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5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2월 15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 대구신문
  • 승인 2019.02.14 21: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 동방정사(053-561-4984)

2월15일 금요일

(음1월11일 계미일)

  

쥐띠
쥐띠

 

48년생 무리한 운동이나 투자는 맞지 않다. 의욕만 앞서지 말고 적당히 하는 하루가 되라.

60년생 혀끝에 독이 있다고 했다. 말조심해서 나쁠 것이 없는 하루이다. 가만히 있으면 본전일 일을 생각 없이 말을 내뱉어 분란을 일으킨 필요는 없다.

72년생 항상 지켜주고 밀어주는 사람이 있으니 참으로 행복하다고 생각해라. 받은 만큼 돌려주는 미덕을 아는 것이 미래에 복을 짓는 일이다.

84년생 욕심이 과하여 잘 지키고 있던 재물도 빠져 나가니 너무 내 욕심만 차리지 마라. 소탐대실 할 수 있으니 명심하는 것이 좋다.

소띠
소띠

49년생 힘들게 고생해서 이룬 것들도 부질없다고 느껴지는 하루. 장소나 일을 바꾸어서 적응하며 살아도 좋다.

61년생 새로운 변화가 찾아오거나 새로운 인연을 만난다.

73년생 기도하고 소원 하던 일이 이뤄지니 조금만 더 노력하면 그 뜻을 이룰 것이다. 지루해서 포기할 수도 있는 일도 그 끝이 보이니 참고 인내한 만큼 결실을 얻을 형국이다.

85년생 하고 있는 일에서 범위를 더 키우거나 벌이지 마라. 기운이 그리 밝지 않으니 기준점을 가지고 꾸준하게 나가는 것이 이익이 된다.

호랑이띠
호랑이띠

 

50년생 주위 사람들이나 가족들에게 위안을 얻고 존경을 받으니 힘들게 고생한 보람이 크게 느껴지는 하루다.

62년생 멀리 있는 친지에게 안부라도 묻는 하루가 되라. 듣지 못했던 소식도 전해들을 일이 생긴다.

74년생 아침부터 스트레스 받고 짜증이 날 하루. 오후가 되어서 직장생활을 하다보면 별것 아닌 듯 사라진다.

86년생 나이가 어리다고 무시하지 마라. 뜻하지 않게 꼬여서 해결하기 어려운 일이 생기니 크게 도움을 받을 지도 모른다.

  

토끼띠
토끼띠

51년생 나이가 들어서 부리는 고집을 인정을 받기는커녕 주변사람들이나 가족들에게 환멸감만 사니 순리대로 따르는 것이 덕이다,

63년생 이동수가 생기니 크게 걱정 할 필요는 없겠으나, 부부간에 합의가 되지 않는 이동수는 반드시 피하는 것이 좋다.

75년생 때로는 꼼꼼하고 타이트한 성격에 주변 사람이나 연인이 상처를 받거나 정이 떨어질 수 있으니 만사 좋은 것이 좋다는 생각을 꼭 하고 살아라.

87년생 잘못을 했으면 시기가 지나기 전에 반드시 사과를 해라. 시간이 지나서 시기를 놓치면 되돌릴 수 없는 감정이 생긴다.

 

용띠
용띠

 

52년생 눈에 보이는 것만 소중하거나 진실된 것은 아니니 아량이 깊고 통찰력을 기우는 것이 윗사람의 덕목이다.

64년생 같은 일과 같은 업종에 경쟁자가 느니 사업의 손실에 차도가 있을 것이다.

76년생 가랑비에 옷 젖는다. 지출을 줄여야 내일이 있을 것이니, 소비를 줄이고 낭비를 줄이는 습관을 가져라.

88년생 기운이 강하여 대적할 자가 없으니 굳이 싸워서 이길 생각을 하지 마라. 오히려 내가 부러질 수 있으니 넓은 아량이 필요하다.

뱀띠
뱀띠

 

53년생 가족이나 친지간에 재산문제로 분쟁이 생기거나 법적으로 이권을 다툴 일이 생긴다.

65년생 뿌린 대로 거둔다는 말을 잊지 마라.

77년생 입방정을 떨어서 구설이 꼬리는 무니 오늘 하루 종일 언행에 조심을 해라.

89년생 연인 간에 이별을 한 사람은 미련을 두지 말고 집착을 하지 마라. 아닌 인연이니 곧 좋은 인연이 다시 나타날 기운이다,

말띠
말띠

 

54년생 가족이나 친지들이 찾아와서 주머니에 돈 넣어 주고 갈 운이다. 횡재수도 좋으니 오늘 하루 재수가 좋을 것이다.

66년생 머리 따로 마음 따로 생각이 분주한 하루다. 마음이 가는 쪽으로 가다보면 길이 보인다.

78년생 이기심이 가득차서 직장인은 상사나 동료들에게 눈총을 받는다. 남들 눈에는 안 보이는 것 같아도 또렷이 드러나니 베풀고 마음을 나누어라.

90년생 연인 사이에 이별 수가 들었으니 아닌 듯 하는 인연은 미련을 갖지 말고 떠나 보내는 것이 오히려 낫다.

양띠
양띠

 

55년생 사람을 자신의 잣대대로 보다간 큰 코 다칠 일 생긴다.

67년생 일을 해도 사업을 해도 늘 본전 같은 생각이 든다. 인생은 밑져도 본전이라는 생각을 갖고 살아라.

79년생 매매, 거래, 주식, 투자 등 금전과 관련된 거래는 안하는 것이 좋다.

91년생 노력에 비해 금전 운이나 성과가 미미하나, 마일리지처럼 쌓여서 돌아올 것이니 크게 낙심할 일은 아니다.

  

원숭이띠
원숭이띠

56년생 마른하늘에 날 벼락 같은 소식이 있겠다. 건강이 안 좋거나 기운이 별로 좋지 않는 사람은 집에서 조용히 쉬는 것도 나쁘지 않다.

68년생 멀리서 반가운 소식이나 반가운 손님이 찾아온다. 강남 갔던 제비가 돌아올 형국이니 좋은 날이 예상 된다.

80년생 배움이나 투자에 돈을 아끼지 마라. 후에 몇 배의 이익으로 돌아 설 것이니 망설이지 말고 돈을 투자해라.

92년생 내 마음 같은 사람은 없는 법. 항상 먼저 손을 내밀고 배려하는 마음가짐으로 하루를 보내라.

닭띠
닭띠

57년생 덕을 쌓으면 주위에 사람이 모일 것이니, 선행과 덕을 항상 베풀면 곧 자식이 잘 된다.

69년생 독단적인 말과 행동으로 큰 싸움이나 이별이 있을 수 있다. 마음에 들지 않고 화가 난다고 해서 본인 생각과 뜻대로 타인에게 지적하는 것은 매우 안 좋은 습성이고, 관계를 악화시킬 수 있다.

81년생 싸움은 말리고 흥정은 붙이라는 말이 있듯이 훈수도 제대로 알고 드는 것이 좋다. 무턱대고 끼어드는 것은 상황을 안 좋게 만들고 해결을 더 어렵게 할 수 있으니 관망하는 자세도 때로는 필요하며, 구설이 따를 수 있는 하루이니 조심하는 것이 좋다.

93년생 예상치 못한 지출이 있을 하루. 쇼핑을 가거나 외출이 있으면 반드시 지출이 있을 것이니 자제하는 것이 좋다.

개띠
개띠

 

58년생 있을 때 잘 하라는 말이 있다. 밉고 싫어도 가족이 최고이니 항상 속을 들여다보고 세심하게 다독여 줘라.

70년생 부부 지간에 이별 수가 들었으니 마음의 상처가 클 것이다. 지나간 인연에 지나치게 마음 두지 말고 일이나 취미 생활을 가지는 것도 좋다. 꼭 쥐고 있어야 내 것인 것은 진짜 내 것이 아니라는 말을 기억해라. 

82년생 직장이든 사업이든 우선권을 본인이 가졌으니 승부욕을 띄우거나 중요한 안건을 결정해도 좋다. 오늘은 뜻대로 마음먹은 대로 추진을 하고 결정을 해도 무방하니 전진해도 좋다.

94년생 무소식이 희소식이다. 잊고 있던 사람에게서 사업 제안이 들어오니, 놓치지 말고 잡아라,

  

돼지띠
돼지띠

59년생 고집으로 인해서 주위에 친구나 지인 가족이 등을 돌릴 형국이다. 돈을 가졌다고 다는 아니니 덕과 인자함으로 사람들을 대해야 한다.

71년생 일은 일대로 하고 고생은 고생대로 하는 아주 고된 하루다. 해도 끝이 보이지 않으니 몸과 마음이 고달프나 그 공은 어디가지 않으니 힘들게만 생각하지 말고 마음을 편하게 가지는 것이 좋다.

83년생 지갑을 조심하고, 회식자리나 모임은 피하는 것이 좋다. 구설이 따르고 시비가 엮이니 조용한 하루를 마무리 한다는 생각으로 하루를 보내라.

95년생 손님과 돈이 따르니 장사하는 사람은 횡재수가 있고 목돈이 들어오니 오늘 하루 재수가 좋을 운세다. 욕심이 과하지 않는다면 더 없는 복이 들어온다.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94(신천 3동 283-8)
  • 대표전화 : 053-424-0004
  • 팩스 : 053-426-6644
  • 제호 : 대구신문
  • 등록번호 : 대구 가 00003호 (일간)
  • 등록일 : 1996-09-06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대구, 아00442
  • 발행·편집인 : 김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수경
  • 대구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구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icbae@idaegu.co.kr
ND소프트
많이 본 기사
영상뉴스
SNS에서도 대구신문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