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2월 1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2월 1일)
  • 대구신문
  • 승인 2019.01.31 21: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동방정사(053=561-4984)

2월1일 금요일

(음12월27일 기사일)

쥐띠
쥐띠

 

48년생 지혜로움이 생각나는 날이구나. 답답하고 성에 차지 않는다고 화만 내버리면 그동안 쌓아온 것도 잃을 수 있다. 덕으로 행하고 지혜롭게 대처할 때 오히려 칭송이 자자할 것이다.

60년생 가족간에 불화가 있거나 친척들로 인해 서운함이 폭발할 수도 있다. 자신보다 가족을 먼저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을 가져보자.

72년생 가까운 친구나 윗사람의 도움으로 어려운 일들이 쉽게 해결될 수 있을 것이다. 먼저 손을 내밀고 화합하고자 나설 때 가능한 일이니 스스로 몸을 낮춰라.

84년생 삶속에선 늘 아쉬움이 따라오게 되어 있다. 좀더 잘했으면 하는 아쉬운 감정에 여운이 늘 남는다. 생각만을 담아두는 것에 그치면 영원한 아쉬움으로 남겠지만 행동으로

아쉬움들을 하나씩 지워나가면 아쉬워하지 않는 삶을 살아갈 것이다.

  

소띠
소띠

 

49년생 하고싶은 일이 있다면 내일로 미루지 말고 행하자. 인생의 버킷리스트를 작성하여 하나하나 실행하는 기쁨을 누려보자.

61년생 과거에 머물러 있으니 미래로 나아가질 못한다. 인간관계 또한 그러하다. 서운했던 것들, 아쉬웠던 것들을 가슴에 담아두고 있으니 관계개선이 이루어지질 않는다.과거의 묵은것은 다잊고 내일만 생각하자.

73년생 고운말과 아름다운 미소는 상대를 기분좋게하니 주변의 기운을 개선하여 길함을 이어지게 한다. 세상사 그저 얻어지는 것이 없으니 자신이 행복해지기 위해서는 타인의 행복을 기원해야하며 타인이 기쁠 때 자신에게도 기쁨의 기회가 오는 것이다.

85년생 진흙 속에 감춰진 보석같은 존재에서 온누리를 밝게 비추는 야광주로 거듭나니 어찌 아름답지 아니한가. 그동안 인정받지 못한 점이 인정받거나 능력치가 높아져 일처리 능력을 인정받는 시기이다.

  

호랑이띠
호랑이띠

 

50년생 불같은 성격을 참지 못하면 반드시 흉함으로 돌아온다. 자비로움과 포용력이 필요한 시기인데 욱하는 성격을 참지 못하면 크게 후회할 수 있으니 경계하여 마음을 다스려보자.

62년생 겉만 번지르르하면 사람들을 현혹시키기엔 쉽겠지만 오래가진 못한다. 가식과 허세가 떠난 자리엔 공허함 속에 허탈감만 남을 것이다.

74년생 호미로 막을 일을 가래로도 못 막는 사태가 발생할 수 있다. 빨리 대처를 하면 아무렇지 않게 넘어갈 수 있는 일을 방치하면 사태수습이 쉽지 않을 수 있으니 작고 사소하다고 무심히 넘기지말고 분쟁의 소지가 있는 것은 바로 해결하여 문제로 이어지지 않게 하라.

86년생 역마가 발동하니 밖으로 움직일이 많겠다. 금전도 들어오고 나감이 분주하니 실속이 없을 것이고 사람과의 만남에도 이별, 시기, 다툼 등이 우려되니 언행을 주의하여 문제를 사전에 차단하라.

  

토끼띠
토끼띠

 

51년생 '침묵은 금'이란 말이 생각나는 하루이다. 과도한 언행들이 선의였던 아니던간에 사람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하니 스스로 깨닫지 못함이 흉하다.

63년생 탐심은 하나를 가지면 또 다른 하나를 가지고 싶고 채워도 채워도 끝이 없다. 물욕이 가슴 가득 들어오니 마음이 편하질 않다. 기도로 마음을 다스려 보자.

75년생 작은 지식을 뽐내니 꼴이 사납고 우섭다.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이는 법이니 목소리 높혀 자신의 지식을 자랑하지 말자.

87년생 마음이 들뜨니 사람들과 작은 일에도 다툼이 생길 수 있다. 기도와 명상으로 마음을 늘 가라앉힐 수 있도록 만들어 가보자.

  

용띠
용띠

52년생 가족들과 모처럼 즐거운 시간을 보내니 기쁨이 넘치는구나. 오늘은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면 좋을 날이다. 가족을 돌아보고 화합할 때 가화만사성이 되니 길함은 이어질 것이다.

64년생 과욕은 되던 일도 망치게 하니 흉하다. 무엇이든 넘치면 흉하니 분수에 맞게 취하고 더 많은 것을 탐하지 마라. 무리한 일정들은 건강을 해칠 수 있으니 주의하자.

76년생 내실을 다지며 행하면 길할 것이나 신규 확장이나 새로운 것을 도모하면 흉하다. 있는 것을 지키고 키워갈 때 길함으로 빛이날 것이다.

88년생 자신의 주장이 설사 옳더라도 화합을 위해서라면 양보하라. 자신의 주장을 너무 앞세우니 윗사람에게 불편함을 준다. 당장은 넘어가겠으나 훗날 큰 흉이 되어 돌아올 것이다.

  

뱀띠
뱀띠

 

53년생 재운이 상승하니 기쁨 또한 커져간다. 생각지 않게 흐름이 개선되고 어려웠던 계약의 성사도 기대된다.

65년생 교만함은 실패를 불러오니 강한 운세라도 흉하게될 것이다. 자신을 낮추고 상대를 공경할 때 복을 저절로 내 것이 될 것이다.

77년생 목마른 대지에 단비가 내리듯 목마른 자 스스로 찾으니 얻어질 것이다. 과하지만 않는다면 길함은 지속될 것이다.

89년생 마른 하늘에 천둥번개치니 큰비가 오려나 보다. 운로가 평탄함 속에 막힘과 장애가 곳곳에서 발생한다. 교통사고나 작은 사고수도 우려되니 신중하고 긴장을 늦추지말자.

말띠
말띠

 

54년생 마음 속에 말 못할 고민이 깊어가니 마음이 편하지 못하다. 금전문제나 자녀문제, 또는 인간관계 등에서 근심이 발생하겠다. 비온뒤 땅은 더 단단해지니 순리에 따르고 정도로 헤쳐가보자.

66년생 꿈이 크니 실망도 크다. 과한 계획이나 욕심으로 감당하기가 쉽질 않아지니 결과는 뻔하다. 놓지못하는 것은 실망하기 싫어서인데 빠른 결정이 손실도 줄일 것이다.

78년생 비밀은 다른 이와 함부로 공유하는 것이 아니다. 타인이 지켜줄 것을 부탁한 비밀을 너무 쉽게 말해버리니 그 원망을 어찌 감당할것인가. 인간관계에서 한번 잃은 신뢰는 다시 회복하기 힘들다.

90년생 마음만 앞서고 지혜로움은 부족하니 실속은 없고 몸만 피곤하다. 차분하고 철저한 계획을 세워 일을 처리하여야 성취할 수 있을 것이다. 생각만 앞세우니 분주함만 있고 성취는 먼 나라 이야기가 될 것이다.

  

양띠
양띠

55년생 음해나 시기 등으로 마음이 불편하다. 온갖 말들이 들려오니 분을 삭힐 수가 없어도 참아야 한다. 그또한 자신으로부터 시작된것이니 겸양함으로 이겨내도록 하자.

67년생 결실은 빠르게 거둬 곳간을 가득 채워라. 힘들게 얻은 결실을 보고만 있다가 도둑에게 빼앗기는 꼴이 나오니 결실을 자랑하거나 으스대지말고 조용히 거둬 감추는 것이 좋을 것이다.

79년생 밤하늘에 별하나 없이 깜깜한 어둠 속에 홀로 산길을 걷는 형국이다. 앞이 보이지 않는 암울함 속에 기도하고 평소 덕을 쌓은 이는 귀인의 도움이 기대되니 한줄기 불빛과 조우하겠구나.

91년생 화려함 속에 실속은 부족하겠구나. 겉보기엔 거창하고 사람들의 기대감도 크지만 실상은 허세일 뿐이다. 내실을 다져 성취로 이어가도록 노력할 때이다.

  

원숭이띠
원숭이띠

 

56년생 전염성 질환 등으로 건강을 해칠 수 있으니 주의하자. 독감 등이 우려되니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곳은 되도록 삼가자.

68년생 가족들의 응원에 처진어깨에 힘이 쏟는구나. 힘들고 지친 가운데 가족들의 격려와 응원이 따르니 힘이 난다. 기둥으로서 해야할 일들이 있으니 힘들어도 이겨내는 것이다.

80년생 이기심은 사람들을 떠나게 하니 결국 외로워질 것이다. 자신의 편의와 욕심만을 채우니 일상은 즐겁겠지만 주위에 사람을 떠나게 하고 있는 것이다. 세상은 더불어 사는 것이니 이기심을 버려보자.

92년생 이성으로 인하여 다툼이 생길 수 있는데 경쟁자가 나타나기 때문이다. 연인이 있는경우도 생각지 못한 일로 다툴 수 있다.

  

닭띠
닭띠

57년생 변동운이 강하게 들어오니 여행 등 움직일 일이 많겠다. 파재의 운도 보이니 금전거래는 하지않는 것이 좋을 것이다. 집나간 돈은 다시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69년생 만사형통의 운세 속에 과하면 흉하게 바뀌니 주의하자. 무리하지만 않으면 평탄함이 이어질 것이다.

81년생 이별운이 들어오니 부부간에 다툼이 있으면 큰 싸움으로 번질 수 있다. 먼저 양보하고 배려하면 될 것인데 사소하고 작은 오해나 서운함이 큰 싸움으로 이어지는 것이다. 대화를 많이 하여 서로를 이해하도록 노력해보자.

93년생 여난이 예상되니 경거망동은 자제하도록 하라. 감춰진 연애이면 그로 인해 당혹함이나 만인에 알려져 부끄러울 일이 있겠다.

  

개띠
개띠

 

58년생 마음이 다소 가라앉으니 매사가 귀찮고 무미건조함이 많다. 바깥활동이나 운동 등으로 기분을 전환시켜 가라앉은 기운을 상승시켜 보자.

70년생 현혹되기 쉬운 날이니 사기 등을 당하기 쉬운 날이다. 신중하고 욕심이 화를 불러오니 욕심을 자극하는이를 경계하자.

82년생 열정은 필요한 일이지만 그것이 너무 지나치면 화를 자초한다. 의욕이 너무 앞서 남의 문제까지도 오지랖이 넓어지면 자신의 운까지 타인에게 주는 격이나 나쁜 운을 받아들이는 꼴이된다.

94년생 허세를 부리기 보단 진솔함으로 다가가자.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거짓이나 가식으로 상대의 마음을 얻고자 하지 말고 진실함과 진중함으로 믿음을 주자.

 

돼지띠
돼지띠

 

59년생 화려한 표면 속에 속에선 근심이 싹트는 시기이다. 평탄한 운세이지만 결실이 생각보다 적으니 근심이 쌓여간다. 믿음을 가지고 정진하면 얻을 것이니 내실을 다지고 정진해보자.

71년생 각종 음해와 시기로 밤낮이 힘이든다. 믿었던 이에게 배신을 당하거나 그로부터 음해가 시작되기도 한다. 힘든 시기이지만 이또한 지나가리라.

83년생 생각지 않은 지출이 발생할 수도 있겠는데 어차피 나가야할 돈이면 옹졸함은 보이지말고 흔쾌히 지출하여 덕을 쌓아가자.

95년생 이성문제로 심난한 하루겠다. 다툼이 있거나 삼자의 등장으로 마음이 편치 못하는 등 뜻하지 않은 장애가 예상되니 감정적인 대처보단 이성적으로 극복해 가라.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94(신천 3동 283-8)
  • 대표전화 : 053-424-0004
  • 팩스 : 053-426-6644
  • 제호 : 대구신문
  • 등록번호 : 대구 가 00003호 (일간)
  • 등록일 : 1996-09-06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대구, 아00442
  • 발행·편집인 : 김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수경
  • 대구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구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icbae@idaegu.co.kr
ND소프트
많이 본 기사
영상뉴스
SNS에서도 대구신문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