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계, 봄 '리빙·웨딩페어' 나선다
유통업계, 봄 '리빙·웨딩페어' 나선다
  • 김지홍
  • 승인 2019.02.21 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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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업계가 봄을 앞두고 대대적인 리빙·웨딩페어 행사를 연다.

21일 업계에 따르면 대구신세계는 22일부터 28일까지 7층 이벤트홀에서 ‘리빙 앤 웨딩페어’를 진행한다. 봄 예비부부나 봄맞이 집안가전을 리뉴얼하려는 고객은 혼수 가전 뿐만 아니라 다양한 홈수예, 가구 등의 상품을 골고루 마련해 원스탑 쇼핑이 가능하다.

행사에서 LG전자는 혼수가전의 필수 품목이었던 냉장고·TV·세탁기 외에도 요즘 주목을 받는 스타일러와 건조기 등의 다양한 인기 가전상품을 선보인다. 백색 가전계의 애플이라고 불리는 다이슨도 청소기·공기청정기 등을 한데 모아 제안한다.

홈수예·주방·가구 등 상품들도 이벤트홀에서 함께 선보인다. 개성과 디자인을 중요시하는 최신 생활용품들이 많다. 참여브랜드는 홈수예 스위트홈·클라르하임, 주방 레꼴뜨·실리트·르크루제·휘슬러, 가구 에이스·시몬스·다우닝·나뚜지 쇼파 등이다.

행사를 준비한 대구신세계 강남욱 부장은 “결혼이나 집안 새단장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한자리에서 최신 트렌드의 가전·가구·주방·수예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것이 이번 행사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말했다.

롯데백화점 대구점·상인점도 웨딩페어 ‘올 마이 웨딩’을 연다. 인기 혼수품 선택은 물론 가격대별 혼수용품 구매 계획 등 혼수품 전반을 전문가와 일대일 상담이 가능하다. 대구점은 24일까지 9층 행사장에서 브랜드별 최대 30% 할인 판매하는 ‘가구 혼수 추천 아이템’ 행사를 연다. 상인점은 1층 주얼리 매장에서 몰리즈·골든듀 등 브랜드가 참여하는 ‘럭셔리 주얼리’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대구점 강준호 가정팀장은 “맞벌이 신혼부부가 많아지면서 편의성을 높여주는 혼수품의 선호도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지홍기자 kjh@idaegu.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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