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1월 25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1월 25일)
  • 대구신문
  • 승인 2019.01.24 21: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동방정사(053-561-4984)

1월25일 금요일

(음12월20일 임술일)

쥐띠
쥐띠

 

48년생 원하는 마음은 간절하지만 뜻대로 잘 되지 않으니 마음만 불편하다. 기도하여 마음을 다스리며 다음을 기약할 때이다.

60년생 변화와 이동수가 강하니 새로운 것을 시작하던지 자리의 이동 등도 나오겠다. 분주한 활동이 나오는 공간 속에 마음 또한 들뜰 수 있으니 마음을 가라앉혀라. 

72년생 대세를 관망하고 준비하여 나아가면 큰 성취를 이룰 수 있을 것이다. 이보 전진을 위한 일보 후퇴의 시기이니 막힘을 두려워 할 이유가 없다.

84년생 고지가 눈 앞인데 덤벙거리다 다 잡은 고기를 놓치는 격이니 신중하라. 포커페이스처럼 표정관리에 힘쓸 때이다. 교만한 모습이나 들뜬 모습은 상대에게 경쟁심을 불러일으켜 흉해질 것이다.

  

소띠
소띠

 

49년생 작은 병고를 겪을 수 있으니 감기몸살 등을 대비하여 몸을 따뜻하게 하자. 금전흐름은 좋아지는데 지출 또한 많아진다.

61년생 고뇌가 깊어지는 시기이다. 진퇴양난의 어려움이 닥치니 답답하다. 귀인의 도움이 절실한데 소식은 다소 늦을 것이다.

73년생 앞장서는 일은 다소 부정적이다. 수동적으로 대응하는 것이 맞으며 평정심을 유지하며 관철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85년생 곤궁함이 극에 달하니 빈 지갑이 원망스럽다. 금전 흐름이 쉽지 않으니 나갈 곳은 많고 들어오는 것은 한계가 있다. 지출을 최소화하고 버티는 것이 필요한 시기이구나.

  

호랑이띠
호랑이띠

 

50년생 의견 차이로 논쟁이 깊어져 말싸움으로 번지겠다. 주먹다짐까지 갈수있으니 자존심을 건딜지는 말아야 할 것이다.

62년생 음식 끝에 흉이 찾아드는구나. 식중독이나 장염으로 고생할 수 있으며 과식으로 인해 탈이 날 수도 있다. 음주가 과해 실수를 하던지 낭패를 당할 수도 있으니 과함을 주의하라.

74년생 허세를 부리면 그로인한 낭패를 겪게되니 분수에 맞게 말하고 행동하라. 언행과 행동이 불일치되니 실없는 사람으로 비쳐질수도 있구나.

86년생 공든 탑이 무너질 수도 있으니 경거망동을 경계하라. 정성들인 관계에서 한순간 실수로 관계가 끝날 수도 있으니 언행을 주의하고 겸양함을 유지함에 빈틈이 없어야 할 것이다.

  

토끼띠
토끼띠

 

51년생 공망에 빠진날이니 어느 하나 되 는일이 없는 날이다. 몸과 마음이 고달프고 실속은 없으니 허망함이 밀려든다. 서두르지 않고 현상을 유지하면 흉함도 감해질 것이다.

63년생 처음부터 다시 시작한다는 각오로 임하면 시작은 부실하지만 성과는 남다를 수 있을 것이다. 마음먹기에 따라 결과는 극과 극이니 긍정의 마인드로 용기있게 행한다면 결과는 기대이상이 나올 수 있다.

75년생 겉보기에는 화려한데 결과물은 다소 부족하다. 빛 좋은 개살구에 지나지 않으니 너무 큰 기대는 실망도 클 것이다.

87년생 문서를 작성하는데 있어 꼼꼼한 체크가 필요하다. 훗날 발생할 수도 있을 흉을 대비하는 것이니 집중하여 하라.

  

용띠
용띠

 

52년생 분주한 가운데 움직임도 많다. 여행도 나쁘지 않으니 떠나도 좋을 것이다. 금전 흐름도 좋아진다.

64년생 타성에 젖어있으니 만사가 변화없고 무미건조한 일상이다. 변화가 필요한 시기이니 자극을 줄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가라.

76년생 투기나 도박같은 것은 하지 않는 것이 좋을 것이다. 주변에서 유혹의 손길이 들어오니 귀를 막고 심지를 굳게하라.

88년생 메마른 대지에 단비가 내리듯 희망이 샘 솟으니 길하다. 물질을 쫓으면 오히려 흉해지니 명예를 먼저 중요시하여 챙기면 물질은 저절로 따라들 것이다.

 

뱀띠
뱀띠

 

53년생 안개 가득낀 도로를 운전하고 있는 상황이다. 시야가 뿌옇게 보이지 않으니 무슨 일이 벌어질지 에측하기 힘들고 답답하다. 안개가 걷힐 때까지 기다려서 가는게 나을 것이니 때를 기다려보자.

65년생 이무기가 승천하여 용이 되는구나. 승격이나 승진, 또는 한단계 더 나아지는 형국이다. 만사가 여유롭고 평이하니 콧노래가 절로 난다.

77년생 무리한 투자나 공격적인 행보는 실패를 불러올 것이다. 매사가 불안정하고 쉽지 않은 일상이다. 하나가 진척되면 하나가 막히는 등 곳곳에 장애가 발생하니 나아가질 못한다.

89년생 연인과의 여행이나 부부들만의 여행은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기 좋다. 즐거운 여행길이 되니 함께 떠나보자.

  

말띠
말띠

 

54년생 모든 재앙의 시초는 구업에서 시작되니 말을 조심하여 하라. 무심코 던진 말로 인해 타인에게 큰 상처를 주고 그로인해 사람도 잃고 명예도 잃는 실수를 범하게 되니 주의하고 주의하라.

66년생 공명정대함을 지키면 거칠것이 없다. 편법으로 성취를 얻고자 하거나 거짓됨으로 이익을 추구한다면 흉해질 것이다. 당장 얻지 못할지라도 정정당당함을 지킬 때 길함도 따라든다.

78년생 편견은 삐뚤어진 시각으로 사물을 보는 것이니 옳게 보질 못한다. 사람을 평가함에 본연의 모습을 보고 판단하기 보단 외모나 배경, 스팩 등으로 사람을 평가하니 판단은 흐려져 올바르게 보질 못한다.

90년생 수입이 늘어나는 만큼 지출도 증가한다. 분주함 속에 실속은 다소 떨어지니 욕심을 부리지만 않는다면 나쁘지 않다.

  

양띠
양띠

 

55년생 병고가 있는 경우엔 회복의 기미가 보이겠다. 서서히 개선되어 가는 운세이니 서두르지만 않으면 얻을 것이다.

67년생 경쟁자가 생겨나니 일의 진행에 차질을 빚겠다. 마음이 다소 들뜨니 서두르면 필히 손실을 초래한다. 평정심을 유지하며  냉정을 잃지 않아야 극복하여 갈 것이다.

79년생 어린아이가 걸음을 배우듯 신중함이 필요한 때이다. 투자나 매매 등 중요한 문서작성을 해야한다면 더욱 그러하다. 돌다리도 두드려 보고 걷는다는 심정으로 임하라.

90년생 연인이나 부부간에 말다툼이 일어나겠다. 여행이나 바깥 활동에서 발생하니 체면이 깎이고 부끄러움도 동반할 수 있다. 감정적으로 처리하면 싸움은 큰 산불처럼 번지니 양보하고 참는 것이 좋다.

  

원숭이띠
원숭이띠

 

56년생 감정변화의 기복이 심해지니 마음이 안정되질 않는다. 작은 일에 짜증을 내니 가족들과 불화하거나 주변사람들을 불편하게 할 수 있다. 기도로 마음을 다스려 가면 좋을 것이다.

68년생 편견과 아집으로 자신 뜻대로 일을 처리하려 드니 일은 꼬여가고 사람들의 지지도 얻지 못한다. 겸손하고 열린 마음으로 사람들의 의견을 경청할 때 어려움도 풀릴 것이다.

80년생 금전적으로 나쁘지 않은 하루이나 지출 또한 과해진다. 과도한 음주나 향락에 정신을 팔리면 흉함이 커지니 자제하는 것이 좋다.

92년생 요행수를 바라고 일을 진행하면 얻는 것 보다 잃는 것이 많을 것이다. 한두 번은 가능할지도 모르나 임시방편일뿐 성취는 요원하다.

  

닭띠
닭띠

57년생 아랫사람에게 조언을 해주거나 가까운 친구지간에게도 귀인의 역할을 해야할 시기이다.덕을 쌓아두는 것이니 당장의 이익에 연연하지말고 즐거이 행할 때 훗날 더 큰 덕으로 돌아올 것이다.

69년생 금전거래나 투자 등은 절대로 하지말아야 한다. 나간 돈은 돌아오지 못할 것이고 투자의 결과는 예측하기 힘들 것이다.

81년생 양손에 빵을 들고 타인의 빵을 탐하는 형국이니 욕심이 과하여 화를 초래할 것이다. 제 것이 아닌 것을 탐하여 흉살을 당하거나 두 마리 토끼를 쫒다가  모두를 놓쳐버리는 우를 범할수도 있다.

93년생 평소 대수롭지않게 했던 행동들이 크게 흉하게 작용하니 매사가 불안하다. 이성간의 격의없는 행동이나 대화들이 상대를 기만하는 것으로 비춰져 크게 흉할 수 있으니 말과 행동 모두를 조심해야겠다. 술자리에선 더욱 그러하니 신중하고 말을 아껴라.

 

개띠
개띠

 

  

58년생 적극적인 구애나 적극적인 행동을 해야 이룰 것이다. 우유부단하여 망설이거나 주저주저하면 얻기보단 오히려 크게 흉해진다.

70년생 음식으로 인한 병고가 우려되니 식탐을 주의하라. 작게는 과식으로 인한 배탈이 나거나 심하면 장염 등을 앓을 수도 있다.

82년생 빌려준 돈을 돌려받거나 생각지 못한 금전이 들어올 수도 있다. 의외의 득재나 생각지 못한 이득은 사람들에게 베풀어 즐기면 덕이 쌓여 복은 유지되어갈 것이다.

94년생 실물수 등이 우려되는데 빠르게 회복하거나 찾을 수도 있을 것이다. 애완동물이나 가까이 두고 있는 것을 잃어버렸다가 되찾겠다.

 

돼지띠
돼지띠

 

59년생 몸은 바쁘고 할 일은 많은데 실속은 그리 없을수 있는 날이다. 사람으로 인한 마음 상한 일이 발생하거나 작은 병고 등을 겪을 수도 있다.

71년생 씨를 뿌리려면 땅을 다 갈아엎어야 하듯 새로운 일을 추진하려면 기존의 것들을 모두 정리하거나 완전히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해야할 것이다. 새로운 일을 추진하거나 도전하게 될 수도 있다.

83년생 심지굳은 우직함은 성취할 수 있을 것이나 잔꾀를 부리고 가벼운 이는 성취를 맛보지 못할 수도 있다. 급한 마음은 당장의 결과만을 쫒다보니 고지를 바로 눈 앞에 두고도 딴 것을 탐하다 둘다를 놓치는 실수를 한다.

95년생 도화꽃이 만발하니 이성과의 만남이 활발하겠다. 양다리를 걸치게 될 수도 있으니 좋지 않은 결과를 조심하여 행동을 신중하게하라.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94(신천 3동 283-8)
  • 대표전화 : 053-424-0004
  • 팩스 : 053-426-6644
  • 제호 : 대구신문
  • 등록번호 : 대구 가 00003호 (일간)
  • 등록일 : 1996-09-06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대구, 아00442
  • 발행·편집인 : 김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수경
  • 대구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구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icbae@idaegu.co.kr
ND소프트
많이 본 기사
영상뉴스
SNS에서도 대구신문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