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1월28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1월28일)
  • 대구신문
  • 승인 2019.01.27 21: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동방정사(053-561-4984)

1월28일 월요일

(음12월23일 을축일)

쥐띠
쥐띠

 

48년생 꼼꼼함이 필요하구나. 어설픈 준비로 일을 진행시키면 성과를 얻어도 허실이니 철저한 준비가 필요하다.

60년생 담담한 마음자세로 세상과 마주쳐보자. 바쁜 일상속에 다소 답답함이 느껴지니 마음한켠이 허전하다.담담함으로 물흐르듯 스쳐지나가는 자세가 필요하다.  허무감이 밀려들수 있기때문이다.  

72년생 부족함이 느껴져도 늘 감사하고 만족하는 마음의 자세를 가지면 지금은 다소 부족할지라도 훗날 채워질 것이다.  

84년생 가벼운 발걸음에 만사가 여유롭다. 귀인이 사방에서 도우니 어렵게 느껴지던 문제도 순조롭다. 

소띠
소띠

49년생 한주의 시작부터 목소리가 높아지니 흉하다.  내자와 다투거나 자식들 문제로 속상한일이 발생할수도 있다. 평정심을 유지하고 기도하는 시간으로 보내보자.  

61년생 반가운 손님이 찾아오니 즐거운 웃음소리 가득하다. 손님이 아니면 금전적 흐름의 개선도 기대된다. 

73년생 즐겁게 시작한 일상에 먹구름이 몰려온다. 사소한 일로 사람들과 다투거나 큰 일은 아니지만 기분 상하는 일이 발생할 수도 있다. 감정에 너무 치우치면 흉하니 감정조절에 신경쓰라. 

85년생 금전마련을 위해 동분서주 하겠으나 쉽지가 않다.  문서작성 등도 좋은 흐름 아니니 신중하라. 

호랑이띠
호랑이띠

 

50년생 너무 서두르는 것도 좋지 않지만 망설임의 시간이 너무 긴 것도 흉하다. 결정장애나 우유부단함으로 중요한 것을 놓칠 수 있으니 단순하게 생각하고 빠른 결정을 내릴 때이다. 

62년생 말로는 못할 것이 없다. 그러나 백마디 말보다 한 번의 실천이 더 중요하니 실천하도록 하라. 말만 앞세우니 품위만 떨어져 흉하다.

74년생 과거에 머물면 앞으로 나아가지 못한다. 인간관계에서는 더욱 그러하니 아닌 것은 빠른 정리가 필요하다.

86년생 세상사 그저 없는 것이 없으니 노력의 대가를 들여야 얻을 수 있다. 어떤 것이라도 그저 얻는 것은 없으니 쉽게 얻는 것을 경계하라.

  

토끼띠
토끼띠

 

51년생 지출할 곳이 많아지니 고민이 깊어간다. 허례허식은 자제하고 허리띠를 조여 매도록하자.

63년생 부동산 문제는 다소 빠르다. 이사나 매매 등 계약과 관련된 일은 조금 늦추는 것이 유리할 것이다.

75년생 직장에서 윗사람과 반목이 생기거나 자신의 공을 뺏기는 사태도 나올 수 있다. 목청을 높이기 보단 묵묵히 결과를 지켜본 뒤 대응해도 늦지 않을 것이다.

87년생 하는 일마다 꼬여가는 느낌이 든다. 엇박자가 나니 결과를 앞두고 어그러지기도 하고 만사가 답답하다. 자신의 역량부족일 수도 있으니 선배나 윗사람에게 조언을 구해보자.

  

용띠
용띠

 

52년생 병고가 있는 경우는 상태가 더 나빠질 수 있으니 관리에 힘쓰자. 내실을 다질 때이니 새로운 것을 벌이거나 무리한 추진은 아주 흉하다.

64년생 이산 저산 모두가 태산이라 첩첩산중에 갇힌 형국이다. 무리한 행보는 더 큰 손실을 불러오니 자중하며 힘을 비축할 때이다.

76년생 사기나 현혹시키는 말들에 흔들릴 수 있는 날이다. 팔랑귀를 가진 경우는 특별히 조심해야 하는 날이다. 필요없는 물건을 구매하거나 작은 사기라도 당할 수 있다.

88년생 미운털이 박히는 한이 있어도 소신있는 말은 아름답다. 눈치를 보며 자신의 의지를 펼치지 못하면 영원히 그렇게 박쥐처럼 살게될 것이다.

  

뱀띠
뱀띠

53년생 고운 말은 천냥의 빚을 갚는 것과 진배없다. 아랫사람이나 가까운 사람들에게 친절하고 고운 말을 쓰야 덕이 쌓여갈 것이다.

65년생 허물 없는 사이일수록 예의를 지키자. 가족이나 가까운 사람들과 관계에서 허물없이 친하다고 말을 함부로 하면 구업을 짓게되니 반드시 흉하게 될 것이다.

77년생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하니 진심어린 칭찬을 많이 하자. 칭찬도 가식으로 하는 것은 오히려 오해를 불러온다. 칭찬은 마음으로 하는 것이니 진심에서 우러나 하도록 하라.

89년생 우연처럼, 운명처럼 인연운이 들어오니 좋은 사람을 만날 기회를 가져보자. 인연은 생각지 않은 곳에서 시작되는 경우가 많으니 기회가 왔을땐 놓치지 말고 잡아야할 것이다.

 

말띠
말띠

 

54년생 스트레스 받는일이 생기니 마음이 안정되질 않는구나. 문서운 나쁘니 계약등의 문제도 좋지 못하다.

66년생 투자나 투기는 좋지 않으니 주의하라. 금전손실을 입지 않으면 시비구설로 곤욕 치를 수 있으니 돈과 관련된 일에 신중하고 조심하여야 할 것이다.

78년생 바쁜 가운데 실속은 다소 부족하다. 풀리지 않는 문제들은 오후나 밤늦게 해결될 것이다. 마음이 다소 가라앉으니 우울감이 든다. 기분을 업시키는 음악이나 생각들로 가라앉은 기분을 전환시켜보자.

90년생 감기몸살이나 사고로 인한 작은 병고 등이 우려된다. 오토바이나 자전거를 타게 되면 특히 조심해야할 것이다.

  

양띠
양띠

 

55년생 평탄한 운세이나 건강에는 다소 빨간 불이 켜진다. 건강은 건강할 때 챙기는 것이니 챙겨서 흉함을 대비하라.

67년생 문서와 관련되어 관재소송까지도 이어질 수 있으니 철저하게 대비하고 부동산 계약이나 금전과 관련된 일에는 꼼꼼하게 챙기도록 해야 한다. 자신이 당사자일 수도 있으니 편법은 절대 쓰지 않는 것이 좋을 것이다.

79년생 순조로운 운세속에 생각지 못한 장애도 발생할 수 있으나 귀인이 도우니 매사가 막힘이 없을 것이다. 윗사람의 도움이 기대된다.

91년생 다툼이나 시비 등으로 장애가 나타나지만 그 또한 해소될 것이다. 내가 먼저 손 내밀어 화해하면 일은 더 순조로우며 덕을 쌓으니 칭송도 높다.

 

원숭이띠
원숭이띠

 

  
56년생 바쁘고 분주한 가운데 사고수 우려되니 주의하라. 마음이 다소 들뜨니 실수가 우려되지만 오후들면 다소 안정될 것이다.

68년생 바깥으로 나가면 성취가 더욱 클 것이다. 만사가 평탄하니 막힘이 없고 거침이 없다. 동남으로 귀인이 도울 것이다.

80년생 몸이 상하거나 마음이 다칠 수도 있다. 고집이 화근이니 더불어 의견을 경청하고 독선으로 행하지 마라.

92년생 생각이 너무 많으니 성취에 걸림돌이 될 것이다. 잔꾀를 부리면 당장은 해결될 것이나 훗날 크게 흉하게 되니 절대로 하지마라.

 

닭띠
닭띠

 

57년생 금전흐름은 좋아지지만 문서운은 흉하다. 계약서를 쓰는 일은 미루고 작은 병고도 우려되니 건강을 체크하라.

69년생 도박이나 투기 등으로 재물손실 우려되니 하지 않는 것이 좋을 것이다. 이성문제로 인한 것도 흉하니 주의해야할 것이다.

81년생 좋고 나쁨이 혼재되어 있다. 기분좋게 출발하나 오후가 되면서 다소 장애들이 발생한다. 결과를 얻기가 다소 힘들든지 무산되는 경우도 있을 것이다.

93년생 재물운이 상승하니 다소의 장애는 있지만 무난한 흐름이다. 북쪽에서 찾으니 얻을 것이고 귀인의 도움도 기대된다.

  

개띠
개띠

 

58년생 문서부분에서 큰 손실 등이 예상되니 신중하라. 편법은 절대 쓰지 말아야 한다. 금전손실이 아니면 건강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70년생 밖으로 활동하는 경우가 많은데 사고수나 금전손실 등이 우려되니 주의하라. 음식 끝에 병고가 올 수도 있으니 장염이나 식중독도 주의하라.

82년생 분주한 일상이라 몸과 마음이 모두 지치는구나. 결과가 좋으면 힘든 것도 잊겠으나 다소 부족함이 든다.

94년생 음해나 시기 등이 발생할 수도 있고 실속없는 하루일 수도 있다. 실망하기보단 내일을 위해 좀더 노력하는 하루로 만들어가자.

  

돼지띠
돼지띠

 

59년생 작은 병고가 발생하거나 구설 등이 발생할 수 있다. 지출이 많아지거나 실물수 등이 보이니 주의하라.

71년생 새로운 것의 시작이나 문서작성 등은 좋지 않다. 부동산 관련된 일이면 무조건 연기하라. 오후나 밤부터 일의 진척이 빨라지겠다.

83년생 전체적인 운세 흐름은 나쁘지 않다. 금전흐름은 좋아지나 그림의 떡처럼 들어왔다 빠르게 나가거나 당장의 개선이 안될 수도 있는 구조이다.

95년생 구설이나 시비 등으로 다소 곤란에 처해질 수도 있으나 귀인이 사방에서 도우니 그 또한 넘어가리라. 남쪽이 길하니 구하고자 한다면 그쪽으로 향하라.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94(신천 3동 283-8)
  • 대표전화 : 053-424-0004
  • 팩스 : 053-426-6644
  • 제호 : 대구신문
  • 등록번호 : 대구 가 00003호 (일간)
  • 등록일 : 1996-09-06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대구, 아00442
  • 발행·편집인 : 김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수경
  • 대구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구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icbae@idaegu.co.kr
ND소프트
많이 본 기사
영상뉴스
SNS에서도 대구신문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