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1월 26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1월 26일)
  • 대구신문
  • 승인 2019.01.25 21: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동방정사(053-561-4984)

1월26일토요일

(음12월21일 계해일)

쥐띠
쥐띠

 

48년생 뜻밖의 재난을 만나게 되거나 여자로 인해 시끄러울 수 있으며 부인과 크게 다투거나 의견대립 등으로 편치 않을 수 있을 것이다.

60년생 역마가 들어오니 움직여야 좋구나. 가까운곳 여행이나 바깥 활동이 좋다. 금전흐름도 빠르게 흘러가니 들어오기 무섭게 빠져 나가게 되겠다.

72년생 마음이 들뜨니 판단도 흐려진다. 이럴땐 무언가를 결정하거나 선택하는 것이 좋지는 않다. 금전과 관련된 것은 피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84년생 공허함이 밀려드는 시기인데 여자와 관련된 일은 흉하다. 연인과 만남도 즐거움보단 다툼의 소지가 있으니 만남은 짧게하고 언행을 조심하라.

 

소띠
소띠

49년생 평지풍파의 흐름이니 여러 가지로 쉽지 않다. 금전적인 부분이 가장 어려울 수 있으며 사람으로 인한 고초도 우려된다. 마음을 다치니 회복이 쉽지 않을 것이다.

61년생 명예가 따른 뒤 재물은 저절로 형성될 것이다. 명예가 높아지는 운이니 사람들의 칭송이 따르거나 모임 등에서 역할이 크게 높아질 수도 있다. 덕을 쌓은 자는 기쁨이 더욱 클 것이다.

73년생 분별력을 잃어버린 애정행각은 흉하기 그지없다. 남성보다 여성의 운이 더욱 그러하니 주의하라. 마음이 허전하다보니 냉정함을 일시적으로 잃어버릴 수 있다.

85년생 유흥에 마음가니 주머니가 비는구나. 유흥이나 향락적인 것에 마음이 동할 수 있을 것이니 주의하라.

 

호랑이띠
호랑이띠

 

50년생 평소 덕을 쌓고 베품을 기쁘게 받아드린자는 길함이 하늘에 닿을 것이다. 가족들과 함께하는 시간이면 즐거움에 밤을 새겠다.

62년생 실물수나 절도, 강도 등 잃어버릴 운세이다. 물건을 잃지 않으면 금전의 손실이 있거나 건강에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다. 열심히 기도하고 덕을 쌓은 이는 평온하리라.

74년생 귀인의 도움이 예상되며 대인관계 등도 게선되는 흐름이라 사람이 사람을 살릴 것이다. 공존하고자 하면 능히 헤쳐나갈 것이다.

86년생 지출이 과해지고 매사에 장애가 많아진다. 여행 등은 좋지 못하니 취소하는 것이 나을 것이고 자중하는 시간을 보내자.

 

토끼띠
토끼띠

 

51년생 이사나 여행 등을 할 수 있는데 가도 좋다. 여행은 먼곳 보단 가까운곳을 빠르게 다녀오는 것이 좋을 것이다.

63년생 인화단결이 생각나는 하루이다. 조직이나 가족 등 모든 구성원과의 힘을 합쳐야 하는시기이니, 일치단결하여 같은 목표를 항해 나아가야 이겨낼 것이다.

75년생 자신의 판단이 옳다고 해서 다른 이에게도 강조하지 말라. 각각의 가치 기준이 다른데 자신의 생각이 옳다고 강조하면 독선으로 비춰지니 스스로 고립을 자초하게 될 것이다.

87년생 사명감을 되새겨볼 때이다. 아무 이유없이 태어나지 않았고 이땅에 이유없이 살다 가진 않는다. 스스로가 찾아 깨달아야 하는데 무미건조한 삶 속에선 그마저 잊고 사는 것이다. 누구나 그저 이유없이 태어나진 않았다. 스스로의 사명감에 눈뜰 때이다.

 

용띠
용띠

 

52년생 유행성 감기 등 작은 병고로 곤욕을 치를 수 있으니 건강관리에 애쓰자. 건강은 건강할수록 대비하여 챙겨야 하는 것이다.

64년생 아랫사람이나 자식 등이 도움을 요청하면 보탤 수 있는 만큼 최선을 다해보자. 도와줄수 있는 범위를 넘어가는 것이면 어쩔 수 없지만 도울 수 있을 때 도움을 줘야 아쉬움이 덜할 것이다.

76년생 할 일은 태산인데 유혹의 손길은 마음마저 흔들리게 한다. 모임이나 유흥, 술자리 등으로 할 일을 팽개치고 가고 싶은 생각이 굴뚝같다.

88년생 비밀은 감출 수 있을 때 비밀인 것이다. 감추고 싶은 비밀이라면 가까운 벗에게도 숨기는 것이 좋을 것이다. 자신을 떠난 비밀은 더 이상 비밀이 아닌 것이다.

 

뱀띠
뱀띠

 

53년생 작은 오해나 편견들이 관계를 어렵게 만든다. 편견을 버리고 대화로서 풀어갈 때 문제는 아주 쉽게 해결될 것이다.

65년생 확신이 서지 않는다면 남의 힘을 빌려보자. 결정을 내려야하는 일을 앞두고 확신이 서지 않는다면 조언을 듣는 것이 좋을 것인데 남성보단 여성이 나을 것이다.

77년생 솔선수범이 생각나는 날이다. 어렵고 힘든 일을 앞두고 사람들끼리 눈치를 보고 있다면 솔선수범하라. 적극적으로 나서서 문제해결에 애쓰면 덕으로 쌓여 훗날 돌려받을 것이다.

89년생 한겨울에 따뜻한 훈풍이 느껴지니 사랑하는 이는 사랑이 깊어가겠고 부부는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는 시간이 될 것이다. 해외나 장거리 여행도 나쁘지 않다.

 

말띠
말띠

 

54년생 노익장을 과시하여 보이니 사람들의 칭송에 어깨가 우쭐한다. 해결이 쉽지않은 일을 해결하거나 입바른 소리로 옳지않음을 바로잡으니 사람들이 기뻐하겠다. 그럴수록 스스로 겸양함을 유지하는 것이 발생할 구설을 바로잡는 계기가 될 것이다.

66년생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심정이니 난감하다. 귀인의 도움이 기대되니 그나마 다행인데 남쪽으로 구해보라.

78년생 과함은 부족함보다 못하다. 과하여 넘치니 채운들 채워지질 않는다. 부족함은 채움을 기다리니 희망이 시작되는 것이다.

90년생 스스로의 가치는 스스로가 만드는 것이다. 춘향이가 될지 향단이가 될지는 세상이 만드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의 행동과 가치관에 따라 이루어지는 것임을 명심하라.

 

양띠
양띠

 

55년생 오지랖이 넓어지면 자신도 피곤하지만 주위사람을 더 힘들게 한다. 상대를 생각하고 걱정해서 하는 것이라도 오지랖이 넓은 행동들은 신중하게 해야할 것이다. 선의로 한 행동들이 받아들이는 이가 못 느끼면 그 자체로 민폐가 되는 것이다.

67년생 자식농사는 뜻대로 안되는 경우들이 많다. 그래도 기쁨을 주는게 많은 것이 자식이니 너무 큰 기대보단 작은 기쁨이라도 주는 것에 감사하자.

79년생 봉사를 했다면 돌려받는 생각을 하지말고 하라. 봉사는 그자체로 스스로 행복감에 젖어드는 것인데 행함을 자랑삼아 돌려받기를 원하면 아니한만 못할 것이며 스스로가 흉해진다.

91년생 흔들리는 의지에 채찍질로 굳은 의지를 다져보자. 새해가 들어 세운 목표나 계획 등이 흐지부지해지니 의지마저 흔들린다. 다시 한번 더 강한 의지를 불태워 정진하는 계기로 삼아가자.

 

원숭이띠
원숭이띠

 

56년생 생각이 너무 많으면 행함이 힘겹다. 나쁘지 않은 운세에도 스스로 더 나은 것이 무엇인지를 걱정하고 생각이 너무 많으면 이루어지는 것이 더디고 힘에 겨울 수 밖에 없다. 생각은 단순하게 하고 행동으로 이루어가는 것이 더 필요할 것이다.

68년생 기다리던 소식이 들려오니 기쁜 마음에 들뜬다. 성취로 이어질 수 있는 좋은 흐름이니 들뜬 마음을 추스르고 경거망동하지 않아야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80년생 여자문제가 결부되면 파재가 발생하거나 구설로 이어질 수 있으니 주의하라. 여행이나 바깥활동도 썩 좋지는 못하니 일정을 줄이거나 연기하라.

92년생 결정 장애에 빠질 수 있는 날이구나. 모두가 좋아 보이니 어느 하나 놓치기가 싫지만 결정을 해야하니 쉽지 않다. 분수에 어긋나지 않은 것을 선택하면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닭띠
닭띠

 

57년생 아쉬움이 남는 결과를 마주하게 될 수 있는데 만족하고 다음을 기약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감사하는 마음을 가질 때 미래로 나아갈수 있으니 작지만 감사하는 마음을 가져라.

69년생 모처럼 풍요로움이 느껴지는 일상이다. 금전 흐름이 좋아지거나 식사초대 등으로 좋은 음식을 먹거나, 대인관계 등이 좋아져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되기도 하겠다.

81년생 타인을 원망하지 마라. 설사 타인의 잘못으로 결과가 나빠졌더라도 원망하지마라. 그를 선택한 것도 자신이니 모든 것은 내 탓인 것이다.

93년생 연인이나 또래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겠다. 모처럼 만나 밤이 새는지도 모르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겠다. 연인과 함께라면 더욱 즐거울 것이다.

 

개띠
개띠

 

58년생 여행을 하게되면 단체여행 등이 좋겠다. 남쪽이 길하다. 금전흐름도 좋아지는 흐름이다.

70년생 부정한 관계가 있는 경우엔 특히 조심하라. 여러 사람들에게 알려지거나 낭패를 겪을 수도 있다. 구설 등으로 곤란을 겪을 수 있는데 재물의 손실로 감해질 수도 있다.

82년생 본인의 결혼이나 결혼하는 곳에 축하하러 갈 수도 있다. 혼자인 경우 좋은 인연과 만남도 기대된다.

94년생 곪은 것은 빨리 도려내는 것이 재발을 방지하고 앞날을 위해 바람직할 것이다. 힘든 연인관계나 인간관계의 악연 등 사람으로 인해 개선의 여지가 보이지 않는 관계라면 정리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돼지띠
돼지띠

 

59년생 평평한 운세이니 별다른 변화가 없이 흘러간다. 변동하거나 바꾸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으며 많은 사람과 만남도 썩 좋지않다.

71년생 순탄한 운세이며 성취도 보여지니 욱일승천의 기세이다. 욕심부리지만 않는다면 만사가 형통하다.

83년생 비바람이 치는 곳에 우산도 없이 걷고 있다. 준비되지 않은 상태에 무리하게 추진하니 성취는 더디고 힘겹다. 누군가 우산을 받쳐줄 이 나타날 것으로 기대되니 때를 기다리며 정진할때이구나.

95년생 인연운이 상승하는 시기이다. 솔로인 경우엔 좋은 인연과 만남 기대 되고 연인이 있으면 함께 여행을 떠나면 좋을 것이다.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94(신천 3동 283-8)
  • 대표전화 : 053-424-0004
  • 팩스 : 053-426-6644
  • 제호 : 대구신문
  • 등록번호 : 대구 가 00003호 (일간)
  • 등록일 : 1996-09-06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대구, 아00442
  • 발행·편집인 : 김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수경
  • 대구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구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icbae@idaegu.co.kr
ND소프트
많이 본 기사
영상뉴스
SNS에서도 대구신문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