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배·이웃들에 희망 전하고 싶어요”
“후배·이웃들에 희망 전하고 싶어요”
  • 여인호
  • 승인 2019.01.14 2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서도초 사랑나눔 장학회
졸업생들 성금 모아 연탄 전달
중학교 교복지원금도 수여 예정
김희진서도초등전교회장
 


대구서도초등학교(교장 정기영)는 지난 6일 대구서도초등학교 졸업생으로 구성된 서도 사랑나눔 장학회에서 150만 원의 성금을 모금해 연탄 2천장을 구입, 서도초 학생들과 학부모들이 함께 학교 주변 이웃들에게 직접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는 서도 사랑나눔 장학회원과 가족 15명과, 학부모 5명, 교사와 재학생 12명이 참여하여 추운 날씨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이웃에게 사랑이 가득 담긴 연탄을 배달했다. 이 행사를 주관한 서도 사랑나눔 장학회는 지난 2018년에도 서도초등학교 재학생 26명에게 총 390만 원의 장학금을 수여했으며 다가올 졸업식에서도 7명의 학생들에게 중학교 교복지원금으로 1인당 25만 원씩의 장학금을 수여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5월달에는 서도초 재학생 34명과 함께 야구경기를 관람하는 기회도 주어졌다. 이러한 서도 사랑나눔 장학회의 활동에 많은 학부모님들과 재학생들이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장학회의 여러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서도 사랑나눔 장학회의 장송식 회장은 “저희 서도 사랑나눔 장학회는 어려운 환경에서 열심히 공부하는 재학생 후배들과 학교 관내의 이웃에게 용기와 희망을 주고 우리 서도초와 지역에서 훌륭한 인재가 나오는데 작은 밑거름이 되고자 합니다.”라며 활동 소감을 밝혔다.

김희진(서도초 6학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동영상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