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2월 5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2월 5일)
  • 대구신문
  • 승인 2019.02.04 21: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동방정사(053-561-4984)

2월5일 화요일

(음1월1일 계유일)

쥐띠
쥐띠

48년생 과로를 주의해야 할 것이다. 과로로 인한 몸살이나 작은 병고 등이 예상되니 무리한 일정은 자제하자.

60년생 집안에 부부싸움이 일어나거나 가족들간에 다툼이 나올 수 있으니 언행을 조심하여 분쟁의 불씨를 막아보자.

72년생 허세나 겉치레에 너무 치중하면 허황됨만 남을 것이다. 있는 그대로 임하고 부족한 것보다 속이는 것이 더 나쁜 것이다.

84년생 기분 상할 일이 많은 날이다. 어른들에게 좋지 못한 핀잔을 듣거나 부부나 연인 사이에 다툼이 예상된다. 마음이 가라앉아 있으니 작은 일에도 민감해짐이 문제인 것이다.

소띠
소띠

49년생 까치소리 요란하니 반가운 손님이 오시려나  보다. 반가운 사람이 오거나 소식이 오겠다. 먼 곳에서 오니 기쁨이 더하다.

61년생 만사에 인내심을 가지고 참을 줄 알아야하는 날이다. 자신의 고집을 피우게 되면 흉함이 커지니 자제하자.

73년생 밤이 새는줄 모르고 불을 밝히겠구나. 반가운 사람과 술잔이나 이야기 꽃으로 밤을 하얗게 지새우겠구나.

85년생 양보하고 화합하고자 하면 길함으로 이어지겠으나 독선으로 자기 것만을 주장하면 흉함으로 잃는 것이 많을 것이다.

호랑이띠
호랑이띠

50년생 즐거움에 목소리가 하늘을 덮는구나. 만사 평탄하고 즐겁고 기쁜 일이 많으니 세상을 다 얻은 듯 한량없이 기쁘다.

62년생 그릇의 크기에 따라 길함의 크기도 달리 나올 것이다. 덕을 쌓고 베품을 생활한 이는 길함이 매우 크니 기쁨이 넘치는 날이다.

74년생 무리하지만 않으면 대길운이다. 투기나 도박 등은 흉해지니 하지 않는 것이 좋을 것이다.

86년생 발걸음 가벼우니 여행이나 바깥활동으로 보내는 것이 좋은 날이다. 가족들과 외식이나 문화생활도 좋겠다.

 

토끼띠
토끼띠

 

51년생 바쁜일상 이어지는 분주함 속에 사고수도 보이니 주의하자. 교통사고나 낙마 등 사고수 보이니 바깥활동시 긴장을 늦추 말자.

63년생 다가선 인연에게 환한 웃음과 손을 맞잡아 주자. 새로운 식구가 들어올 인사를 받거나 소식을 듣겠다.

75년생 소란함이 가라앉고 한바탕 전쟁을 치르듯 일상이 지나고 나면 허전함이 밀려드니 마음을 둘 곳이 없구나.

87년생 만사가 평탄한 운세 속에 인연운도 따라드니 기쁨이 넘치구나. 좋은 인연을 만날 흐름이니 기대를 가져보자.

용띠
용띠

52년생 불편한 마음이 가슴 가득하니 누구라도 건드리면 폭발할까 우려된다. 가족들에게 서운함과 불만이 덮어두려 해도 자꾸 솟아올라 불편하다.

64년생 지출이 과해지고 허전함이 밀려드니 몸과 마음 모두가 피로하다. 이런 날은 작은 음주에도 취하게되니 과한 음주는 자제하자.

76년생 가정이 화목해야 만사가 평탄할 것인데 부부의 목소리에 전쟁의 기운이 돈다. 서운함이 쌓여 한꺼번에 쏱아내니 당하는 사람이나 퍼붓는 사람이나 모두가 패한 것이다. 배려와 이해로서 참아내고 토닥토닥 어깨두드려 감사의 마음 전해보자.

88년생 화려함을 뽐내 보지만 허상이니 실속이 없고 허망할 뿐이다. 겉만 번지르르해서 얻을 것은 없으니 내실을 단단하게 다져보자.

뱀띠
뱀띠

53년생 한발 물러서 지켜보고 감사의 말은 늦지 않게 하는 것이 좋다. 고마운 일이 있으면 그때 바로 표현하자.

65년생 지출은 많지만 즐거움도 더해간다. 지출할 곳이 많으니 주머니는 비어가지만 가족들과의 시간에 즐거움이 더해간다.

77년생 고집으로 인해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니 어른들의 말에 귀기울이고 조언을 듣는 것이 좋은 결과로 이어질 것이다.

89년생 편견이나 경직된 사고로 상대를 무시하면 그 화는 부메랑이 되어 되돌아 올 것이다. 인간사 높고 낮음이 정해진 것이 아닌데 편견은 올바른 판단을 하지못하니 자신도 모르는 죄를 짓게되는 것이다.

말띠
말띠

54년생 자녀들의 기쁜소식에 노래소리가 절로 나는구나. 취직 소식이나 결혼, 또는 성취의 소식 등 기분좋은 날이겠다.

66년생 신중한 언행이 필요한 날이구나. 마음이 편치 않으니 언행도 쉽게 내뱉는다. 그로인해 상처받는 이 생기니 서로가 마음이 불편하겠구나.

78년생 과도한 음주나 향락에 빠질 수 있으니 주의하라. 건강을 해치거나 크게 후회할 일을 행할 수 있으니 마음을 다스려보자.

90년생 만사가 평탄하고 즐거운 가운데 근심도 피어난다. 지나친 고집이나 만용이 불러오는 것이니 주의하라. 연인과 다투게 되면 한동안 해소가 힘들 수도 있다.

양띠
양띠

55년생 만사형통이라 매사 막힘이 없고 즐거운 일들도 많다. 금전흐름도 원활하니 든든함 속에 태평한 일상이다.

67년생 바쁜일상에서 실물수 우려되니 조심해야겠다. 몸 가까이 두는 물건을 잃을 수 있는데 휴대폰이나 지갑 등을 잃을 수도 있다.

79년생 훈훈함이 넘치는 대접속에 즐거움이 더해가니 이보다 좋을 수가 없구나. 가는 곳마다 환영을 받으니 즐거움이 더해가겠다. 무리한 일정은 건강을 해칠 수 있으니 들뜬 마음에 무리함은 경계하라.

91년생 두둑해진 지갑에 콧노래가 절로 나는구나. 금전흐름이 원활하고 이성과의 시간도 즐겁겠다.

 

원숭이띠
원숭이띠

 

56년생 자식이라도 지나친 간섭은 반발을 불러오니 적당히 하자. 자식으로 마음 상하니 편하질 않다. 내뜻대로 되는 것이 아니니 걱정은 하되 결정을 알아서 하도록 지켜보자.

68년생 귀한 손님이 찾아오겠구나. 융성한 대접으로 체면을 세워보자.

80년생 밤공기가 차니 몸 상할까 걱정이구나. 밤늦은 출행은 좋지 않다. 여자가 관련된 만남 등은 더욱 그러하니 빠른 귀가가 좋을 것이다.

92년생 이성과의 만남이나 함께 떠나는 여행 등은 좋지 않으니 연기하라. 서로간에 냉전이 생기거나 우울감으로 즐겁지 않을 것이다.

닭띠
닭띠

57년생 순탄한 가운데 부부간에 큰 소리가 나거나 실물수 우려된다. 잃지 않으면 소리가 나겠다.

69년생 참고 덕을 쌓아야 하니 기분 상하고 못마땅함이 있더라도 용서와 배려심으로 참아내어 덕을 쌓아가도록 하자.

81년생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차후로 미루는 것이 좋을 것이다. 실물수나 교통사고 등이 우려되니 좋지 않은 시기이다.

93년생 매사에 느긋함이 필요한 날이구나. 서두르면 매사에 장애가 발생하니 실수를 하거나 손실이 발생할 것이다.

 

개띠
개띠

58년생 지나친 고집으로 가족들을 불편하게 할 수 있으니 자제하면 좋겠다. 자신의 생각이 맞다고 모두를 그것에 맞추고자 하면 독선이 넘치니 외로워 질 수밖에 없다. 배려와 사랑으로 보듬어 주자.

70년생 가족들이 자신의 결정을 신뢰하니 마음이 든든해진다. 새로운 계획이나 앞으로의 진로를 발표했는데 반응이 좋아 기분도 좋다.

82년생 평탄한 운세 속에 소인배는 다툼을 피하기 어려울 것이다. 자신의 주장만 고집하면 분쟁의 소지가 되니 소인배의 행보에서 벗어나자.

94년생 가족들의 든든한 응원과 축복을 받아보자. 가족들에게 이성을 소개하거나 이야기를 하게되니 응원과 격려가 이어진다.

돼지띠
돼지띠

59년생 즐거움이 넘쳐나니 일상이 기쁘다. 가족과 기분좋은 시간들과 좋은 벗과도 즐거운 시간을 보내니 일상 속에 웃음꽃 만발하다.

71년생 평평한 운세 속에 만사가 여유롭다. 생각지 못한 부정한 일에 연루될 수 있으니 늦은 밤 출행은 자제하자.

83년생 자신을 과신하여 허세나 만용을 부리면 아주 흉해지니 절제하라. 순탄한 흐름 속에 흉은 뜻하지 않게 다가온다.

95년생 늦은 밤까지 사랑의 세레나데 이어지니 행복함이 가득하다. 연인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좋은 날이다. 솔로라면 밖으로 나서 인연과의 조우를 기대해보자.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94(신천 3동 283-8)
  • 대표전화 : 053-424-0004
  • 팩스 : 053-426-6644
  • 제호 : 대구신문
  • 등록번호 : 대구 가 00003호 (일간)
  • 등록일 : 1996-09-06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대구, 아00442
  • 발행·편집인 : 김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수경
  • 대구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구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icbae@idaegu.co.kr
ND소프트
많이 본 기사
영상뉴스
SNS에서도 대구신문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