다.

78년생 평소 기도를 열심히 하고 덕을 쌓은 자는 평탄하며 길하다. 그렇지 못한 자는 매사 장애가 생기고 막힘이 많다. 움직이는 것 보단 현상을 유지하며 지키는 것이 좋으니 때를 기다려라.

90년생 즐거운 주말이지만 오늘은 쉬는게 좋은 날이다. 일정은 최소화하고 심신을 평안하게 안정시키는 것이 좋을 날이다.

  

양띠
양띠

 

55년생 독선이 사람들의 외면을 부르게 되고 외로움을 자초하는 것이다. 가족들의 외면까지 더해지니 힘겹다. 독선을 버리는 것이 더불어 행복해지는 길이다.

67년생 변동이나 이동운이 들어오나 머무는 것이 좋겠다. 때를 기다리는 것이 더 나을 것이니 기도하면서 내실을 다져가자.

79년생 자신보다 부족하다고 무시하거나 교만해지면 아주 흉해진다. 겸손으로 더불어 사람을 이롭게 할 때 복록이 쌓여갈 것이다.

91년생 중상모략 등 음해하는 이가 생기니 마음이 괴롭다. 이 또한 자신의 잘못이라 생각하고 덕으로 그를 감싸안을 때 흉은 소멸된다.

  

원숭이띠
원숭이띠

 

56년생 끝날때 까지 끝난게 아니니 마지막까지 긴장을 늦추지 마라.

68년생 지나친 간섭은 분쟁을 일으키니 오지랖 넓은 간섭은 자제토록 하라. 마음이 다소 들뜨니 평소하지 않던 행동이나 말들이 나온다. 마음을 다스려 분쟁을 대비하자.

80년생 번뇌는 욕심이 만들어 내는 것이다. 마음을 비우고 욕망에 사로잡히지 않는다면 번뇌로 괴로워 할 이유가 없다. 물질만능 속에 살고 있지만 물질의 충족이 전부는 아닌 것이다.

92년생 승진이나 승격 등 지위가 높아지는 흐름이다. 친구들과의 모임 등에서도 중요한 자리를 맡는 일이 생기겠다. 금전 흐름이 좋아지니 지갑이 든든하다.

 

닭띠
닭띠

 

 

57년생 환영받지 못하는 자리에 참석하니 마음이 편치 않다. 인간관계에서 원하던 원하지 않던 가고싶지 않는곳에도 가야할때가 있다. 너무 마음쓰면 불편하니 즐거운 마음으로 다녀오도록하자.

69년생 소기의 목적을 달성하니 기쁨에 어깨가 들썩인다. 기쁨에 너무 들뜨면 흉하니 마음을 다스리고 교만하지 않도록 조심하라.

81년생 여자 말을 잘 들으면 일의 성취가 가능할 것이다. 귀를 열어두고 사람들의 의견을 경청할 때 만사가 수월하다.

93년생 실물수가 보이니 아끼는 물건은 관리를 잘하자. 바쁜 일정속에 멍 때리다 몸 가까이 두던 물건을 잃어버릴 수도 있겠다.

  

개띠
개띠

 

58년생 몸은 고달프지만 자신이 움직여야 원하는 것을 얻겠구나. 조력자나 가족들의 도움을 기대하지만 쉽지않으니 마음 상하지 말고 포기하라.

70년생 기도를 열심히 한 자는 뜻밖의 득재나 귀인의 도움으로 일의 성취도 보인다. 노력한 자만이 누릴 수 있는 기쁨이니 세상에는 절대로 공짜가 없는 것이다.

82년생 여자문제로 다툼이 일어나면 싸움이 커질수 있겠구나. 여자와 다퉈도 그러하니 평정심을 잃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겠다.

94년생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거나 나 자신이 변절하기도 한다. 마음이 들뜨고 불안정하니 신념이 흔들린다. 기도로 마음을 다스려 신의를 잃지않는 것이 필요하다.

  

돼지띠
돼지띠

 

59년생 길을 가다 흉한 일을 겪을 수 있으니 바깥 활동은 되도록 자제하라. 강도를 당하거나 소매치기 등 실물수 있고 놀랄 일이 생길 수도 있겠다.

71년생 예절을 지키고 도리를 다하면 하늘도 감응하여 도울 것이다. 나쁜 운을 바꾸는 방법은 하늘의 도리에 맞춰 스스로를 낮추고 버릴 때  비로소 가능해지는 것이다. 서남쪽이 길하다.

83년생 감언이설이나 사기 등 귀가 얇아지니 달콤한 말들만 쉽게 들려온다. 유혹이나 달콤한 말들은 독약이나 다름없으니 심지를 굳게 하라.

95년생 이성관계에 다툼이나 이간질 등 소리가 크게 나는구나. 진실되게 행하였다면 떳떳하게 자신의 모습을 전달하고 그래도 받아들이지 않는다면 시간이 필요할 뿐이다.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94(신천 3동 283-8)
  • 대표전화 : 053-424-0004
  • 팩스 : 053-426-6644
  • 제호 : 대구신문
  • 등록번호 : 대구 가 00003호 (일간)
  • 등록일 : 1996-09-06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대구, 아00442
  • 발행·편집인 : 김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수경
  • 대구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구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icbae@idaegu.co.kr
ND소프트
많이 본 기사
영상뉴스
SNS에서도 대구신문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