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3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2월 13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 대구신문
  • 승인 2019.02.12 21: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동방정사(053-561-4984)

2월13일 수요일

(음1월9일 신사일)

쥐띠
쥐띠

48년생 과거에 머물러 있지 말자. 과거에 대한 회한이 많으니 쉽게 앞으로 나아가질 못한다. 아쉬움 따위는 접어두고 미래로 나아가자.

60년생 인간관계는 잘하다가도 사소한 것으로도 멀어질 수 있다. 가까울수록 예의를 지켜야 하는데 격의없음에 넘지말아야 할 선을 넘으니 그런 것이다.

72년생 투자를 권유하는 이가 있다면 경계하라. 지금은 때가 아니며 현혹되기 쉬운 시기라 실패의 소지가 많다.

84년생 반가운 소식 들려오니 발걸음도 가볍다. 취업이나 계약, 문서로 결론나는 일들이 길한 시기이다.

소띠
소띠

49년생 자녀로부터 기쁜소식이 들려오겠다. 취업이나 결혼, 또는 부동산 취득 등 자녀의 성취는 부모의 기쁨이로다. 

61년생 급하게 돈을 돌려야 하는 일이 발생하겠는데 생각만큼 수월하지 못하다. 귀인의 도움이 필요한 시기이다.  

73년생 힘든 고난에 빠지니 중요한 사람과 버려야 할 사람이 보인다.  잘못 살아온 것이거나 스스로의 삶의 방식에 문제가 있는 것이다. 서운함을 토로하기 보다 자신을 갈무리하며 정진할 때 사람들이 스스로 모여들게 만들 수 있을 것이다. 

85년생 집중력이 흐트려지니 사고 우려나 계약 등의 중요한 업무에서 실수가 걱정된다. 산만해진 정신을 기도로 가다듬어 보자. 

호랑이띠
호랑이띠

50년생 범사에 걸림돌이 많은 것은 경쟁자가 생긴 영향일 수 있는데 발단은 자신에게 있는 것이다. 공명심에 으스댐은 경쟁자를 만드는 일이다.  

62년생 만사 형통이니 막힘없이 순조롭다. 덕을 쌓은 이는 더욱 그러할 것이나 그렇지 못한 이는 그저 평탄할 따름이다.  

74년생 자만심은 등 뒤에 비수가 꽂히는 결과를 만들 것이다. 매사 신중하고 겸손하여 경거망동함을 경계하라. 

86년생 전화위복의 계기가 생기니 실수에 주눅들지 말고 수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면 기회를 다시 잡을 것이다. 

토끼띠
토끼띠

 

​51년생 기도하여도 소원이 이루어 지지 않으니 원망의 마음이 생겨난다. 당장의 결과가 나타나지 않음이 전부는 아닌 것이다.  작은 묘목이 큰 나무가 되어가듯 보이지 않는 속에 

성취는 조금씩 이루어지고 있는 것이다. 자신의 업 크기가 큰 것을 남 탓하니 안타깝다.  

63년생 정신적 스트레스로 힘겨운 날이겠다.  온갖 잡다함으로 혼란스러운 날이겠다.

75년생 계획에 차질이 생기니 고민이 깊어간다. 그동안 진행해온 것에 대한 아까운 마음이 앞서니 결정도 쉽지 않다.

87년생 만사가 여의하니 귀인이 앞 다투어 돕는구나. 순탄한 운세이니 여유로움이 생겨나겠다. 

용띠
용띠

52년생 병고가 우려되니 건강에 신경쓰자. 누적된 피로나 스트레스로 병고가 우려된다.  쉴 땐 만사를 다 내려두고 쉬어주자. 

64년생 위정자를 비난하면서 스스로도 위정자의 행동을 하고 있다. 편함이나 이익을 좇으니 명예를 등한시 하는 것이다. 정도를 지킴에 손실을 따지지 말라. 

76년생 인내가 필요한 시기인데 욱하는 마음이 요동친다. 반드시 후회하게 되니 순간의 감정을 제어해 보자. 

88년생 만사에 막힘이 많으니 마음 또한 힘이 든다. 작고 사소한 일부터 시작하여 인간관계 등에서 장애가 발생할 소지가 많다. 연인과 다툼이 일어나면 이별까지도 갈 수 있다. 

뱀띠
뱀띠

53년생 역마가 발동하니 바깥 활동이 많겠구나. 금전을 잘 지켜야 할 것인데 밑 빠진 독처럼 줄줄 새는 소리가 나는구나.  

65년생 치성드리는 소리 요란하니 하늘도 감복하는구나. 매사 막힘이 많으니 기도로 이겨내야 할 시기이다. 

77년생 분수를 지키지 않으면 허황함만 남을 것이다. 지켜야 할 도리가 있고 탐하지 말아야 할 것이 있는 것이다. 

89년생 노력은 작고 결실은 큰 것을 생각하니 늘 불만인 것이다. 세상사 공짜는 없고 한 만큼 결과로 나오는 것이니 작은 성취에도 감사하고 더 나아가기위해 정진하자. 

말띠
말띠

54년생 점차 호전되고 있으니 자신감을 가져보자. 늘 어려움만 있는 것은 아니다. 

66년생 잘남을 뽐내니 주변엔 온통 경쟁자만 남는구나. 잘났다고 자랑하지 말자. 으스댐은 경쟁자를 만드니 가시밭길이 펼쳐진다. 

78년생 건강은 건강할 때 지키는 것이니 너무 과신하지 마라. 병이 발병한 뒤 챙기면 때 늦음에 후회하게 될 것이다. 

90년생 쉽게 넘길 일을 과민하게 반응하니 주위를 힘들게 한다. 신중함은 나쁘지 않으나 너무 예민하면 눈총을 받게 되니 적당히 하자.  

양띠
양띠

 

​55년생 가까운 사람이나 가족들과 소리높혀 싸울 수도 있는데 배려하고 용서하는 마음이 있으면 넘어갈 일이다. 

67년생 운세는 강하나 문서운은 그리 좋지않아 실속이 없겠다. 부동산 계약이나 시험, 이직 등은 반반의 승패이다. 

79년생 만사가 대길하니 막힘없이 순탄하다.  달이 차면 기울듯 흉함도 싹트고 있으니 매사 신중하라. 

91년생 높이 나는새가 더 많은 먹이를 얻듯 멀리 내다보고 준비하는 혜안을 길러보자. 

원숭이띠
원숭이띠

 

56년생 일상의 현상들은 머물지 않는다. 좋은 운 속에 있으면 나쁜 운으로 가고 있는 것이고 나쁜 운 속에 있으면 좋은 운이 오고 있는 것이다. 이렇듯 현상은 머물러 있지 않고 순환하는데 

오직 사람들만 일희일비하여 요란한 것이다.  

68년생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히는 격이니 사람을 너무 믿지는 마라. 신뢰를 가지는 것은 필요하지만 최후의 보루는 내어주지 마라. 

80년생 유혹이 눈을 현혹시키니 마음이 요동친다. 길이 아니면 가지말라 했으니 정도를 지켜 흐트러짐을 방비하라. 

92년생 도움의 손길은 간절한데 뜻대로 잘 되질 않는다. 힘겹지만 혼자 힘으로 이겨내 보자. 

닭띠
닭띠

57년생 티끌모아 태산을 이루듯 작은 것에서 큰 것으로 성취가 나오고 있으니 기쁨이 가득하다. 성실함이 주는 선물이니 누리는 마음 크게 가져보자.  

69년생 자중함이 필요한 시기인데 매사에 장애가 많고 마음 또한 산만하여 집중이 되지않음에 은인자중이 필요한 것이다.  

81년생 갑작스런 생활 변화는 좋지 않다. 서서히 적응하는 시간을 보낸뒤 변화를 모색하라.  

93년생 어두운 밤길에 가로등이 되어줄 좋은 파트너가 필요하다. 친구나 연인, 모두가 소중한 사람들이다.  내 것을 내어줄 때 얻을 수 있는 기쁨이리라.  

개띠
개띠

 

58년생 교통사고나 사고수 우려있는데 일진이 흉한 탓이다. 흉할 땐 매사를 조심하고 주의해서 막아보자. 

70년생 언땅에 씨앗을 뿌리니 성취가 쉽지 않다. 모든 일에는 때가 있고 순리에 따라야 하는 법이다.  

82년생 아래위로 화합하니 어찌 아름답지 아니한가. 직장인의 경우가 더욱 그러하니 힘을 합쳐 문제를 헤쳐나가자. 

94년생 내뜻에 반한다하여 비난을 하지 마라. 사람마다 관점의 차이가 있고 남녀간은 사물에 대한 관점 차이가 확연하다. 자기 생각과 맞지 않는다고 비난하기 보단 서로의 키높이를 맞춰가는 배려와 역지사지의 마음이 필요하다. 

돼지띠
돼지띠

 

59년생 답답함이 넘치니 속에 천불이 나는구나. 내가 보고 있는 현상이나 지식이 전부는 아니다. 이해하지 못하는 이들을 보니 마음이 편치않다. 때가 있으니 당장 설득시키려 하지말고 그저 담담하게 지켜보자.  

71년생 실리를 취할 것인지 명예를 지킬지 고민에 빠질 수 있다. 정도에 어긋남이 없는 길을 택하고 선택한 것에는 되돌아보지 마라. 잘못된 것은 수정해가고 잘된 것이면 지속해가면 될 일이다. 

83년생 금전운이 상승하고 인간관계도 개선되니 만사가 여유롭다. 좋은 운일수록 교만해지지 않게 스스로를 다스려가자.  

95년생 삼각관계가 우려되니 뒷감당이 걱정이구나. 가까운 친구가 개입될 수도 있으니 난감하다.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94(신천 3동 283-8)
  • 대표전화 : 053-424-0004
  • 팩스 : 053-426-6644
  • 제호 : 대구신문
  • 등록번호 : 대구 가 00003호 (일간)
  • 등록일 : 1996-09-06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대구, 아00442
  • 발행·편집인 : 김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수경
  • 대구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구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icbae@idaegu.co.kr
ND소프트
많이 본 기사
영상뉴스
SNS에서도 대구신문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