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2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2월 12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 대구신문
  • 승인 2019.02.11 21: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동방정사(053-561-4984)

2월12일 화요일

(음1월8일 경진일)

쥐띠
쥐띠

48년생 답답한 가슴이 풀려가니 어려운 일들의 해소가 기대되는구나. 고생 끝에 낙이 온다고 고생한 보람을 찾아보자.

60년생 만사가 무난하니 매사에 장애가 없다. 평정심을 유지하며 정진할 때 성취도 클 것이다.

72년생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빈가운 사람을 만나겠다. 인연이란 질기고 질겨 만날 사람은 언젠가는 만나게 되어 있다.

84년생 현재 잃었거나 실패했다고 실망하지 마라. 내일이 있으니 오늘 좀 더 정진하라는 신의 뜻이라 여기고 담담하게 받아들이자.

소띠
소띠

 

49년생 어두운 밤길을 걷고 있는데 달이 구름에 가린 격이다. 그 또한 해소될 것이니  요란떨 것은 아니다.

61년생 남모를 고민이 쌓여가는구나. 금전이 아니면 건강이로다. 혼자 고민말고 배우자와 함께 해결해보자

73년생 대지는 봄을 향해 가지만 아직 북풍한설이 머물러 있구나. 답답함은 해소가 되지 않고 이어지는데 다만, 때가 되지 않는 것이다.

85년생 지출이 과해지니 근심도 늘어간다. 후배들과 즐거운 시간이면 옹졸함은 보이지 말고 즐거이 보내고 보자.

호랑이띠
호랑이띠

50년생 나이가 무슨 걸림돌일까? 인연운은 생각지 않게도 온다.

62년생 투기 등 정상적이지 않은 투자는 자제하자. 욕심이 화를 불러오니 스스로를 지켜내자.

74년생 재물파재가 우려되는구나. 금전거래나 투자로 인한 것이니 거래 자체를 자제하여 손실을 막아보자.

86년생 남의 다툼에 나서지 마라. 오지랖이 화를 불러오니 나서지 않는 것이 좋을 것이다.

토끼띠
토끼띠

51년생 뜻밖의 행운이 기대되는데 우연이 아닌 그동안 덕을 베풀었기에 가능한 것이다. 늘 덕을 베품을 즐거이 할 때 길함은 늘 함께 할 것이다.

63년생 조급하면 다 된 밥에 재 뿌리는 격이니 스스로를 다스려라. 고지가 눈앞이니 좀 더 신중하자.

75년생 마음이 다소 들떠 있으니 행동이 분별없다. 덜렁이다가 실수를 하게 되니 마음을 안정시켜 실수를 방지하자.

87년생 에너지가 넘치니 만인을 즐겁게 할 수 있다. 넘치는 에너지로 활력넘치는 하루를 보내 보자.

용띠
용띠

52년생 인연은 스쳐 지나가도 소중한 것이다. 스치는 인연이라도 정성을 다하자.

64년생 쉽게 포기할 것 같으면 시작부터 하지 마라. 유리알처럼 부서지기 쉬운 멘탈은 끈기가 부족하여 조금만 힘들어도 포기하려 한다. 신중하게 처신하여 실없는 사람은 되지 마라.

76년생 돈제일주(豚蹄一酒)라 주는 것은 적고 바라는 것이 많으니 흉하다. 탐욕이 넘치면 분별력 또한 떨어진다. 정도를 벗어나지 않게 스스로를 관리하자. 

88년생 직장인이라면 그동안 최선을 다한 성과가 기대된다. 성취감에 도취되어 교만해지면 오히려 흉해지니 주의하자. ​

뱀띠
뱀띠

53년생 들어주기 곤란하고 거절하기도 애매한 부탁을 하는 이가 있다. 단칼에 잘라내기에 곤란함이 느껴지면 예의있는 거절을 하자.

65년생 금전적인 이익에 급급하여 사람들과의 관계를 불편하게 하지마라. 금전은 있다가도 없고 없다가도 있는 것이지만 사람은 쉽게 얻을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재물보다 더 소중한 것은 사람인 것이다. 

77년생 어려움 속에 열심히 기도하며 최선을 다한 이는 한줄기 희망의 빛이 보일 것이다. 세상에는 거저 얻는 것이 없으며 노력한 자만이 누릴 수 있는 것이다.

89년생 꿈은 큰데 노력은 하지 않으니 성취할 것이 없겠구나. 감나무 밑에서 감 떨어지길 바래서는 감을 얻을 수 없다. 노력하지 않는 자는 결코 얻지 못할 것이다.

말띠
말띠

54년생 편법으로 성취를 이루고자 행하지 말자. 원하는 바가 크고 반드시 이루고 싶다하여 추한 행동을 하게되면 얻은 것에 기쁨보단 상실감이 더 클 것이다.

66년생 평소 덕을 베푼 이는 그로인해 인복을 누릴 수 있을 것이다. 타인의 인복에 시기하지 말고 그들처럼 먼저 행함을 배워가라.

78년생 실물수 있으니 주의하자. 가까이 지니던 물건이나 소중한 물건을 생각지 않게 잃을 수 있다.

90년생 정상적이지 못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면 위기가 닥쳐오겠다. 언젠가는 밝혀질 일이거나 지속하기 힘든 관계였다. ​

양띠
양띠

55년생 길과 흉이 혼재하니 오전은 좋고 오후는 좋지 않거나 그 반대일 수 있다. 하나는 얻고 하나는 잃으니 욕심을 버리고 현상에 만족하며 감사할 때 흉도 감해질 것이다. 

67년생 더불어 이어간다는 말이 생각나는 날이다. 혼자 힘으로 헤쳐나가려니 장애가 많고 힘이 부친다. 부부가 힘을 합치든지 누구라도 도와줄 이가 간절하다.

79년생 결론이 나지 않는 일을 떠안고 놓지 못하니 자신도 힘들지만 주위 사람들도 불편하게 한다. 안되는 일을 고집부리지 말고 포기할  빨리 하자. 비워야 새로 채워지는 것이다. 

91년생 과욕을 부리니 반드시 흉하다. 인간 관계에서 더욱 그러하니 남의 것을 탐하지 마라. 두 마리 토끼를 쫒다 모두 놓치게 될 것이다.

원숭이띠
원숭이띠

56년생 서운함이 가슴 가득하니 한바탕 쏟아내고 싶다. 당하는 이는 영문을 모를 수 있으니 화난다고 멋대로 하진 말자.

68년생 어떤 경우라도 소신있는 행동을 하자. 이익에 급급하여 소신없이 휘둘리면 영혼이 없는 것과 다르지 않다. 손해를 보더라도 소신을 세워 자존감을 살려가자. 

80년생 작은 것에도 만족하고 감사할 줄 아는 자세를 배워가자. 모든 인간의 욕구는 아무리 채워도 채워지지 않는다. 부족함에 불만이거나 더 채우고자 애를 쓰면 작은 기쁨조차도 자신의 것이 아니게 된다. 기쁨을 누리고 감사하는 마음 속에 행복이 숨쉬고 있으며 그런 덕이 쌓여 더 큰 복으로 다가올 것이다.

92년생 윗사람을 공경하는 마음이 진실될 때 그 복은 무량하여 모든 걸림돌 조차 나의 편에 설 것이다. 만사를 행함에 진실됨 만큼 중요한 것도 없다. 다소 불편하기도 하고 당장의 이익도 적겠지만 꾸준히 행하면 만사가 평탄해질 것이다. ​

닭띠
닭띠

57년생 어려운 가운데 귀인의 도움이 기대되니 순탄함이 기대된다. 평소 덕을 쌓은 이는 길함이 더욱 클 것이다. 

69년생 아랫사람에게 귀감이 되어야 말에 무게가 실린다. 본인은 정작 하지 못하면서 아랫사람에게 강요하니 이치에 맞질 않다.

81년생 인간관계에서 집착을 하지 마라. 집착과 사랑은 다른 것이니 집착하는 마음을 가지게 되면 서로를 망치게 된다. 참된 사랑은 집착하여 가지려 함이 아니고 공유하고자 노력할 때 참사랑으로 거듭 나는 것이다. 

93년생 차 떠난 뒤에 손 흔들어 봤자 돌아오지 않는다. 늘 가까이 있을 땐 소중함을 모르다가 떠난 뒤에 소중함을 깨닫고 붙잡으려 해봤자 때 늦은 것이다. 

개띠
개띠

58년생 생각대로 일이 풀려가니 기분도 상승한다. 좋은 운일수록 교만하지 않으며 도리를 지켜가자. 

70년생 살다보면 손해보는 날도 있다.  이익보는 날이 있으면 손해보는 날이 있으니 현상에 너무 연연하지 말자. 

82년생 꿈자리가 사나우니 마음이 편치 않다. 꿈은 미래의 불행에 대한 예측일 수도 있지만 최근 복잡한 마음으로 인한 경우도 많다. 기도로써 마음을 다스리는 하루가 되자. 

94년생 말수를 줄여 시비구설을 방비해 보자. 자신의 말을 하기보다 남의 말을 경청할 때 분쟁의 불씨는 꺼져갈 것이다. 

돼지띠
돼지띠

 

​59년생 지출이 늘어나니 지갑이 얇아진다. 배보다 배꼽이 더 큰 격이니 지출하지 않아도 될 곳에 낭비하는건 아닌지 챙겨볼 일이다. 

71년생 정신이 산만하니 일처리에 두서가 없다. 마음을 다스리는 기도로 바로잡아 실수를 막아보자. 

83년생 성실한 당신! 성실한 결과를 얻게 되니 기쁨이로다. 성실하게 자신의 책임을 다한 이만이 누릴 수 있을 것이다.

95년생 우울감이 밀려드니 서글퍼진다. 연인이 있어도 허전함은 채워지지 않으니 인간으로 채울 수 있는 허전함이 아닌 것이다. 기도로 자아의 성찰에 다가갈 때 그 또한 사라지리라.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94(신천 3동 283-8)
  • 대표전화 : 053-424-0004
  • 팩스 : 053-426-6644
  • 제호 : 대구신문
  • 등록번호 : 대구 가 00003호 (일간)
  • 등록일 : 1996-09-06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대구, 아00442
  • 발행·편집인 : 김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수경
  • 대구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구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icbae@idaegu.co.kr
ND소프트
많이 본 기사
영상뉴스
SNS에서도 대구신문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