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1월13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1월13일)
  • 대구신문
  • 승인 2019.01.12 21: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동방정사(053-561-4984)

1월13일 일요일(음12월8일 경술일)

쥐띠
쥐띠

 

48년생 바깥출입은 썩 바람직하지않다. 여성이라면 더욱 나가지 않는 것이 좋을 것이다.

60년생 종교적인 여행이나 참석으로 마음을 수양하기 좋은 날이다. 오늘 하루는 마음을 다스리는 날로 보내면서 재충전하라.

72년생 금전이 들어와도 쓸 곳 또한 많다. 오늘은 나아가기 보단 휴식을 취하는 것이 더 좋은 날이다.

84년생 궁하면 통한다. 금전의 답답함은 일시적으로 통하여 숨통은 트이겠다.

  

소띠
소띠

 

49년생 화합과 화목 속에 성취와 기쁨이 함께 할 것이다. 양보하고 가족들과 힘을 합치면 만사형통이다.

61년생 주위에서 다투어 나를 도우니 길하기 그지 없다. 평소 덕을 쌓은 자와 그렇지 못한 자는 극명하게 다를 것이다. 여행을 떠나면 단체여행 등이 좋을 것이다.

73년생 경쟁하는 일이 있으면 이겨낼 것이다. 성취가 강하니 자신감도 상승한다. 어른이나 여자의 방해가 따를 수도 있다.

85년생 독선이나 독불장군은 이룰 것이 약하다. 양보하고 주위에 도움을 청하면 의외로 성취가 빠를 것이다.

호랑이띠
호랑이띠

 

  

50년생 태양은 어둠에서 서서히 뚫고 올라서고 있구나. 그동안 힘들었어도 희망을 버리지 말고 인내한 자는 성취의 기쁨을 누리리라. 소인배는 스스로를 신뢰하지 못하니 성취가 클 수가 없다.

62년생 재물이 부서지는 소리가 나니 파재의 운이다. 새로운 투자,금전거래 등은 절대로 해서는 안된다. 부부이별이나 여성과의 이별운도 있다.

74년생 이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겠다. 이성이 동행하는 단체여행 등은 즐거움을 주겠구나.

86년생 탐하지 말아야 할 대상을 탐하면 크게 후회할 것이다. 분수를 지키고 하늘의 도리를 다해야 평평한 운세이다.

 

토끼띠
토끼띠

 

51년생 이동운, 변동운이 들어오니 집에 잇기보단 밖으로 나가는 것이 좋겠다. 남자는 여난의 조짐이 보이니 조심하고 들뜬마음은 실수를 부르니 주의하라.

63년생 과로를 주의하고 여행은 단체로 가는 것은 가도 좋다. 사람으로 애끓으니 마음에 병 생길까 걱정이구나. 세상사 뜻대로 되지는 않으니 가는 사람 잡지말고 오는 사람 막지마라.

75년생 마음이 들뜨니 덤벙거리다 실수나 아끼는 물건을 잃어버리거나 망칠 수 있다.인간관계나 금전흐름은 좋아지니 운세는 평이하다.

87년생 애매한 감정표현이 상대도 힘들고 자신도 힘들게 한다. 자신있게 솔직한 표현으로 감정노동은 그만하는 것이 좋겠다.

  

용띠
용띠

 

52년생 역마가 들어오니 움직이는 것이 좋은 날이다. 여행도 좋고 가까운 곳에 산책 등도 좋다. 마음이 다소 허전하니 외롭다. 마음을 채우는 것은 사람이 아니라 기도로 채워야 하니 기도로 다스려라.

64년생 아끼던 물건을 잃어버렸다면 가까운 사람이 숨겼을 수 있다. 괜한 오해 등으로 윗사람이나 친구들에게 미움을 받을 수도 있는 날이다.

76년생 여자로 인하여 좋거나 나쁘거나 길흉이 반반이다. 솔로인 경우는 새로운 인연운이 들어오니 기쁨이지만 혼인자는 그로인해 곁눈을 팔게되니 크게 흉할 수 있다.

88년생 뒤로 미룬다고 계획을 포기하는 것은 아니다. 지금은 잠시 쉬어갈 때인 것이다.

  

뱀띠
뱀띠

 

53년생 대인관계가 원만한 사람은 기쁨이 넘치지만 그렇지 못한 자는 오히려 흉하다. 병고가 있는 경우는 병세가 악화될까 걱정이구나.

65년생 재물운이 상승이니 의외의 횡재수가 나올 수도 있다. 나갔던 돈이 들어오겠다. 고집부리지만 않으면 만사가 형통이니 스스로를 낮추고 겸손하라.

77년생 기다리던 사람은 오지 않지만 소식은 오겠구나. 일의 진척은 다소 더디지만 결과는 곧 얻을 수 있을 것이다.

89년생 함께 떠나는 여행길에 즐거운 노래소리 가득하다. 단체여행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겠다. 지출은 다소 과해져도 그리 큰 걱정은 없다.

말띠
말띠

 

 

54년생 매사에 신중을 기해야 실수가 없을 것이다. 무리한 일의 감행은 재산상의 손실을 가져올 것이다.

66년생 세상사는 마음먹기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긍정의 마음으로 어려움과 맞서면 뜻하지 않은 귀인의 도움도 따르게 되니 세상사를 헤쳐나가는 지혜인 것이다.

78년생 낙상이나 낙마 등 사고 우려가 보이니 등산이나 먼길 출행은 삼가라. 경거망동하지 않고 평정심을 유지할 때 흉함도 피할 것이다.

90년생 좋은 인연과의 만남이 기대되는구나. 여행 등을 나서면 선인과의 만남이나 인연운이 발동된다.

  

양띠
양띠

 

55년생 말과 행동을 조심히 하여야 구설 등의 흉함을 방비할 것이다. 덕을 쌓고 타인을 배려하는 마음을 가질 때 흉이 길함으로 바뀔 것이다.

67년생 투기나 도박 등의 유혹 등을 조심하라. 큰 낭패를 볼 수 있으니 그런 유혹에 흔들리지 않도록 냉정심을 가져라.

79년생 맹신은 좌절의 아픔을 부르게 되니 신중하라. 자신의 지식이 전부는 아니니 조언에 귀기울이고 겸손하라.

91년생 윗사람에게 도움을 요청하면 문제해결이 쉬울 것이다. 여성이 도우면 더 쉬우니 그쪽으로 도움을 요청하라.

 

원숭이띠
원숭이띠

 

 

56년생 의사소통이 뜻대로 되지 않으니 답답하며 생각지 못한 음해를 당할 수도 있다. 답답하고 짜증스럽다고 상대를 무시하면 크게 흉해지니 배려하고 소통하고자 노력하라.

68년생 융통성이 필요한 시기이다. 고집부리거나 편견을 가지면 구설이나 시비로 번질까 걱정이다.

80년생 남녀간의 다툼은 이별을 예고하니 먼저 배려하고 이해하고자 노력하라. 사소한 오해나 서운함이 큰 싸움으로 이어질 수 있음이다.

92년생 하고자 하는 일이나 추진하고 있는 일의 성취에 장애가 발생하겠다. 여성의 방해가 우려되니 살펴야할 것이다.

 

닭띠
닭띠

 

57년생 우유부단함으로 스스로의 발목을 잡으니 후회의 한숨이 깊어진다. 확신이 들면 망설임없이 밀어붙이는 것이 실패해도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69년생 서남쪽이 길하니 여행이나 출행을 하고자 하면 그쪽으로 행하라. 운세는 평평하나 남자와 여자간에 경쟁심이 발한다. 남자는 여자에게 양보하고 배려하여 화합하면 길함이 더해질 것이다.

81년생 자신의 실력을 뽐낼수 있는 기회를 잡을수 있을 것이다. 기회를 잡았다고 교만하면 오히려 흉해지니 겸손하고 배려심으로 덕을 쌓아가라.

93년생 귀인의 도움으로 나서는 길들이 즐겁구나. 혼자 힘으로 해내기엔 조금 부족함이 있는데 귀인의 도움으로 완전체가 되니 스스로를 낮춰 도움의 손길을 요청하면 쉽게 뜻을 이루리라.

  

개띠
개띠

 

58년생 매사에 신중하여야 원하는 것을 얻을 것이다. 경거망동하거나 교만해지면 다된 밥에 코 빠트리는 상황을 만들 것이다.

70년생 감언이설이나 사기 등을 당할 우려 있으니 주의하고 낙상등 미끄러지거나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사고 우려 있으니 주의하라.

82년생 사람들에게 돋보임을 자랑하지 마라. 시기와 음해를 당하니 스스로를 낮춰 방비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94년생 우연히 만난 사람과 갑작스런 사랑에 빠져들 수 있는데 그저 스쳐지나는 것이 좋을 것이다. 좋은 인연은 아닌 탓이다.

  

돼지띠
돼지띠

 

59년생 선견지명에 눈뜨니 세상사가 눈아래 보이는구나. 하늘의 도리를 다하고 평소 기도와 덕을 쌓은 자는 길하다. 세상의 이치에 눈을 뜨니 옳고 그름과 사람을 보는 눈이 밝아지는구나.

71년생 휴식이 필요한 시기이니 일정들은 최소화하고 간섭받지 않는 편안함으로 쉬는 것이 좋겠다. 기도나 명상으로 마음을 다스리는 것도 좋은 시간이다.

83년생 바늘허리에 실을 꿰려고 들 듯이 마음이 급하고 안정이 되지 않는다. 급할수록 돌아가라 했으니 평정심을 유지해야 실수하지 않을 것이다.

95년생 인연운이 들어오니 좋은 만남이 기대되는구나. 안에서 있기보단 밖으로 나가보고 사람들과 더불어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  마음속의 응어리도 풀려가고 길함도 묻어온다. 종교활동이나 모임 등도 좋다.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94(신천 3동 283-8)
  • 대표전화 : 053-424-0004
  • 팩스 : 053-426-6644
  • 제호 : 대구신문
  • 등록번호 : 대구 가 00003호 (일간)
  • 등록일 : 1996-09-06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대구, 아00442
  • 발행·편집인 : 김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수경
  • 대구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구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icbae@idaegu.co.kr
ND소프트
많이 본 기사
영상뉴스
SNS에서도 대구신문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