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는 지난해 부동산중개업소를 이용한 시민들을 대상으로 전화 설문을 통해 부동산중개서비스 ‘해피콜(Happy-Call)’을 실시한 결과 84%의 만족도를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
부동산중개서비스 ‘해피콜(Happy-Call)‘제도는 중개업자를 통한 부동산 거래건 중 임의추출을 통해 중개업소에 대한 중개서비스 만족도와 부당요구 사례를 조사하고, 부동산 중개와 관련된 각종 불편사항 및 건의 사항을 접수.개선하기 위해 2017년부터 반기별로 실시하고 있는 제도이다.
영주=김교윤기자 kky@idaegu.co.kr
부동산중개서비스 ‘해피콜(Happy-Call)‘제도는 중개업자를 통한 부동산 거래건 중 임의추출을 통해 중개업소에 대한 중개서비스 만족도와 부당요구 사례를 조사하고, 부동산 중개와 관련된 각종 불편사항 및 건의 사항을 접수.개선하기 위해 2017년부터 반기별로 실시하고 있는 제도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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